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이든 가능한 호캉스 끝판왕!

숙소

무엇이든 가능한 호캉스 끝판왕!

코트야드 메리어트 수원

고독한 조식가는

호캉스를 좋아했던 그녀의 자취를 따라 호텔을 온몸으로 즐기는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고독한 컨텐츠 입니다.

광교호수공원이 내려다보이는

코트야드 메리어트 수원

수원 최초의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 광교중앙역에서 6분, 강남역에서 30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 스위트를 포함한 288개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비즈니스 회의와 특별 이벤트에 적합한 다기능 공간도 제공한다. 광교호수공원이 내려다보이는 이 호텔. 편안한 휴식, 행복한 여가가 보장된 코트야드 수원을 영상으로 만나보자.

수원에서 즐기는 최상의 시간

시티뷰와 호수뷰, 선택은 당신의 몫

오션뷰와 포레스트뷰만 고민이 아니다. 정갈한 도시의 산뜻한 풍경과, 도시 사이에 고즈넉히 자리잡은 호수를 내려다보는 풍경, 당신은 어떤 선택을 할 것인가. 어떤 선택을 하든 그 이상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을 객실이라고 자부한다. 청결, 친절, 아늑함. 그 모든 단어를 떠올릴 수 있는 객실이 수원에 있다. '호캉스는 이런거지!'를 느낄 수 있는 첫걸음의 객실. 가보자. *QR코드로 룸서비스를 시켜 보자. 소확행!

광교호수공원, 갤러리아 백화점, 아쿠아플라넷 광교

무엇이든 즐길 수 있는 완벽한 위치선정

산책을 즐기고 싶은 당신에게 광교호수공원을 추천한다. 쇼핑을 즐기고 싶은 당신에겐 갤러리아 백화점에 파고들길 추천한다. 아쿠아리움에 관심이 있는 누군가와 함께라면? 아쿠아플라넷 광교에 일단 들어가 보자. 당신은 코트야드 메리어트 수원에서 무엇이든 할 수 있다. 생각하는 모든 휴식이 여기에 있다. 돌아다니는게 싫다구요? 23층 EFL로 향하자. 해피아워라는 단어 그대로 당신을 행복하게 만들어 줄 것이다.

인터네셔널 키친

수원키친에서 즐기는 사려깊은 조식

한식보단 서양식이 포인트. 메뉴 구성은 신경써서 변화를 준다고 하니 나중에 또 와야겠다. 훌륭한 맛이다. 무슨 맛이냐구? 영상을 시청하면 코트야드 메리어트 수원의 조식이란 어떤 것인지 그 자태와 위용을 한눈에 볼 수 있다. 5분만 투자하시라. 당신의 입에 침이 고인다.

그때 네가 느꼈던 호캉스 지금 내가 느끼는 호캉스 앞으로 우리가 느낄 호캉스

<고독한 조식가> 중에서

영통구 하동 871-1
황연규PD

다이어트 시작합니다

#국내호텔#경기도 수원시#최신#커플여행#호캉스

고독한 조식가

생각보다 더 좋은, 호캉스 이야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