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캉스의 맛 룸서비스 조식

숙소

호캉스의 맛 룸서비스 조식

제주에서 누리는 낭만적인 시간

@ _biya
호캉스의 8할은 조식이 아닐까요? 늦잠에서 깨어나 누군가 차려주는 정성스러운 밥상 맛보기. 이왕이면 늘 먹는 한식보다는 토스트, 스크램블 에그 같은 외국식 메뉴는 어떨까요. 익숙한 집을 떠나 낯선 호텔에서 맞이하는 아침이라는 게 더욱 낭만적으로 느껴질 테니까요. 오늘 소개할 호텔에 가면 오션뷰를 감상하면서 룸서비스로 조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 전 객실 설치된 자쿠지, 365일 운영되는 인피니티풀로 제주 여행 인기 숙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골드원 호텔 & 스위트’를 소개합니다.

★ 4.8/5 실제 다녀간 188명의 평점

골드원 호텔 & 스위트

제주 서귀포시에 위치한 골드원 호텔 & 스위트(이하 골드원 호텔)는 2019년 7월 오픈했습니다. 객실은 총 51개로 규모가 크지는 않지만, 레스토랑, 피트니스센터, 인피니티풀, 루프탑 가든까지 모든 편의시설을 갖춘 작지만 알찬 호텔이죠. 모든 객실에서 제주 바다를 조망할 수 있고, 바다와 범섬이 어우러진 풍경은 꽤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골드원 호텔이 투숙객의 만족도와 재방문율이 높은 이유는 전 객실에 설치된 자쿠지에 있습니다. 대부분의 호텔에서 자쿠지를 사용하려면 약 7~10만 원의 추가 요금을 지불해야 하는 것과 달리 골드원 호텔은 온수 물 채움이 무료라는 점 또한 매력적인 요소일 거예요.
프리미어 오션뷰 스위트
로얄 스위트 자쿠지
프리미어 하프 오션뷰 패밀리
프리미어 오션뷰 스위트
로얄 스위트 자쿠지
프리미어 하프 오션뷰 패밀리

최근에는 조식을 룸서비스로 즐길 수 있어 더욱 입소문이 나고 있는데요. 맛은 물론, 발코니에서 제주 바다를 감상하면서 여유롭게 즐길 수 있기 때문이죠. 이때 호캉스의 분위기를 더욱 극대화하고 싶다면, 객실에 비치된 샤워 가운을 착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 _biya

메뉴는 아메리칸 브랙퍼스트로 오전 10시까지 이용할 수 있으니 충분히 늦잠을 자도 됩니다. 또한 골드원 호텔은 조식 외에도 다양한 룸서비스 메뉴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함박스테이크, 파스타 등 메인 메뉴와 간단한 스낵, 맥주, 와인 등 주류도 주문할 수 있어 객실에서 편안하게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 _biya

골드원 호텔에 간다면 체크인 후 객실에서 제주 바다를 바라보며 자쿠지를, 해가 지면 조명이 은은하게 켜진 인피니티풀에서 밤 수영을, 그러다 출출해지면 룸서비스와 함께 프라이빗한 시간을. 다음 날 아침엔 여유롭게 룸서비스 조식을 즐기고 다시 자쿠지에서 제주 바다 감상을. 상상만 해도 설렌다고요? 제주에서 제대로 힐링하고 싶은 분이라면 ‘골드원 호텔 & 스위트’에 체크인하시기 바랍니다.

“ Editor’s breakfast check box ”

  • 메뉴구분

    아메리칸 브랙퍼스트

  • 운영시간

    AM 7시 ~ AM 10시

  • 이용요금

    성인 (만 13세~) 20,000원 - 사전 예약가 15,000원 어린이 (만 37개월 ~ 만 12세) 10,000원 - 사전 예약가 8,000원

“ Editor’s guide ”

사계절 인피니티풀

투숙객에 한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요. 메인풀과 유아풀, 자쿠지와 풀 사이드 바를 즐길 수 있어요. @ kk2ne2ne

몰튼브라운 어메니티

롯데호텔 등 국내 5성급 특급호텔에서 제공하는 브랜드 제품이에요. 영국왕실에서 사용하는 브랜드로 유명해졌어요.

시크릿 산책로

제주 올레길 중 가장 인기 있는 7코스로 이어지는 산책로가 있어요. 숲과 바다, 제주의 신비로운 자연을 감상하며 산책해 보세요.

제주 골드원 호텔 & 스위트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이어도로 1032

조서희야놀자 에디터

낯선 공간에서 눈뜨는 아침이 설레는 사람


#국내호텔#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오션뷰#온수풀#자쿠지가있는

오늘의 호텔

당신의 취향에 맞는 호텔 찾기

전체보기

관련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