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37

호텔 3성급
비엔티안 럭셔리 호텔
Vientiane Luxury Hotel
3.6
(104)
No 070, Lane 8, Rue Phanompenh Road, Ban Anou, Chanthabouly Dist, Vientiane, Laos Vientiane
지도보기
위치정보
No 070, Lane 8, Rue Phanompenh Road, Ban Anou, Chanthabouly Dist, Vientiane, Laos Vientiane
주소복사
비엔티안 (VTE-왓타이 국제공항)
비엔티안 (VTE-왓타이 국제공항)
숙소소개
본 숙소(비엔티안 럭셔리 호텔)는 비엔티안의 좋은 위치에 자리잡고 있어 여행지의 모든 것들을 가까이서 즐길 수 있습니다. 본 숙소는 편안한 숙박에 필요한 많은 것들을 갖추고 있습니다. 서비스 마인드를 지닌 비엔티안 럭셔리 호텔 직원들이 투숙객을 따뜻하게 환영하고 안내합니다. 각 객실은 아름답게 꾸며져 있으며 편리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본 숙소에서 다양한 여가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친절한 직원, 좋은 시설, 여러 비엔티안 명소들과 인접함 등은 본 숙소(비엔티안 럭셔리 호텔)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객실 정보
편의시설 및 서비스
기본시설
지정 흡연구역무료 WIFI금연 숙박 시설금연 숙박 시설
편의서비스
24시간 운영 프런트 데스크짐 보관 서비스
식음료
레스토랑
레저/웰빙
실내 수영장
기타 부대시설
엘리베이터피트니스 시설
교통 편의서비스
공항 교통편시설 내 주차
주요정책
체크인 / 체크아웃
체크인 14:00부터
체크아웃 12:00까지
아동(만 6세 이상 ~ 만 11세 이하) : 객실 내 기존 침대를 이용하면 무료로 투숙할 수 있습니다. 추가 침대 사용 시 요금이 부과됩니다. 만 12세 이상 투숙객은 성인으로 간주합니다. 반드시 추가 침대를 사용해야 하며 요금이 부과됩니다.
중요정보
공지사항
본 숙소의 수영장 시설은 시설 정비 관계로 추후 공지가 있을 때까지 운영을 중단합니다.
판매자 정보
yanolja

(주) 야놀자는 통신판매 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상품의 예약, 이용 및 환불 등과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숙박업소는 법적으로 청소년 고용과 혼숙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청소년 혼숙으로 인한 입실거부는 정당하며, 이에 대한 법적 제재는 이용 당사자가 책임져야 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