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00

호텔 5성급
소피텔 필리핀 플라자 마닐라 - 다목적 호텔
Sofitel Philippine Plaza Manila
4.4
(491)
CCP Complex, Roxas Boulevard, Pasay City Manila
지도보기
위치정보
CCP Complex, Roxas Boulevard, Pasay City Manila
주소복사
마닐라 (MNL-니노이 아키노 국제공항)
마닐라 (MNL-니노이 아키노 국제공항)
숙소소개
마닐라 베이 지역에 위치한 소피텔 필리핀 플라자 마닐라에서 마닐라의 탐험을 시작하세요. 만족스러운 시설 및 서비스를 갖춘 본 숙소에서 편안하게 숙박할 수 있습니다. 24시간 룸서비스, 카지노,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장애인용 편의시설,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등 여러 가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각 객실은 아름답게 꾸며져 있으며 편리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로 돌아가기 전 충분한 휴식을 위해 온수 욕조,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골프장(숙소 내), 실외 수영장 등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소피텔 필리핀 플라자 마닐라에서 머무는 동안 따뜻한 분위기와 훌륭한 서비스를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객실 정보
편의시설 및 서비스
기본시설
지정 흡연구역무료 WIFI금연 숙박 시설금연 숙박 시설
편의서비스
콘시어지 서비스24시간 운영 프런트 데스크짐 보관 서비스
가족 특화 시설
어린이 수영장
식음료
바/라운지레스토랑
레저/웰빙
야외 수영장풀사이드 바사우나스팀룸
기타 부대시설
엘리베이터피트니스 시설정원
교통 편의서비스
공항 교통편시설 내 주차
주요정책
체크인 / 체크아웃
체크인 15:00부터
체크아웃 12:00까지
아동(만 3세 이상 ~ 만 11세 이하) : 객실 내 기존 침대를 이용하면 무료로 투숙할 수 있습니다. 추가 침대 사용 시 요금이 부과됩니다. 만 12세 이상 투숙객은 성인으로 간주합니다. 반드시 추가 침대를 사용해야 하며 요금이 부과됩니다.
중요정보
공지사항
본 숙소에서는 체크인 시 보증금을 선지불해야 합니다. 본 숙소에는 숙소 운영 및 예방 조치와 관련된 모든 절차를 관장하고 투숙객의 관련 문의 사항에 대해 지원하는, 보건 및 안전 담당 직원인 '올 세이프 오피서'(ALL Safe Officer)가 있습니다. 소피텔(Sofitel)의 아동 투숙객: 12세 미만 아동은 최대 2명까지 부모와 같은 객실에서 객실 내 기존 침대/침구를 이용 시 무료로 숙박이 가능합니다. 7세 미만의 아동 2명에게는 조식이 무료로 제공되며 7~12세 아동의 경우 조식 이용 시 50% 할인이 적용됩니다. 간이침대 이용 시 추가 요금이 부과됩니다. (Enhanced Community Quarantine (강화된 지역사회 격리조치) - ECQ / Modified Enhanced Community Quarantine (수정 강화된 지역사회 격리조치: ECQ 완화) - MECQ 기간 동안 아동을 위한 최신 지침은 숙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슈페리어 객실 타입은 2층, 3층, 4층에 있습니다.• 럭셔리 객실 타입은 7층, 8층, 9층에 있습니다.• 예약에 사용한 신용카드 명의와 투숙객의 이름이 일치해야 합니다. 제3자가 예약한 경우, 승인 양식을 작성해야 하며 신용카드 소지자의 신분증 및 신용카드 사본을 제시해야 합니다.• 2021년 10월 16일부터 레스토랑 및 행사 고객의 경우 관광청 및 IATF 가이드라인에 따라 레스토랑, 회의실 또는 연회장, 카페 및 바(Bar) 이용이 허용되지만 여전히 검사, 수용인원 및 연령 제한이 적용됩니다. 조식 등 식음료 이용이 제한되거나 불가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숙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코로나 19 대응 조치의 일환으로 본 숙소는 투숙객과 숙소 직원의 안전을 위해 청결 및 위생 처리 절차 강화 등의 추가 조치를 시행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숙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코로나 19 대응 조치의 일환으로 본 숙소는 투숙객과 숙소 직원의 안전을 위해 추가 조치를 시행합니다. 일부 서비스와 편의용품의 제공이 제한되거나 이용 불가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숙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코로나 19 상황 속에서 투숙객 문의 사항에 답변하고 최적의 숙박을 제공하기 위해 투숙객 전용 핫라인을 운영합니다. 코로나 19로 인하여 일부 공공시설 및 구역들은 정부 지침에 따라 운영이 중단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숙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여행을 계획하고 예약을 진행하시기 전에 코로나19로 인한 여행 제한 사항과 여행 관련 권고 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관련 제한 조치의 일환으로 숙소는 신원, 여행 이력 및 기타 관련 정보 확인을 위해 투숙객에게 추가 서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으로 인해 모든 공용 공간 및 실내에서 페이스 커버를 착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본 숙소는 해외로부터 돌아오는 투숙객에게 정부로부터 허가 받은 격리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숙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판매자 정보
yanolja

(주) 야놀자는 통신판매 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상품의 예약, 이용 및 환불 등과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숙박업소는 법적으로 청소년 고용과 혼숙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청소년 혼숙으로 인한 입실거부는 정당하며, 이에 대한 법적 제재는 이용 당사자가 책임져야 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