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에서 낭만 글램핑 더 플라자

숙소

호텔에서 낭만 글램핑 더 플라자

프라이빗한 겨울 캠핑이 있는 패밀리 호캉스

서울의 시그너처를 담은 곳
서울의 가장 중심, 시청 광장 앞에 위치한 럭셔리 부티크 호텔 더 플라자. '스테이 인 스타일'이라는 브랜디 아이덴티티에 맞춰 2010년 대대적인 리뉴얼을 거치며 세련된 도심 속 휴식 공간으로 재탄생했다. 드넓은 잔디가 펼쳐진 시청 광장과 덕수궁으로 이어지는 산책로, 광화문과 명동, 청계천 등 주변 랜드마크의 접근성까지 가장 서울스러운 곳에서 고풍스럽고 평화로운 휴식을 꿈꿔볼 수 있는 곳이다.
©더 플라자

'캠핑 감성' 호캉스의 하루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대부분인 요즘,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색다른 재미를 찾는 이들이 많아졌다. 그중 하나가 바로 캠핑 소품을 활용한 홈드레싱이다. 집에서도 여행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고, 이색 인테리어로 감성적인 분위기도 만들 수 있는 방법이다. 집에서 연출하기 번거롭다면 이건 어떨까. 객실을 캠핑 스폿으로 탈바꿈시킨 더 플라자 호텔의 '글램핑 나이트' 호캉스 패키지 말이다. 마음껏 뛰놀지 못했던 아이들에게 주는 특별한 선물, 겨울 방학 맞이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에 제격이다.

[패키지 구성]

  • 객실 유형_디럭스 및 프리미엄

    캠핑 콘셉트로 꾸며진 객실에서 1박

  • 음식 제공_BBQ 플래터

    불맛 가득한 BBQ 플래터 인 룸 서비스

  • 웰컴 기프트 제공

    일회용 필름 카메라(with 가죽 케이스), 감성 음악 추천 리스트

©더 플라자

글램핑 나이트는 언택트라는 특수한 상황을 고려해 도심 속에서도 안전하게 여행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만든 패키지다. 알찬 구성이 객실에 머무는 것만으로도 여행 기분을 완성시켜줄 듯하다. 일단 두 눈을 사로잡는 건 캠핑 콘셉트로 변신한 객실이다. 기존 객실을 텐트와 파라솔, 캠핑 체어 등으로 새롭게 꾸며 진짜 캠핑을 하는 듯 설렘을 자아낸다. 아이들이 열광할 분위기라는 건 두말할 필요 없을 것. 더욱 이색적인 것은 텐트 속에서 즐기는 도시 뷰다. 바로 앞으로 서울 시청부터 광화문 일대의 빌딩 뷰가 드넓게 펼쳐져 있어 텐트 속에서 느끼는 도시 감성이 흥미롭다.
©더 플라자

디럭스룸

©더 플라자

프리미엄룸

체크인 후에는 패키지에 포함된 인룸 다이닝 플래터부터 주문해보자. 불 맛 가득한 BBQ 세트 한 판으로 빵에 고기과 채소를 넣어 먹을 수 있도록 다채롭게 구성돼 아이의 입맛에도 딱이다. 특급호텔 셰프의 정성으로 더욱 만족스러울 것이다. 이 모든 것을 더욱 감성적으로 추억할 수 있게 해주는 특별 웰컴 기프트도 빼놓을 수 없다. 아웃도어 편집숍 LQL과 URBANDTYPE의 캠핑 어메니티다.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일회용 필름 카메라와 카메라를 넣을 수 있는 가죽 소재 케이스, 그리고 잔잔하게 BGM으로 어울릴 감성 음악 리스트까지 섬세한 구성이 인상적이다. 낭만적인 글램핑의 하루를 사진에 담아 오래도록 기억해보자.
©더 플라자

BBQ 플래터

©더 플라자

웰컴 기프트

도심에서 캠핑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 올 겨울엔 더 플라자로 떠나보길 추천한다.
* 본 패키지는 2021년 2월 27일까지 판매되는 상품입니다

더 플라자의

즐길 거리

실내에서 물놀이

아이들이 좋아하는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는 건 호텔의 특권이다. 18층에 위치한 이곳은 36개월부터 부모 동반 하에 이용 가능하다.

미식의 향연, 조식

조식 레스토랑인 세븐 스퀘어에서는 최고의 식재료를 활용한 뷔페를 맛볼 수 있다. 호캉스의 백미인 조식을 놓치지 말자.

덕수궁 산책길

바로 앞 시청 광장과 길 건너 덕수궁 산책길까지, 서울 고유의 감성을 담은 곳이 모여 있다. 잠시 바람을 쐬러 나가기 좋다.

서울특별시 중구 소공로 119
박주선야놀자 에디터

취향을 수집하고 틈틈이 떠납니다.

#국내호텔#서울특별시 중구#가족여행#포토존#언택트

아이야놀자

아이가 있는 가족을 위한 레저, 숙소 추천

전체보기

관련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