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을 닮은 호텔 도시인의 안식처

숙소

자연을 닮은 호텔 도시인의 안식처

인천 네스트 호텔 (Nest Hotel)

고독한 조식가는

호캉스를 좋아했던 그녀의 자취를 따라 호텔을 온몸으로 즐기는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고독한 컨텐츠 입니다.

네스트 호텔은
잠시 일상에서 벗어나 숨을 고르는 '안식처'입니다. 잠깐이라도 고요한 자연 속에 머무르고 싶은 이들, 감각적인 건축 공간에서 창조적인 생각에 몰두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네스트호텔은 자신만의 휴식 공간이 됩니다.

국내 최초 디자인 호텔스 멤버
네스트호텔의 독창적인 건축, 디자인, 서비스 등은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호텔 플랫폼 'Design Hotels'로부터 먼저 인정받았습니다. 색다른 디자인 호텔을 경험하고자 하는 트렌드세터, 혹은 건축이나 디자인에 관심이 많은 크리에이터들에게 네스트호텔은 그 자체로 훌륭한 여행의 목적지 입니다.

개인의 은신처, 룸
네스트호텔의 실용적이고 감각적인 공간 배치, 자연과 맞닿은 룸에 들어서면 누구나 감탄사가 나올 것입니다. 따뜻한 온기가 느껴지는 나무와 부드러운 패브릭을 사용한 쾌적하고 개방적인 룸에서, 둥지의 아늑함을 느껴 보세요.

THE PLATZ
자연 속에서 근사한 식사를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 네스트호텔의 플라츠 레스토랑은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합니다. 서해를 향해 전면 창을 내고 좌석을 계단식으로 설계하여 자연 풍경을 콘서트처럼 감상할 수 있으며, 백색의 대리석 인테리어가 품격 있는 분위기를 더합니다.

THE KUNST LOUNGE
쿤스트 라운지에는 네스트호텔 특유의 문화적인 분위기와 예술적인 영감으로 가득합니다. 격조 높은 문학, 예술 서적들로 채워진 라이브러리, 고급 사운드 시스템이 완비된 미니 시어터, 커피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사전에 예약하는 경우 대관 서비스도 진행하여 개인적인 행사를 개최할 수 있습니다.

호텔을 둘러싼 산책로
하늘과 바다, 땅과 바람 모두가 여기에 있습니다. 호텔을 나서면 펼쳐지는 자연 속을 길 따라 걸어 보세요. 시간마다 달라지는 풍경 속에서, 일상에 지친 마음을 달랠 수 있습니다.

너는 이런 마음으로 나를 떠올렸구나. 나는 사랑받고 있었구나.

<고독한 조식가> 중에서

영종해안남로 19-5
황연규PD

잘 먹고 잘 먹습니다

#국내호텔#인천광역시 중구#해외항공#전망좋은#오션뷰#최신

고독한 조식가

생각보다 더 좋은, 호캉스 이야기

전체보기

관련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