호텔 5성급
The Prince Park Tower Tokyo - Preferred Hotels & Resorts, LVX Collection
4.6
(278)
4-8-1 Shibakoen, Minato-ku Tokyo
지도보기
위치정보
4-8-1 Shibakoen, Minato-ku Tokyo
주소복사
도쿄 (HND-하네다 공항), 도쿄 (NRT-나리타 국제공항)
도쿄 (HND-하네다 공항), 도쿄 (NRT-나리타 국제공항)
숙소소개
본 숙소(더 프린스 파크 타워 도쿄 호텔)는 도쿄 / 동경에 잠시 머물거나 본격 여행을 위해 방문하는 여행객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숙소입니다. 투숙객이 편안함과 편리함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 및 편의 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24시간 룸서비스, Wi-Fi (무료/전 객실), 편의점, 일일 청소 서비스, 장애인용 편의시설 등 여러 가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편안한 숙박을 위한 모든 시설이 갖춰져 있으며, 일부 객실에 평면 TV, 카펫바닥, 리넨, 슬리퍼, 타월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본 숙소는 좋은 숙박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트보드,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온천, 실내 수영장 등의 여가 시설을 제공합니다. 더 프린스 파크 타워 도쿄 호텔에서 머무는 동안 따뜻한 분위기와 훌륭한 서비스를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편의시설 및 서비스
기본시설
지정 흡연구역
편의서비스
콘시어지 서비스24시간 운영 프런트 데스크짐 보관 서비스
식음료
바/라운지커피숍 또는 카페식료품점/편의점레스토랑
레저/웰빙
실내 수영장사우나스팀룸
기타 부대시설
엘리베이터피트니스 시설선물가게 또는 가판대미용실노래방
교통 편의서비스
시설 내 주차
주요정책
체크인 / 체크아웃
체크인 15:00부터
체크아웃 12:00까지
중요정보
공지사항
추가 베드 공지 본 숙소는 간이침대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슈페리어와 프리미엄 층에서 와이파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크층(3-18F)의 일부 객실 또한 와이파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약 시 특별 요청 사항을 남겨 주시거나 체크인 시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 숙소는 해외로부터 돌아오는 투숙객에게 정부로부터 허가 받은 격리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숙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대응 조치의 일환으로 본 숙소는 투숙객과 직원의 안전을 위해 추가적인 조치를 시행합니다. 일부 서비스와 편의용품의 제공이 제한되거나 이용 불가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숙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에 대한 정부 시책으로 인해 일부 공공 시설 및 지역이 폐쇄될 수 있습니다. 스파 및 피트니스 센터 20세 미만 투숙객은 스파 및 피트니스 센터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문신이 있는 투숙객은 공용 욕실(대중탕) 공간 및 다른 공용 시설에 입장할 수 없습니다. 투숙객 특별가: 1인당 JPY 5,000 (모든 시설에 적용), 1인당 JPY 3,000 (수영장, 온천, 사우나 또는 피트니스 시설 중 1가지 시설에만 적용)
판매자 정보
yanolja

(주) 야놀자는 통신판매 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상품의 예약, 이용 및 환불 등과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숙박업소는 법적으로 청소년 고용과 혼숙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청소년 혼숙으로 인한 입실거부는 정당하며, 이에 대한 법적 제재는 이용 당사자가 책임져야 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