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밤바다를 5성급 호텔에서 느껴보자

숙소

여수 밤바다를 5성급 호텔에서 느껴보자

소노캄 여수

고독한 조식가는

호캉스를 좋아했던 그녀의 자취를 따라 호텔을 온몸으로 즐기는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고독한 컨텐츠 입니다.

여수 밤바다가 내 발 아래

소노캄 여수

여수 하면 떠오른다. 노래. 여수 밤바다를 걷고 싶은 당신에게, 그 감성에 걸맞는 여수의 호텔을 소개해볼까 한다. Sono Calm. 이름에서도 느낄 수 있는 조용함, 평온함. 꿈꾸는 바다와, 꿈꾸는 여가 시간이 모두 여기에 있다. 그 고요한 여수의 바다를 만나러 가 보자, 영상을 보시라.

원목의 데스크와 화이트 톤 인테리어

오션뷰 타워스위트 객실의 아늑함

비가 오고 흐린 날씨에도 포근하고 아늑한 느낌을 받았던 소노캄 여수의 객실. 내 집보다 편안한 이 공간. 타워스위트의 섬세한 서비스를 온 몸으로 느껴보자. 여수로 떠나자. 아, 그 전에 영상을 보고 기대를 품어도 좋다. 무엇을 기대하든, 그 이상일 테니까.

센스란 이런 것 아닐까

소노캄 여수의 편안함

오동도 앞 넓은 부지에 자리잡은 소노캄 여수. 당신의 편안함을 위한 사려깊은 편의점이 바로 앞에 위치해 있다. 그 뿐일까, 피트니스 센터도 함께 운영하여 당신의 건강한 여가를 책임진다. 불편할 것은 그 어디에도 없다. 여수 앞바다를 만끽하자.

남도의 특색있는 씨푸드

셰프스 키친에서의 조식

어디서 뭘 먹어도 맛있다는 여수. 그 여수에서 5성급 호텔의 조식은 어느정도일까? 최상의 조식에 남도의 특색을 더했다. 어떻게 표현해야 할 지 모르겠으니, 영상에서 자세히 확인해보자. 공복이라면 주의하자, 여수행 KTX를 충동구매 할지도 모른다.

침대에 누워서도 바다가 보이는 호텔. 네가 왜 소노캄 여수를 그토록 좋아했는지 그 이유를 알 것만 같아.

<고독한 조식가> 중에서

전라남도 여수시 한려동 오동도로 111
황연규PD

내일부터 다이어트합니다

#국내호텔#전라남도 여수시#최신#오션뷰#전망좋은

고독한 조식가

생각보다 더 좋은, 호캉스 이야기

전체보기

관련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