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45

호텔 4성급
리잘 파크 호텔
Rizal Park Hotel
4.4
(100)
South Road Drive T.M. Kalaw Ext. Ermita Manila Manila
지도보기
위치정보
South Road Drive T.M. Kalaw Ext. Ermita Manila Manila
주소복사
마닐라 (MNL-니노이 아키노 국제공항)
마닐라 (MNL-니노이 아키노 국제공항)
숙소소개
마닐라 베이 지역에 있는 본 숙소(리잘 파크 호텔)에서 편안한 휴식과 즐거운 여행을 즐겨 보세요.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본 숙소에서 편안하게 숙박할 수 있습니다.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룸서비스, 24시간 경비 서비스, 일일 청소 서비스, 택시 서비스 등을 포함해 필요한 모든 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은 아름답게 꾸며져 있으며 편리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로 돌아가기 전 충분한 휴식을 위해 스파 등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리잘 파크 호텔의 따뜻한 환대와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어우러져 마닐라 여행을 잊지 못할 순간으로 기억되게 할 것입니다.
객실 정보
편의시설 및 서비스
기본시설
지정 흡연구역무료 WIFI금연 숙박 시설금연 숙박 시설
편의서비스
콘시어지 서비스24시간 운영 프런트 데스크짐 보관 서비스
가족 특화 시설
키즈 클럽
식음료
바/라운지레스토랑
레저/웰빙
야외 수영장사우나
기타 부대시설
카지노엘리베이터피트니스 시설정원
교통 편의서비스
공항 교통편시설 내 주차
주요정책
체크인 / 체크아웃
체크인 14:00부터
체크아웃 12:00까지
아동(만 3세 이상 ~ 만 12세 이하) : 객실 내 기존 침대를 이용하면 무료로 투숙할 수 있습니다. 추가 침대 사용 시 요금이 부과됩니다. 만 13세 이상 투숙객은 성인으로 간주합니다. 반드시 추가 침대를 사용해야 하며 요금이 부과됩니다.
중요정보
공지사항
Rizal Park Hotel 구내에는 애완동물의 출입이 엄격히 금지되어 있습니다. (기계 번역임)
판매자 정보
yanolja

(주) 야놀자는 통신판매 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상품의 예약, 이용 및 환불 등과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숙박업소는 법적으로 청소년 고용과 혼숙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청소년 혼숙으로 인한 입실거부는 정당하며, 이에 대한 법적 제재는 이용 당사자가 책임져야 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