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23

호텔 3성급
호텔 킴벌리 마닐라
Hotel Kimberly Manila
4.5
(27)
770 Pedro Gil St. Manila
지도보기
위치정보
770 Pedro Gil St. Manila
주소복사
마닐라 (MNL-니노이 아키노 국제공항)
마닐라 (MNL-니노이 아키노 국제공항)
숙소소개
마닐라에 방문하거나 잠시 체류하는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호텔 킴벌리 마닐라 입니다. 호텔에서 멋진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여러 시설과 특혜를 제공합니다. 24시간 룸서비스, Wi-Fi (무료/전 객실), 장애인용 편의시설, Wi-Fi (공공 장소), 발렛 파킹 같은 시설을 호텔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각 객실은 우아하게 꾸며져 있으며 편리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의 마사지 등을 통해 더욱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호텔 킴벌리 마닐라에서 머무는 동안 친근한 분위기와 훌륭한 서비스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객실 정보
편의시설 및 서비스
기본시설
지정 흡연구역금연 숙박 시설
편의서비스
콘시어지 서비스24시간 운영 프런트 데스크짐 보관 서비스
식음료
바/라운지커피숍 또는 카페레스토랑
기타 부대시설
엘리베이터선물가게 또는 가판대
교통 편의서비스
공항 교통편
주요정책
체크인 / 체크아웃
체크인 14:00부터
체크아웃 12:00까지
아동(만 2세 이상 ~ 만 11세 이하) : 객실 내 기존 침대를 이용하면 무료로 투숙할 수 있습니다. 추가 침대 사용 시 요금이 부과됩니다. 만 12세 이상 투숙객은 성인으로 간주합니다. 반드시 추가 침대를 사용해야 하며 요금이 부과됩니다.
중요정보
공지사항
로프트 디럭스(Loft Deluxe) 객실과 패밀리 로프트(Family Loft) 객실은 다른 건물에 있습니다. 로프트 객실 예약 요금에는 수영장 및 체육관 이용 요금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체크인 시 보증금(PHP 1,000)을 지불해야 합니다. 보증금은 투숙 기간 발생할 수 있는 비용 혹은 파손에 대한 보증 목적으로 해당되는 사항이 없으면 체크아웃 시 환불됩니다. 투어를 예약한 투숙객은 일정 준비를 위해 1일 전에 숙소로 미리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COVID-19 상황으로 인해 예약 및 여행 전에 여행 제한 사항 및 관련 여행 권고 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기계 번역임) 코로나 바이러스 (COVID-19) 제한의 일환으로 숙소는 신분증, 여행 일정 및 기타 관련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 투숙객에게 추가 문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숙소로 문의하십시오. (기계 번역임)
판매자 정보
yanolja

(주) 야놀자는 통신판매 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상품의 예약, 이용 및 환불 등과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숙박업소는 법적으로 청소년 고용과 혼숙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청소년 혼숙으로 인한 입실거부는 정당하며, 이에 대한 법적 제재는 이용 당사자가 책임져야 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