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해줘숙소 양양편 스테이비욘드 펜션

숙소

구해줘숙소 양양편 스테이비욘드 펜션

저 푸른 초원 위에 그림 같은 집

@164.5kg
펜션에 놀러와서 아무것도 하지 않고 쉬는 것은 생각보다 쉽지 않다. BBQ, 캠프파이어 등 펜션에서의 낭만은 좋지만, 준비과정은 또다른 피로를 만든다. 양양 스테이비욘드는 이 모든 것을 과감히 없앴다. 아무것도 하지 않을 수 있는 자유를 외치며, 이곳에서는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이 룰이다. 오로지 단둘이 머물 수 있는 2인 스테이로, 있는 것보다 없는 것이 많지만 두 사람이 서로에게만 집중할 수 있는 진정한 힐링이 있다. 이곳에 매력은 지금부터 시작된다.

Private Point 01

단둘이 오붓한 감성 스테이

ⓒ스테이비욘드

스테이비욘드의 모든 객실은 2인 투숙을 기본으로 한다. 오로지 서로에게만 집중할 수 있는 인원이라는 주인장의 철칙이자 신념 때문. 노키즈존은 아니지만 아이도 1인으로 포함되기 때문에 엄마와 아이, 아빠와 아이 투숙은 가능하다. 처음 가족 단위의 투숙객들은 다소 황당하다는 반응이었다. 하지만 상상하지 못했던 단둘만의 여행에서 서로에 대해 몰랐던 것을 알게되고 남다른 추억이 됐다는 평이다.

ⓒ스테이비욘드

스테이비욘드의 객실 또한 오로지 더블/트윈의 2개의 객실 타입으로 2인 스테이에 초점을 맞췄다. 작지만 콤팩트한 공간으로 2인이 머무르기에 부족하지도, 넘치지도 않는다. 침대, 스피커, 욕조 등 오로지 쉼을 위한 것들로만 채웠다. 전체적인 객실 콘셉트은 화이트 우드톤의 인테리어과 블랙&그레이 포인트로 감성을 더했다. 전 객실 작은 야외 테라스 공간이 있어 자연 속 작은 여유까지 즐기는 호사를 누릴 수 있다. 객실 내부가 너무 넓거나, 즐겨야할 것이 너무 많아 놀러 왔지만 누워있는 게 시간 낭비라고 느껴지는 요즘 펜션들과 다르게, 콤팩트함이 주는 안락함에 오히려 편히 쉬어갈 수 있다.

Private Point 02

언택트 서비스 테이블

ⓒ스테이비욘드

스테이비욘드에서는 다양한 공용물품 등을 대여할 수 있다. 하지만 공용공간의 물품을 쓰는 게 부담이 큰 요즘을 위해 물품을 객실로 가져가 사용할 수 있게한 언택스 서비스다. 공용공간 내 필요한 물품이 있다면 문자로 요청 후 가져가 사용하고 반납하면 된다. 조식 시간이나 오전 및 브레이크 타임은 오후 4시까지는 요청해도 제공되지 않으니 오전에 필요한 경우 미리 챙겨두는 편이 좋다.

Editor's checkbox

  • 제공되는 품목

    치약, 스푼, 포크, 젓가락, 맥주오프너, 와인오프너, 소주잔, 맥주잔, 와인잔, 접시

  • 별도요청 품목

    칼, 도마(살롱에서만 사용가능, 사용 후 싱크대에 그대로 반납)

  • 제공되지 않는 물품

    국그릇, 밥그릇, 반찬접시, 양념접시, 국자, 후라이팬, 냄비 등 가재도구 일체. 의약품, 바늘, 실


Private Point 03

무료 조식 서비스

ⓒ스테이비욘드

스테이비욘드를 찾는 투숙객 모두 무료 조식 서비스를 이용 가능하다. 조식은 예약 시 사전에 미리 요청되어야 하며, 이에 맞춰 재료를 발주하기 때문에 신청 시 유의해야 한다. 방부제가 첨가되지 않은 저염 햄과 치즈를 사용한 크루아상 샌드위치로 취식은 객실 혹은 테라스, 카페에서 가능하다. 단, 카페에서 먹을 경우 한 팀만 취식 가능하기 때문에 일찍 일어나서 자리를 맡아야 하는 수고가 있다. 조식은 9시에 제공되며, 10시까지 그릇과 함께 반납하면 된다. 단둘이 진정한 쉼을 느끼고 싶다면? 아무것도 하지 않는 자유가 있는 양양 스테이비욘드로 떠나보자.

강원 양양군 양양읍 거마리 356
김희연야놀자 에디터

국내 아름다운 펜션과 풀빌라를 찾아 다닙니다.

#펜션, 풀빌라#강원도 양양군#최신#황금연휴

펜션인사이드

국내 아름다운 펜션과 풀빌라를 찾아 다닙니다

전체보기

관련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