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가정집 st 경주 감성펜션

숙소

스페인 가정집 st 경주 감성펜션

경주 론다애뜰독채펜션

@ronda_atelier
실제 스페니쉬 기와와 나무로 만들어진 목문, 덧창 등으로 외관부터 유럽의 작은 마을을 연상케한다. '론다’와 ‘애뜰’ 두 채로 나누어진 별장형 독채다. 유럽에 온 듯 아름다운 집과 풍광에 취해 수일 머물다 가는 힐링 스팟으로 유명한 이곳은 특히 젊은 주인장의 친절함과 잘 관리된 청결함으로 광고라 오해할 정도의 칭찬 후기가 자자하다. 이곳을 찾는 이들에겐 경주의 불국사보다 론다애뜰이 되어버렸다고.

Private Point 01

론다 or 애뜰, 당신의 선택은?

'론다' 객실 전경

스페인을 모티브로 한 이국적인 인테리어로 두 객실은 서로 각기 다른 개성을 품었다. '론다'는 높은 천정과 함께 옛스러운 서까래, 이태리산 수입 타일, 맞춤형 수입 가구로 따뜻하고 이국적 분위기를 연출하였다.

'애뜰' 객실 전경

'애뜰'은 빈티지 인더스트리얼을 컨셉으로 차가운 블랙의 메탈과 우드의 따뜻함의 공존을 연출했다. 공간감을 주기 위한 높은 층고와 다락방, 그리고 스페인 풍의 다채로운 소품, 그림들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눈이 즐겁다.

Private Point 02

겨울을 위한 따끈한 힐링시설

경주 원성왕릉이 보이는 '론다'의 뒷뜰, 야외 온수 자쿠지에서 노곤노곤한 스파타임을 즐길 수 있다. '애뜰'의 실내에서는 사우나의 본고장 핀란드에서 직수입한 건식 사우나를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다. 또, 한겨울의 로망인 벽난로가 설치되어있어 12, 1월에만 한정적으로 즐길 수 있다. 장작 타는 소리를 들으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제대로 느껴보자.

Private Point 03

정성껏 준비되는 조식 바스켓

오븐에서 구워 낸 치즈 토스트와 햄 & 브로콜리, 감자스틱 그리고 요거트, 제철과일, 쿠키, 음료 등으로 구성되어 제공된다. 2인까지 무료로 제공되며, 1인 추가시 5,000원이 추가된다. 아침 8시부터 9시까지 운영된다.
경북 경주시 외동읍 괘릉길 66-11
김희연야놀자 에디터

국내 아름다운 펜션과 풀빌라를 찾아 다닙니다.

#펜션, 풀빌라#경상북도 경주시#힐링여행#노천탕

펜션인사이드

국내 아름다운 펜션과 풀빌라를 찾아 다닙니다

전체보기

관련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