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바다를 보며 낭만적인 스파를

숙소

제주바다를 보며 낭만적인 스파를

전 객실 자쿠지가 설치된 애월의 랜드마크

계절이 바뀔 때마다 혹은 훌쩍 떠나고 싶을 때 생각나는 제주. 이제 제주는 첫 여행지이기보다는 여러 번 방문하신 분이 많을 텐데요, 그럴 때마다 고민되는 건 숙소일 겁니다. 제주는 넓고 호텔은 많으니까요. ‘어디서 자야 잘 잤다는 소리를 들을까?’ 이런 고민을 하고 있다면 오늘 소개할 호텔을 주목해 주세요. 전 객실에 자쿠지가 설치되어 있고, 루프탑 인피니티풀에서 사계절 수영을 즐길 수 있는 호텔. 애월의 새로운 랜드마크 ‘다인오세아노호텔’을 소개합니다.

★ 4.6/5 실제 다녀간 429명의 평점

다인오세아노 호텔

다인오세아노호텔은 드라이브 코스로 유명한 애월해안도로에 있습니다. 올레 16코스와도 이어져 제주의 절경을 감상하기에 부족함이 없죠. 객실은 1층부터 6층까지이고, 부대시설로는 사계절 온수풀로 운영되는 인피니티풀과 LP Bar, 레스토랑, 편의점 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객실은 원목과 대리석이 어우러진 인테리어 덕분에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전 객실에 설치된 자쿠지 또한 인상적인데요, 대부분의 호텔이 온수 비용을 추가로 받는 것과 달리,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도 매력적입니다. 자쿠지 이용 전 와인이나 커피를 미리 준비한다면 한층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죠.

슈페리어 오션 테라스 ㅣ 6층

객실 타입은 디럭스 오션, 스위트 오션, 슈페리어 오션 테라스, 패밀리 스위트, 패밀리 오션 스위트 등으로 구분됩니다. ‘오션’ 타입의 객실을 선택하면 바다를 마주보는 곳에 자쿠지가 있어 애월 바다를 조망할 수 있습니다. 패밀리 등 그 외 객실 타입은 욕실 안에 자쿠지가 있어 좀 더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죠.
스위트 오션 ㅣ 3~6층
스위트 오션 ㅣ 3~6층
패밀리 스위트 ㅣ 3~6층
패밀리 스위트 ㅣ 3~6층
스위트 오션 ㅣ 3~6층
스위트 오션 ㅣ 3~6층
패밀리 스위트 ㅣ 3~6층
패밀리 스위트 ㅣ 3~6층
참고로, 객실 타입에 따라 1층부터 6층까지 위치가 다릅니다. 고층을 원한다면 6층 ‘슈페리어 오션 테라스’ 객실 타입을 추천합니다. (** 객실 타입별 층수: 이미지 내 정보 참고) 제주바다가 그림처럼 펼쳐진 풍경을 바라보며 여유롭게 힐링하고 싶다면 ‘다인오세아노호텔'로 체크인하시기 바랍니다.

“ Editor’s guide ”

온수 인피니티풀

투숙객 전용 무료, 우측 사이드는 물속이 비치는 유리로 되어 있어 이색 인증샷도 남길 수 있습니다.

5성급 어메니티

신라호텔, 롯데호텔 등과 동일한 영국 왕실에서 사용하는 브랜드인 '몰든 브라운' 제품을 제공합니다.

공항에서 40분

제주국제공항에서 자동차 기준 약 40분이 소요됩니다. 애월해안도로와 올레 16코스 앞에 있습니다.

다인오세아노호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애월해안로 394
조서희야놀자 에디터

낯선 공간에서 눈뜨는 아침이 설레는 사람

#국내호텔#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인피니티풀#온수풀#자쿠지가있는

오늘의 호텔

당신의 취향에 맞는 호텔 찾기

전체보기

관련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