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55

호텔 3성급
호텔 선루트 긴자
Hotel Sunroute Ginza
4.2
(165)
1-15-11 Chuo-ku Tokyo
지도보기
위치정보
1-15-11 Chuo-ku Tokyo
주소복사
도쿄 (HND-하네다 공항)
도쿄 (HND-하네다 공항)
숙소소개
호텔 선루트 긴자에서 숙박하며 도쿄 / 동경의 아름다움을 즐겨보세요.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에서 편하게 주무실 수 있습니다. Wi-Fi (무료/전 객실), 일일 청소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장애인용 편의시설, 여행 가방 보관 등 즐길 수 있는 여러 시설이 있습니다. 아늑한 객실에서 편안한 잠자리를 보장해 드리며, 일부 객실은 평면 TV, 공기 청정기, 가습기, 슬리퍼, 타월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호텔은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기회를 제공합니다. 도쿄 / 동경 여행은 꼭 호텔 선루트 긴자에서 시작하세요.
객실 정보
편의시설 및 서비스
편의서비스
24시간 운영 프런트 데스크짐 보관 서비스
식음료
커피숍 또는 카페레스토랑
기타 부대시설
엘리베이터
주요정책
체크인 / 체크아웃
체크인 14:00부터
체크아웃 11:00까지
중요정보
공지사항
방범 강화를 위해 투숙객 이외의 객실 출입을 엄격히 금지합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하여 추가 투숙객이 있을 경우 반드시 프런트 데스크 직원에게 문의하고 발열 체크에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숙소 예약 시 영문 성 및 영문 이름을 여권과 동일하게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체크인 시 투숙객은 정부에서 발급한 유효한 신분증(예: 여권, ID 카드, 운전면허증 등)을 반드시 지참해 제시해야 합니다. 숙소에서 숙박세를 직접 지불하시기 바랍니다. 체크인은 02:00 PM 후에 할 수 있습니다. 명시된 시간 이외에 체크인 시 추가 요금(객실 1개당 1시간 기준 JPY 1,000)이 부과됩니다. 얼리 체크인은 11:00 AM부터 가능하며 숙소 여건에 따라 가능 여부가 결정됩니다. 얼리 체크인 예정인 투숙객은 도착 전 숙소로 직접 연락하여 해당 사항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판매자 정보
yanolja

(주) 야놀자는 통신판매 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상품의 예약, 이용 및 환불 등과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숙박업소는 법적으로 청소년 고용과 혼숙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청소년 혼숙으로 인한 입실거부는 정당하며, 이에 대한 법적 제재는 이용 당사자가 책임져야 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