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여친이 좋아하던, 뭔가 특별한 호텔

숙소

전 여친이 좋아하던, 뭔가 특별한 호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고독한 조식가는

호캉스를 좋아했던 그녀의 자취를 따라 호텔을 온몸으로 즐기는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고독한 컨텐츠 입니다.

복합쇼핑몰 타임스퀘어와 함께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쇼핑과 휴식, 이 두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다면? 그것도 완벽하게? 복합쇼핑몰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가 보았다면, 그 수려한 위용과 규모에 쇼핑욕이 솟구치는 느낌이 무엇인지 알 터. 그 넓은 쇼핑 공간 속에 자리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는 아마도 당신에게 가장 완벽한 쉼터가 아닐까. 언제든지 돌아와서 재충전이 가능하다. 쇼핑은 체력이다.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올바른 판단을 내릴 당신을 위한 최고급 호텔이 여기 자리했다.

특급호텔의 정석

빛이 가득한 객실

객실에 들어서면 걸릴 것 없는 시티뷰가 넓게 펼쳐진다. 음악을 틀어 보자. 당신은 이 복잡한 영등포의 중앙에서 이질적인 안도감과 평온함을 너무도 쉽게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당장이라도 새하얀 침대 위에 눕고 싶을 것이다. 화이트와 우드 톤, 그리고 튀지 않는 대리석 인테리어의 적절한 조화가 당신을 편안함으로 이끈다. '모든 문은 새로운 시작으로 이어집니다'라는 카드키 케이스의 문구가 생각날지도 모른다. 객실에 들어선 순간 새로운 시작이다. 객실의 모든 곳에서 사려깊은 배려를 맛볼 수 있을 것이다.

루프탑과 함께하는 달콤한 휴식처

이그제큐티브 플로어 라운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에는 루프탑이 있다. 15층 이그제큐티브 플로어 라운지에 들어서면, 복잡한 도심과 대비된 넓고 아늑한 공간이 눈에 먼저 들어온다. 가벼운 음료를 마시며 쉬어갈 수 있는 공간. 주위를 돌아보자, 루프탑으로 나갈 수 있는 문이 보일 것이다. 루프탑에서는 BBQ를 기간한정으로 제공하기도 하니, 관심이 있다면 미리 알아보는 것이 좋겠다. 지는 해를 바라보며 와인과 함께 하는 루프탑 BBQ. 쇼핑에 지친 당신에게 꿈만 같은 일이 아닐까.

자유로움의 상징같은 공간

모모 바

5층 로비를 지나면 초입에 모모 바가 자리하고 있다. 낮에는 미처 몰랐을 그 분위기, 저녁이 되면 품격있는 힙한 공간으로 변한다. 모모 바에서 추천하는 메리엇 버거(모모버거)나 마르게리따 피자를 주문해 보자. 예쁜 칵테일, 혹은 위스키 언더락도 적절하다. 높은 층고의 바 라운지는 이국적인 느낌까지 풍긴다. 낯설고 고급스러운 장소 만큼 술이 맛있는 곳이 또 있을까.

무언가 특별한 것이 있다

모모 카페

모모 카페에는 무언가 특별한 것이 있다? 있다. 조식부터 살펴보자. 아직 술기운이 가시지 않은 당신을 위한 쌀국수와 어묵탕이 기다린다. 다른 조식 뷔페 음식의 훌륭한 맛이, 해장메뉴와 시너지를 이룬다. 시원한 국물이 몸안 가득 퍼지고 나면, 허기진 당신은 모모 카페의 조식에 푹 빠지고 말 것이다. 기분좋은 아침을 맞이하고 싶다면, 꼭 느껴봐야 할 모모 카페의 조식. 그리고 야심차게 준비한 코트야드 메리어트의 런치! 런치 손님들을 위한 쉐프들의 시즌별 요리들이 준비되어 있다. 최고 수준의 월드 푸드를 맛볼 수 있는 기회. 햇살이 가득한 모모 카페에서의 런치를 마주한다면, 상상 그 이상을 느낄 수 있는 하루가 될 것임을 확신한다.

잠시 걷고 싶다면

하늘정원

5층 로비라운지 한켠에 위치한 문으로 나가보자. 귀엽고 아담한 정원이 보일 것이다. 왼쪽과 오른쪽 모두 하늘정원으로 오르는 계단이 이어져 있다. 가벼운 마음으로 한바퀴 돌아보는 것도 호캉스의 묘미. 당신만의 포토 스팟을 찾을 수도 있다. 곳곳의 벤치, 덩굴식물이 원형으로 둘러진 산책통로, 햇살 가득 받은 꽃밭까지. 도심 한가운데라고 생각하기엔 너무나도 조용한 이 곳.

어쩌면 난 이렇게 너를 생각하는 만큼 너를 정리하는 걸지도 몰라

<고독한 조식가> 중에서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등포동 영중로 15
황연규PD

내일부터 다이어트합니다

#국내호텔#서울특별시 영등포구#최신#데이트

고독한 조식가

생각보다 더 좋은, 호캉스 이야기

전체보기

관련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