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이면 천장이 열리는 루프탑 Bar

숙소

밤이면 천장이 열리는 루프탑 Bar

한강뷰가 펼쳐진 낭만적인 공간

여기, 한강과 서울 도심이 한눈에 내려다보이고, 밤이 되면 천장이 열려 밤하늘을 마주하는 곳이 있습니다. 이런 공간에서 달콤한 디저트 파티까지 즐긴다면 어떨까요? 이색 호캉스 호텔로 투숙객의 찬사를 받고 있는 호텔 '더 스테이트 선유'를 소개합니다. 

★ 4.8/5 실제 다녀간 78명의 평점

더 스테이트 선유

더 스테이트 선유는 첫 호캉스를 계획하는 사람들의 마음까지 단번에 사로잡는 곳입니다. 주말에도 10만 원이 안 되는 객실 금액(**2020년 10월 기준)으로 알찬 호캉스를 즐길 수 있거든요. 선유도역에서 도보 1분 거리에, 주변에 대형 마트와 음식점이 즐비하고, 1~2만 원대에 즐길 수 있는 룸서비스는 이미 가성비와 퀄리티 모두 좋기로 유명하죠. 또, 호텔 내 베이커리 카페 '뚜스뚜스'는 베이커리 맛집으로도 소문난 곳이죠. 여기에, 올해 봄 오픈한 루프탑 디저트 바는, 친구들 혹은 연인과 특별한 데이트를 원하는 이들의 발걸음이 멈추지 않는 히든카드입니다. 
밤이 찾아왔습니다 모두 루프탑으로 모여주세요

출처 : 더 스테이트 선유

저녁 7시가 되면 14층 루프탑에 주황빛의 조명이 차례로 켜지고, 공간 중간의 기다란 원목 테이블 위로 와인과 음료수, 스낵이 세팅됩니다. 멋스러운 인테리어에 더해, 오직 사전에 디저트 바를 예약한 투숙객만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라는 점은 프라이빗함과 특별함을 더하죠. 
  • 패키지로 이용하면 저렴해요

    디저트 바를 이용하고 싶다면 '루프탑 디저트 바 PKG' 를 선택해 주세요. 패키지 이용 시 별도 이용 대비 약 12% 저렴합니다.

간혹 이런 공간에선 풍경이 좋은 자리를 얻기 위해 눈치 싸움이 일어나기도 하죠. 하지만 이곳에선 그럴 걱정 없어요. 공간의 삼면이 창으로 되어 있고, 나머지 한 면은 계단식 구조인데다, 천장이 환하게 열리는 덕분에 어느 자리에서도 창밖 풍경이 고스란히 보이고 개방감이 느껴지기 때문입니다. 
또 하나의 매력 포인트. 와인과 생맥주는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디저트는 원 플레이트로 제공되는데, 베이커리 5종(과일 데니쉬, 마카롱, 트러플 초콜릿, 바스크 치즈케잌, 치즈 타르트)과 치즈 5종(스모크 치즈, 과일 모듬치즈, 아망떼 치즈, 브리 치즈, 필라델피아 크림치즈), 그리고 살라미와 햄, 절인 올리브가 나옵니다. 짜고 달달하고 고소한 디저트를 맛보는 재미에, 사과향이 나는 향긋한 와인을 곁들이고, 시원한 공기가 감도는 풍경을 바라보니 온 감각에 활기가 돌았습니다. 그리곤 조금 느슨해진 몸으로 침대에 누우니 피로가 단번에 풀리는 듯했어요. 선선한 가을, 이색 호캉스를 계획하고 있다면, 황홀한 루프탑 파티가 있는 '더 스테이트 선유'로 체크인하시길 바랍니다. 
  • 예약 전 확인 필수

    플레이트 내 베이커리 종류 및 단품 메뉴는 추후 뷔페 형식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객실 내 소소한 즐거움

포토존

욕조가 있는 객실은 포토존으로 유명해요. 입욕제를 하나 준비한 후, 여유롭게 반신욕을 즐기며, 사진도 남겨보세요,

센스 있는 준비물

1층 카페 뚜스뚜스에서 다양한 종류의 와인을 1만 원대에 판매해요. 프론트에서 와인잔과 아이스버킷도 대여도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 Editor’s check box ”

  • 상품

    루프탑 디저트 Bar PKG

  • 루프탑 디저트 Bar 운영 시간

    오후 7시~9시 (추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예약 시 호텔에 확인해 주세요)

  • 루프탑 디저트 Bar 이용 금액

    별도 예약의 경우 1인당 30,000원.  TIP! 루프탑 디저트바 PKG 상품 예약 시, 약 12%(2인 기준) 저렴해요! 

더 스테이트 선유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양평로 132
김선영야놀자 에디터

호텔을 맛보고 다닙니다

#국내호텔#서울특별시 영등포구#가성비#데이트#한강뷰

오늘의 호텔

당신의 취향에 맞는 호텔 찾기

전체보기

관련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