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부신 설경이 가득한 제주의 눈꽃명소

여행

눈부신 설경이 가득한 제주의 눈꽃명소

제주의 특별한 겨울풍경을 만나보세요

@luceam95_45
국내여행의 매력은 계절의 변화에 따라 바뀌는 아름다운 풍경을 만날 수 있다는 점인데요. 그중 겨울의 새하얀 설경은 가장 신비롭고 아름다운 풍경으로 꼽히곤 하죠. 지금 제주는 온 세상이 흰색으로 반짝이는 그야말로 '겨울 왕국'의 모습을 그대로 옮겨 둔 풍경이라고 해요. 오직 겨울에만 만날 수 있는 성스러운 기운의 한라산부터 의외의 설경 명소까지 에디터가 콕 집어 알려드릴게요.
@jiyoooooou
@suzzino_
@luceam95_45
@jiyoooooou
@suzzino_
@luceam95_45

@i.mwook

크리스마스트리를 닮은 상고대가 주렁주렁

한라산

제주의 가장 순수한 자연을 품은 한라산은 연중무휴 관광객들에게 사랑받는 랜드마크 입니다. 계절에 상관없이 늘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지만, 겨울의 새하얀 풍경은 더욱 신비롭게만 느껴집니다. 많은 사람들의 버킷리스트로도 꼽히는 한라산 겨울 등산은 장비와 체력을 모두 제대로 갖춰야만 도전할 수 있는 레저의 끝판왕이에요. 입김이 얼어버릴 만큼 추운 날씨이지만, 1년 중 지금만 누릴 수 있는 선물 같은 풍경이라고 하니 올해엔 꼭 도전해보세요!
한라산 국립공원
제주 서귀포시 토평동 산15-1

사전체크 리스트

  • 탐방예약

    www.visithalla.jeju.go.kr 사이트에서 1일 전 사전예약 필수

  • 입산정보

    기상 특보에 따라 입산이 제한 될 수 있으니, 탐방 전 확인 필요

  • 코스확인

    A. 성판악탐방로 총 9.6km / 정상까지 4시간30분 소요 성판악→속밭대피소→사라오름→진달래밭→ 백록담 B. 관음사탐방로 총 8.7km / 정상까지 5시간 소요 관음사→탐라계곡→개미등→삼각봉대피소→ 백록담

  • 겨울 등산 준비물

    - 등산스틱, 아이젠, 무릎 보호대 등 미끄러움에 대비할 수 있는 장비 착용 필수 - 얇은 옷을 여러겹 입어 체온을 유지하고, 귀마개, 모자, 핫팩으로 한파에 대비

@choo0527

하얀 눈으로 뒤덮인 신비로운 숲길

안돌오름 비밀의 숲

이곳은 스냅사진의 성지로 꼽히고 있는 안돌오름의 원시숲입니다. 나뭇가지의 뻗은 모양과 오묘한 분위기 때문에 '비밀의 숲'이라는 별명으로 불리고 있어요. 눈 내린 후의 이곳은 더욱 신비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죠. 소복이 쌓인 눈과 이곳의 시그니처인 민트색 자동차가 한데 어우러져 판타지 동화 같은 장면을 연출해요. 곳곳에 아기자기한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으니 예쁜 인생샷을 남기고 싶다면 들러보세요.
안돌오름 비밀의 숲
제주 제주시 구좌읍 송당리 2170
  • 이용시간

    09:00 - 일몰시간 까지

  • 입장료

    1인: 2,000원

@o3o_i

북유럽을 빼닮은 새하얀 숲길 산책

사려니숲길

하늘을 빼곡히 가릴만큼 높게 치솟은 나무들이 인상적인 사려니숲길은 제주의 대표적인 산책코스 중 한 곳입니다. 때묻지 않은 자연을 가까이에서 경험할 수 있어 요즘처럼 맑은 공기가 간절할 땐 더욱 찾게 되는 곳이죠. 눈이 가득 쌓인 겨울이 되면 평소 보이지 않던 사슴, 토끼 등 야생 동물들도 종종 눈에 띈다고 하니 기대감을 안고 한번 찾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사려니숲길
제주 제주시 조천읍 교래리 산137-1
  • 이용시간

    09:00 - 17:00

  • 입장료

    무료

@shining_life_sullyn
@serena__h
@5un_jee
@shining_life_sullyn
@serena__h
@5un_jee

차 안에서 만나는 겨울왕국의 풍경

1100고지

제주시와 서귀포시를 연결하는 1100도로에서 가장 높은 곳인 이곳. 해발 1100m에 자리한 만큼 한라산의 상고대 못지않은 아름다운 설경을 감상할 수 있어 겨울이면 늘 인기가 많죠. 오랜 시간 걷지 않아도 환상적인 풍경을 만날 수 있어 어린이를 동반한 여행객들에게도 추천하는 코스입니다. 다만 통행량이 많은 도로인 만큼 지정된 곳에 주차하거나 안전하게 드라이브 스루로 감상하시길 권장 드려요.
1100고지
제주 서귀포시 색달동 산1-2
@soyeon9292
@o__ming
@soyeon9292
@soyeon9292
@o__ming
@soyeon9292

이국적인 설경이 펼쳐지는

성이시돌목장

천주교의 성지이기도 한 이곳은 넓은 목초지가 있어 아무도 밟지 않은 눈길을 처음으로 밟는 쾌감을 즐길 수 있어요. 철제 우유갑, 왕따나무 등 다양한 포토 스폿들이 있지만 그중 메인은 작은 오두막 모양의 '테쉬폰'입니다. 이라크 지역의 건축양식을 딴 건물로 이국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명소죠. 독특한 분위기의 사진을 남기고 싶다면 적극 추천하는 곳입니다.
성이시돌목장
제주 제주시 한림읍 산록남로 53
조혜인야놀자 에디터

잘 놀고, 잘 쉬는 법을 연구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힐링여행#언택트#최신

디스커버코리아

우리가 몰랐던 새로운 국내여행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