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4성급
호텔 메트로폴리탄 도쿄 이케부쿠로
Hotel Metropolitan Tokyo Ikebukuro
4.5
(343)
1-6-1,Nishi-Ikebukuro Toshimaku Tokyo
지도보기
위치정보
1-6-1,Nishi-Ikebukuro Toshimaku Tokyo
주소복사
도쿄 (HND-하네다 공항), 도쿄 (NRT-나리타 국제공항)
도쿄 (HND-하네다 공항), 도쿄 (NRT-나리타 국제공항)
숙소소개
본 숙소(호텔 메트로폴리탄 도쿄 이케부쿠로)는 유명한 이케부쿠로 지역의 편리한 위치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본 숙소에서 편안하게 숙박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마인드를 지닌 호텔 메트로폴리탄 도쿄 이케부쿠로 직원들이 투숙객을 따뜻하게 환영하고 안내합니다. 객실에는 편안한 숙박을 위한 모든 시설이 갖춰져 있으며, 일부 객실에 평면 TV, 공기 청정기, 욕실 내 전화기, 카펫바닥, 무료 인스턴트 커피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본 숙소의 평온한 분위기는 온수 욕조, 피트니스센터, 실내 수영장, 스파, 마사지 등을 포함한 여가 시설에서도 계속됩니다. 호텔 메트로폴리탄 도쿄 이케부쿠로의 따뜻한 환대와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어우러져 도쿄 / 동경 여행을 잊지 못할 순간으로 기억되게 할 것입니다.
편의시설 및 서비스
기본시설
지정 흡연구역
편의서비스
콘시어지 서비스24시간 운영 프런트 데스크짐 보관 서비스
식음료
바/라운지커피숍 또는 카페식료품점/편의점레스토랑
기타 부대시설
엘리베이터피트니스 시설선물가게 또는 가판대미용실
교통 편의서비스
공항 교통편시설 내 주차
주요정책
체크인 / 체크아웃
체크인 15:00부터
체크아웃 12:00까지
아동(만 1세 이상 ~ 만 0세 이하) : 반드시 추가 침대를 사용해야 합니다. 추가 침대 사용 시 요금이 부과됩니다. 만 1세 이상 투숙객은 성인으로 간주합니다. 반드시 추가 침대를 사용해야 하며 요금이 부과됩니다.
중요정보
공지사항
1~5세 아동이 간이침대를 추가하지 않고 투숙 시 무료 숙박이 가능합니다. 2개 이상의 객실 예약 시 각 객실의 투숙객 이름을 특별 요청란에 기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간이침대 또는 유아용 침대 등의 추가 요청은 숙소 관리자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공항 픽업/샌딩 서비스(유료)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예약 확정을 받은 후 숙소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본 숙소는 도쿄에 위치한 관계로 숙박세를 숙소에서 지불해야 합니다. 객실 요금 JPY 10,000 미만: 1인당 1박 기준 숙박세 없음 객실 요금 JPY 10,000~JPY 15,000: 숙박세 JPY 100(1인당 1박 기준, 숙소에서 지불). (JPY 15,000 제외) 객실 요금 JPY 15,000 이상: 숙박세 JPY 200 (1인당 1박 기준, 숙소에서 지불) 조식이 포함된 객실 예약 시 4세 미만 아동은 조식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4~5세 아동은 추가 조식 요금이 부과됩니다. 조식이 포함된 객실을 예약한 경우 조식을 취소할 수 없으며 요금 또한 환불되지 않습니다. 주차장은 유료입니다. 주차 공간이 필요한 고객은 예약 시 특별 요청란에 기입하거나 숙소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침대 1개당 허용되는 아동 인원은 최대 1명입니다. 투숙객 인원이 객실의 최대 투숙 인원을 초과하는 경우 추가 객실을 예약해야 합니다. 특정 객실에는 간이침대 추가가 가능합니다. 각 객실 설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피트니스 센터 및 수영장 이용 관련 피트니스 센터와 수영장 이용 시 추가 요금이 부과됩니다. 15세 미만 아동은 해당 시설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피트니스 센터와 수영장 휴무일은 매월 5일과 20일입니다. 흡연 가능 객실을 원하면 도착 전에 숙소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이는 예약 시 특별 요청란을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해당 요청은 숙소 여건에 따라 이용 가능하며, 확정할 수 없습니다. 2020년 3월 9일은 전기점검 관계로 01:00 AM부터 04:00 AM까지 전기가 정전되어 TV, 라디오, 인터넷(랜선 및 Wi-Fi), 에어컨, 냉장고, 5~24층의 전기 콘센트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판매자 정보
yanolja

(주) 야놀자는 통신판매 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상품의 예약, 이용 및 환불 등과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숙박업소는 법적으로 청소년 고용과 혼숙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청소년 혼숙으로 인한 입실거부는 정당하며, 이에 대한 법적 제재는 이용 당사자가 책임져야 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