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평 오션뷰 룸이 10만 원대인 호텔

숙소

30평 오션뷰 룸이 10만 원대인 호텔

캐리어를 펼쳐놔도 여유로운 공간

친구 혹은 연인, 두 사람이 여행을 떠날 때면 7~8평에 갇혀 하룻밤을 보내게 됩니다. 대부분의 호텔 더블룸이 7평~8평이니까요. 물론 더 큰 룸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만만치 않은 가격을 확인하는 순간 조용히 [닫기] 버튼을 누르게 됩니다. 오늘 소개할 호텔은 다릅니다. 캐리어를 펼쳐 놓고도 여유롭게 공간을 활용할 수 있거든요. 8월 성수기 금요일에도 30평 룸을 11만 원도 안 되는 요금으로 즐길 수 있는 호텔 '제주 오션팰리스'를 소개합니다.

★ 4.5/5 실제 다녀간 1,022명의 평점

제주 오션팰리스

오션팰리스는 제주 서귀포시에 있습니다. 오리엔탈과 유럽을 테마로 한 인테리어가 인상적인 레지던스 형 호텔이죠. 세탁기부터 빌트인 냉장고까지 제주 바다 여행에 최적화된 호텔입니다. 서귀포시 중심가에 위치해 있어 주요 명소들은 물론 식당, 편의점 등을 이용하기도 편리하고요. 무엇보다 매력적인 건 객실 요금입니다. 2020년 11월 19일(목) 예약 기준 스탠다드 더블룸을 약 6만 원에 예약할 수 있습니다. 4명까지 투숙 가능한 30평 패밀리 오션뷰 룸은 109,890원에 예약할 수 있죠. (할인율 변동에 따라 상이) 때문에 아이와 함께하는 가족여행객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습니다.

패밀리 오션뷰

오션팰리스는 레지던스 형 호텔의 장점을 곳곳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스탠다드 더블룸을 포함, 모든 객실에 식탁과 냉동이 되는 냉장고 있습니다. 덕분에 도보 8분 거리 올레 시장에서 사 온 야식을 먹을 때도 편리합니다. 이용후기를 보면, 무료 룸 업그레이드에 대한 감사 인사가 눈에 띕니다. 가격은 착한데 서비스도 특급호텔 못지않죠. 답답한 호텔방을 벗어나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오션팰리스'로 체크인하시기 바랍니다.

“ Editor’s check box ”

  • 올레시장 등 서귀포 명소 도보 10분 이내
  • 전 객실 세탁기 비치, 세제/건조대 대여 가능
  • 전 객실 빌트인 냉장고 비치, 냉장/냉동 가능
제주 오션팰리스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앙로 14
조서희야놀자 에디터

낯선 공간에서 눈뜨는 아침이 설레는 사람

#국내호텔#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가성비#가족여행

오늘의 호텔

당신의 취향에 맞는 호텔 찾기

전체보기

관련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