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스타 프리미어 역삼

호텔 스타 프리미어 역삼
호텔 스타 프리미어 역삼 대표사진
호텔 스타 프리미어 역삼 대표사진
호텔 스타 프리미어 역삼 STAR B
호텔 스타 프리미어 역삼 STAR B
호텔 스타 프리미어 역삼 STAR A
호텔 스타 프리미어 역삼 STAR A
호텔 스타 프리미어 역삼 숙소시설
호텔 스타 프리미어 역삼 숙소시설
호텔 스타 프리미어 역삼 숙소시설
호텔 스타 프리미어 역삼 숙소시설
호텔 스타 프리미어 역삼 숙소시설
호텔 스타 프리미어 역삼 숙소시설
호텔 스타 프리미어 역삼 숙소시설
호텔 스타 프리미어 역삼 숙소시설
호텔 스타 프리미어 역삼 숙소시설
호텔 스타 프리미어 역삼 숙소시설
호텔 스타 프리미어 역삼 숙소시설
호텔 스타 프리미어 역삼 숙소시설
호텔 스타 프리미어 역삼 숙소시설
호텔 스타 프리미어 역삼 숙소시설
Next
Prev
대표사진1 / 18
2성급

호텔 스타 프리미어 역삼

역삼역 8번출구 도보 5분
체크인
7월 20일(토)down icon
체크아웃
7월 21일(일)down icon
  • 호텔 스타 프리미어 역삼 STAR A 객실
  • 객실 사진

    STAR A

    예약가능
    기준 2명 / 최대 2명

    숙박

    21:00 부터판매가
    130,000원
  • 호텔 스타 프리미어 역삼 STAR B 객실
  • 객실 사진

    STAR B

    예약가능
    기준 2명 / 최대 2명

    숙박

    21:00 부터판매가
    140,000원

    숙소 소개

    · 도시 감각의 개성적인 디자인 호텔 발견! 커플들에게 강추합니다!


    · 퍼스트 클래스의 특별한 선택, 각 객실 모던&깔끔한 분위기의 인테리어 공간을 제공합니다.


    · 역삼역 8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로 찾아오기 쉽습니다.


    편의시설 및 서비스

    facility icon
    주차가능
    facility icon
    24시간데스크
    facility icon
    수화물보관
    facility icon
    어메니티
    facility icon
    와이파이

      숙소 주변 레저/티켓

      국내 최저가

      [서울 강남] 클라임이모션

      역삼역 1번 출구 부근 위치 숙소로부터 549m
      57% 할인12,800

      [서울 강남] 2019 펫터파크

      도심 속 반려견과 함께 즐기는 워터파크 ! 숙소로부터 700m
      20% 할인12,000

      [서울 강남] 주말/ 자세교정, 밸런싱요가 &108배 90분/120분 (남·여)★프립 클래스

      요가도 하고 빈곤 어린이도 후원해요~ 숙소로부터 829m
      29,000

      [서울 강남] 클럽케이 사우나&찜질방&라운지

      강남에서 미술, 책, 음악 등의 품격있는 문화적 휴식을 만나다! 숙소로부터 839m
      25,000

      [전국]공브라더스 골프아카데미 레슨 자유이용권

      골프레슨이 필요한 사람에게 딱! 공브라더스 숙소로부터 863m
      320,100

      [서울 강남] 국가공인안마사의 1:1 맞춤 수기관리(예약 가능)

      지친 몸과 마음의 쉼터 숙소로부터 946m
      5% 할인19,000
      국내 최저가

      [서울 강남] 라마다서울호텔 스파플러스

      도심에서 만끽하는 힐링 숙소로부터 959m
      42% 할인21,000

      [서울 강남] BBR 실내스키장

      실내에서 즐기는 시원한 스노우보드 숙소로부터 974m
      19,000

      [서울 강남] 스위트캐슬 사우나

      숙소로부터 993m
      30% 할인14,000

      [서울 강남] 쉘위케이팝 Shall we K-pop ★프립 댄스 클래스

      어서와~ 댄스는 처음이지? 숙소로부터 1.0km
      49,800

      [서울 강남] 심리상담분석카페 카페멘토 : 강남점

      나도잘 몰랐던 나! 재미있는 커플 심리분석까지 숙소로부터 1.1km
      6% 할인16,000

      [서울 강남] 에스테틱 나를 위한 아로마 디톡스 테라피

      스트레스 완화와 근육 이완을 동시에 숙소로부터 1.1km
      5% 할인94,100

      [서울 강남] 에스테틱 스파앤뷰티 - 정액권(예약 가능)

      나를 위한 선물 두 번째 :) 숙소로부터 1.1km
      5% 할인95,000

      [서울 강남] 스파앤뷰티 바디

      나의 라인을 위한 선물 숙소로부터 1.1km
      5% 할인30,400

      [서울 강남] 나를 위한 선물(예약 가능)

      웨딩 케어, S라인 몸매 만들기 숙소로부터 1.1km
      5% 할인18,100

      [서울 강남] 콩VR 테마파크

      숙소로부터 1.1km
      10% 할인9,000

      [서울 강남] 캠프VR 강남점

      색다른 즐거움을 원한다면 캠프VR ! 숙소로부터 1.1km
      13% 할인13,000

      [서울 강남] 이스케이프탑 방탈출 강남점

      주어진 시간은 단 60분, 당신의 한계를 시험하라! 숙소로부터 1.1km
      25% 할인16,900

      [서울 강남] 이색데이트 다트프린스

      숙소로부터 1.2km
      14,000

      후기

      4.3

      전체 누적평점

      • 친절도4.4
      • 청결도4.3
      • 편의성4.3
      • 위치만족도4.3
      전체 400개의 후기화살표 아이콘

      후기 목록

      바른후기까까먹는뚱이|STAR A - 숙박2019-07-14

      후기 내용

      교통은 아주 가까운편은 아니고 좀 골목골목 찾아서 들어가야했던 편:) 난 길치라 아예 모르겠고 동행자는 길치가 아닌데도 서서 지도 좀 봤던 기억이..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주변에 편의...교통은 아주 가까운편은 아니고 좀 골목골목 찾아서 들어가야했던 편:) 난 길치라 아예 모르겠고 동행자는 길치가 아닌데도 서서 지도 좀 봤던 기억이..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주변에 편의점말고는 딱히 가서 맥주한잔할데가 없었다ㅠㅠ 숙박인만큼 늦은시간이다보니 간단히 한잔할데는 그닥 없었던듯,,

      바른후기예예예잉이|STAR A - 숙박2019-07-12

      후기 내용

      사진보면 말다했죠? 바닥 머리카락있는건 그렇다치고 베개에 곰팡이쓸어있고 침대매트엔 오줌지도 마냥 얼룩이 크게 있어서 카운터 전화해서 룸체인지 해달라니까 남은방은 없고 커버는 바꾼건...사진보면 말다했죠? 바닥 머리카락있는건 그렇다치고 베개에 곰팡이쓸어있고 침대매트엔 오줌지도 마냥 얼룩이 크게 있어서 카운터 전화해서 룸체인지 해달라니까 남은방은 없고 커버는 바꾼건데 베개에 곰팡이가 있어서 그런거라고 걍쓰라는 응대에 진짜 어이없었네요ㅋㅋ 청소상태,서비스가 최악이에요

      후기 댓글 총 개수

      이 객실의 전체 후기 보기전체 후기 400 | 사장님 댓글 0
      yanolja gray logo

      객실사진의 경우 객실별 대표사진으로 실제 배정받는 객실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주) 야놀자는 통신판매 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상품의 예약, 이용 및 환불 등과 관련한 의료와 책임은 각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숙박업소는 법적으로 청소년 고용과 혼숙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청소년 혼숙으로 인한 입실거부는 정당하며, 이에 대한 법적 제재는 이용 당사자가 책임져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