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과 동대문을 모두 담은 5성급 호텔

숙소

하늘과 동대문을 모두 담은 5성급 호텔

JW 메리어트 동대문스퀘어 서울

고독한 조식가는

호캉스를 좋아했던 그녀의 자취를 따라 호텔을 온몸으로 즐기는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고독한 컨텐츠 입니다.

동대문의 재발견

JW 메리어트 동대문스퀘어 서울

동대문을 생각하면 무엇이 먼저 떠오르는가? 성곽? 패션? 시장? JW 메리어트 동대문스퀘어 서울에 방문했던 당신이라면, 가장 먼저 떠올릴 수 밖에 없는 호텔. 이걸 말로는 설명하기 너무 힘들고.. 영상을 시청해 보자. 답은 영상에 있다.

하늘과 함께하는 휴식처

스카이 뷰 객실

이그제큐티브 스카이 뷰 객실과 첫 만남의 느낌을 잊을 수 없다. 사진으로 다 담아내지 못한 그 분위기. 영상으로나마 잡고 싶었던 그 편안함. '스카이 뷰'라는 낯익지만 생소한 이 단어의 느낌을 알고 싶다면 소파베드에 누워 보자. 상상하기 어렵다고? 그렇다면 영상을 시청해보자.

너와 함께라면 얼마나 좋았을까

The Griffin / Club 501

동대문의 야경을 새로운 시선으로 조망할 수 있는 매력적인 루프탑 바. 클래식한 분위기, 프라이빗 룸, 완벽한 뷰. 디지털 와인 디스펜서로 신선도를 유지하는 와인 한 잔, 혹은 다양한 싱글몰트 위스키를 함께해 보자. 사계절 내내 쾌적함을 유지하는 Club 501 수영장은 약품을 사용하지 않는 친환경 규소 필터로 수질 관리를 하고 있다고 한다. 럭셔리한 내부 인테리어 수영장의 로망을 실현할 수 있는 기회! 자녀가 있으시다구요? 유아 풀도 있으니 걱정 말고 물로 뛰어들어보자.

배가 불러도 소용없다

TAVOLO 24의 마성

흥인지문과 대면하며 다이닝을 즐겨 보자. 최상의 재료로 선보이는 특별한 식사. 시푸드, 라이브 쿠킹, 한식, 이탈리아, 오리엔탈 아시아, 프라임 비프 스테이크와 할라 코너 등 셀 수 없는 맛의 향연을 느낄 수 있다. 영상에서 나의 감상을 찐으로 느껴보실 수 있다.

나도 이런 방에 살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

<고독한 조식가> 중에서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5.6가동 청계천로 279
황연규PD

내일부터 다이어트합니다

#국내호텔#서울특별시 종로구#최신#데이트#전망좋은

고독한 조식가

생각보다 더 좋은, 호캉스 이야기

전체보기

관련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