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51

아파트 3성급
JR 코마고메 아파트 1-3
JR Komagome Apartment 1-3
103 2-7-21 komagome Tokyo
지도보기
위치정보
103 2-7-21 komagome Tokyo
주소복사
도쿄(도시마)에 위치한 이 아파트에 머무실 경우 차로 4분이면 도쿄대학교에, 6분이면 도쿄돔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서 우에노 공원까지는 4.2km 떨어져 있으며, 6.3km 거리에는 센소지도 있습니다.
도쿄(도시마)에 위치한 이 아파트에 머무실 경우 차로 4분이면 도쿄대학교에, 6분이면 도쿄돔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서 우에노 공원까지는 4.2km 떨어져 있으며, 6.3km 거리에는 센소지도 있습니다.
거리는 0.1km 단위로 최대한 가깝게 표시됩니다. 
야나카 긴자 쇼핑가 - 2.3km 
닛포리 원단시장 - 2.7km 
도쿄대학교 - 3km 
선샤인 시티 쇼핑 몰 - 3.2km 
선샤인 아쿠아리움 - 3.3km 
우에노 동물원 - 3.6km 
우에노 공원 - 3.7km 
도쿄돔 시티 라쿠아 - 4km 
도쿄 국립박물관 - 4km 
도쿄돔 - 4.1km 
친잔소 정원 - 4.3km 
아메요코 상점가 - 4.6km 
칸다 신사 - 5km 
키친타운 - 5.5km 
와세다대학교 - 5.5km 
가장 가까운 공항:
하네다 공항 (HND) - 31.4km
나리타 국제공항 (NRT) - 75.2km
거리는 0.1km 단위로 최대한 가깝게 표시됩니다. 야나카 긴자 쇼핑가 - 2.3km 닛포리 원단시장 - 2.7km 도쿄대학교 - 3km 선샤인 시티 쇼핑 몰 - 3.2km 선샤인 아쿠아리움 - 3.3km 우에노 동물원 - 3.6km 우에노 공원 - 3.7km 도쿄돔 시티 라쿠아 - 4km 도쿄 국립박물관 - 4km 도쿄돔 - 4.1km 친잔소 정원 - 4.3km 아메요코 상점가 - 4.6km 칸다 신사 - 5km 키친타운 - 5.5km 와세다대학교 - 5.5km 가장 가까운 공항: 하네다 공항 (HND) - 31.4km 나리타 국제공항 (NRT) - 75.2km
편의시설 및 서비스
기본시설
금연 숙박 시설
주요정책
체크인 / 체크아웃
체크인 15:00부터
체크아웃 10:00까지
추가 인원에 대한 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며, 이는 숙박 시설 정책에 따라 다릅니다.체크인 시 부대 비용 발생에 대비해 정부에서 발급한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과 신용카드, 직불카드 또는 현금으로 보증금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특별 요청 사항은 체크인 시 이용 상황에 따라 제공 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며 추가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또한, 반드시 보장되지는 않습니다.이 숙박 시설은 전문 서비스를 이용해 청소를 완료했습니다.이 숙박 시설은 안전을 위해 소화기 및 연기 감지기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숙박 시설에는 프런트 데스크가 없습니다. 이 숙박 시설은 지정된 시간 외에는 체크인할 수 없습니다.
추가 요금
숙박 시설에서 결제하실 요금 도시세는 1박 객실 요금에 따라 1인 기준 1박당 JPY 100 ~ 200입니다. 1박 요금이 JPY 10,000 미만인 경우에는 본 세금이 적용되지 않으며, 추가 면제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예약 후 받으신 예약 확인 메일에 나와 있는 정보로 해당 사무실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숙박 시설에서 제공한 모든 요금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 외
유아용 침대 이용 불가
간이/추가 침대 이용 불가
애완동물 동반 불가
중요정보
공지사항
일본 후생노동성은 모든 외국인 방문자가 여관, 호텔, 모텔 등의 모든 숙박 시설에 투숙할 때 여권 번호와 국적을 제출하도록 요구하고 있습니다. 또한, 숙박 시설의 소유주는 제출된 모든 투숙객의 여권을 복사하고 해당 복사본을 보관해야 합니다. 전문 서비스를 이용해 숙박 시설 청소를 완료했습니다합니다.비대면 체크인, 비대면 체크아웃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판매자 정보
yanolja

(주) 야놀자는 통신판매 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상품의 예약, 이용 및 환불 등과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숙박업소는 법적으로 청소년 고용과 혼숙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청소년 혼숙으로 인한 입실거부는 정당하며, 이에 대한 법적 제재는 이용 당사자가 책임져야 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