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Use
일반 호텔

누베르 서울 호텔 이태원

이태원역 3번 출구 도보 5분
4.9(79)
숙소답변(79)
전체보기
Banner

객실선택

해당 날짜의 모든 객실이 만실입니다.

Collection S
주차불가

  • 기준 1인 / 최대 1인
  • 슈퍼싱글 침대 1개
  • 도시 전망
숙박

룸온리

체크인18:00 ~ 체크아웃 12:00
주차불가
69%
400,000
123,000
예약마감
주차불가

Collection T
주차불가

  • 기준 2인 / 최대 2인
  • 슈퍼싱글 침대 2개
  • 도시 전망
위치/교통
서울특별시 용산구 우사단로14길 11
icon-image-0
6호선 녹사평역
6호선 이태원역
6호선 한강진역
길안내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해있으며, 6호선 이태원역 3번 출구에서 도보 5분 이내에 위치해있습니다.
후기요약
ChatGPT로 최근 후기를 요약했어요
  • 모텔은 최근 3개월, 호텔/펜션/게스트하우스는 최근 6개월 후기를 요약합니다.
  • 후기가 3개 이상 있고, 후기글의 합이 90자 이상이어야 요약할 수 있습니다.
  • 후기가 많을 경우 ChatGPT가 처리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최근 작성된 후기를 우선 요약합니다.
높은 평점 요약
낮은 평점 요약
인근 유흥가에 위치하고 있으며, 숙소 내부는 깔끔하고 인테리어는 감각적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침구류 퀄리티가 뛰어나서 편안한 숙면을 취할 수 있으며, 직원분들의 친절한 서비스도 인상적입니다. 하지만 출입문이 이태원 특유의 유흥가인 만큼 밤에는 조금 위험할 수 있습니다.
현재 ChatGPT 기술 수준에서는 후기 요약이 정확하지 않거나 표현이 어색할 수 있습니다
79개 후기 전체보기
숙소소개
'Nouvelle seoul'은 새로운 영감과 창의성을 담은 새로운 서울을 만들어나가는 호텔입니다.
자유롭고 창의적인 예술의 본고장 프랑스를 표방하여 예술/음악/가구 등 다양한 오브제를 통해 예술적 영감을 전달합니다.
누베르 서울을 통해 서울에서의 숙박이 특별하고 편안하며 쾌적한 휴식으로 가득하길 바랍니다.
그리고 새로운 영감과 새로운 창의력 새로운 동력 또한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시설 및 서비스
icon_image_0무료영화(OTT)
icon_image_1와이파이
icon_image_2트윈베드
icon_image_3객실금연
icon_image_424시간데스크
보안시설
24시간 보안
보안 시스템
공용 구역 CCTV
기타 시설 및 서비스
24시간 리셉션
무료 와이파이
서비스 언어
한국어
영어
편의시설 소개
총 객실 수
69개
이용안내
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
2024년 3월 29일부터 일부 숙소는 1회용품(칫솔, 면도기 등)을 무료로 제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원의 절약과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일부개정에 따름
입실
아동입실 허용
금연
전 구역 금연
전 객실 금연

이용안내

숙소 추천 사유

Nouvelle seoul'은 새로운 영감과 창의성을 담은 새로운 서울을 만들어나가는 호텔입니다.
자유롭고 창의적인 예술의 본고장 프랑스를 표방하여 예술/음악/가구 등 다양한 오브제를 통해 예술적 영감을 전달합니다.
누베르 서울을 통해 서울에서의 숙박이 특별하고 편안하며 쾌적한 휴식으로 가득하길 바랍니다.
그리고 새로운 영감과 새로운 창의력 새로운 동력 또한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주차 정보

안녕하세요. 누베르서울 이태원은 주차불가입니다.
주차는 가까운 공영주차장 (한남동 공영주차장 혹은 용산구청 공영주차장), 민영주차장을 이용 해 주세요. 이용에 불편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널리 양해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흡연 정보

누베르 서울 이태원 호텔은 전객실 금연건물로 지정 되어있습니다.
객실 내(욕실포함) 흡연 시, 별도로 청소비용이 청구 될 수 있으니 흡연은 건물 밖 흡연지정구역에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비품정보

누베르 서울 이태원에서 제공하는 비품정보입니다.
객실 내 ; 기본 어메니티 제공(일반, 위생, 욕실용품 등)
로비 ; 전자레인지, 종이컵, 나무젓가락 & 숟가락(모두 1회용), 렌즈액 + 렌즈보관캡)
[필독공지] 아울러 2024년 1월8일부터 환경을 생각하는 선진호텔문화에 동참하고자 일회용품을 줄여나가는 정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기존 무료제공되던 어메니티를 1월8일부터 유료화 판매하오니 찾아주시는 많은 분들께 양해의 말씀 올립니다. 해당 어메니티 키트는 칫솔과 치약은 2개씩 포함되어 있으며, 그 외에 폼클렌징, 쉐이빙 젤, 여성청결제, 클렌징 크림, 비누, 레이디 세트, 샤워타월, 면도기 등 총 10개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샴푸, 린스, 바디워시, 스킨, 로션 등 객실에 비치되어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신분증검사

누베르서울 이태원 호텔은 안심존 운영호텔로서 고객께 모두 신분증검사를 여청 및 실시하고 있습니다.
실물신분증 혹은 공인인증된 신분증만이 허용되며 이에 응하지 못하는 경우, 입실이 제한 되실 수 있으니 이 점 양지하시어 불이익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객실타입별 이용정보

저희 누베르 서울의 객실타입별 최대수용인원 관련 알려드립니다.
Collection S : 싱글타입 - 1인투숙만 허용
Collection D : 더블타입 - 최대2인
Collection T : 트윈타입 - 최대2인
Collection D2 : 딜럭스 더블 - 최대2인
Museum : 뮤지엄 (더블2개) - 최대4인 (단, 3인이상 혼숙 절대불가)
감사합니다.
예약공지
요일별 체크인 시간이 상이하오니 객실 별 체크인/아웃 시간의 확인을 부탁 드립니다.
[부대시설]
이태원 체크(CHESS) BAR
운영시간 : 월~일요일 19:00 ~ 04:00 (운영 상황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주차정보]
주차 불가
무료 와이파이 제공
전 객실 금연
모든 추가 비용 현장 결제

판매자 정보

yanolja

객실사진의 경우 객실별 대표사진으로 실제 배정받는 객실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주)야놀자는 통신판매 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상품의 예약, 이용 및 환불 등과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숙박업소는 법적으로 청소년 고용과 혼숙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청소년 혼숙으로 인한 입실거부는 정당하며, 이에 대한 법적 제재는 이용 당사자가 책임져야 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