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입구역에서 가장 핫한 호텔

숙소

홍대입구역에서 가장 핫한 호텔

시몬스 침대부터 야마하 스피커까지

@ supernormalstudio_co
서울 홍대입구역에서 늦게까지 놀다 보면 언제나 고민에 빠집니다. ‘어디서 잘까?’ 오늘 소개할 호텔은 그런 걱정거리를 단번에 해결해줍니다. 평일 기준 10만 원이 채 안 되는 가격으로 시몬스 침대와 야마하 블루투스 스피커가 비치된 객실에서 편안한 밤을 보낼 수 있기 때문이죠. 도심 속에서 호캉스를 즐기고 싶다면 오늘 소개할 호텔을 주목해주세요. 가성비는 기본,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가심비까지 만족시켜주는 공간 '나인브릭 호텔'을 소개합니다.

★ 4.8/5 실제 다녀간 1,225명의 평점

나인브릭 호텔

나인브릭호텔은 객실별로 9가지 특별한 인테리어 디자인 테마와 미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부티크 호텔입니다. 홍대입구역 9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라 주말 도심 속 호캉스를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습니다. 객실 타입은 슈페리어, 디럭스, 주니어 펜트하우스, 펜트하우스까지 총 4가지로 구분됩니다. 이중 대중적인 슈페리어룸과 디럭스룸의 디자인을 살펴보겠습니다.
@ sanghwiyu

슈페리어 - 퍼플 엘레강스

슈페리어룸은 ‘퍼플 엘레강스’ ‘그레이 시크’ ‘드림 오브 에메랄드’까지 총 3개 타입으로 구분됩니다. 먼저 ‘퍼플 엘레강스’ 타입은 이름에서 풍기는 이미지 그대로 새벽 하늘에 수 놓인 오로라처럼 낭만적입니다. 욕실은 화이트 대리석을 사용하여 클래식함과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죠. 다음으로 ‘그레이 시크’ 타입은 모던하고 클래식한 육각 타일이 유니크한 매력을 발산합니다. ‘드림 오브 에메랄드’ 타입은 민트 컬러를 메인으로 블랙 컬러의 가구들이 조화롭게 배치되어 있어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슈페리어 - 드림 오브 에메랄드

이번에는 디럭스룸을 살펴보겠습니다. 디럭스룸은 ‘코퍼 레트로’ ‘빈티지 감성’ ‘고져스 화이트’ ‘다이나믹 패턴’까지 총 4개 타입으로 디자인되었습니다. ‘코퍼 레트로’ 타입은 파티션이 욕실과 침실을 구분해주는 덕분에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여유를 즐길 수 있습니다. ‘빈티지 감성’ 타입은 마치 측음기를 타고 레트로 음악이 흘러나올 듯한 분위기가 인상적입니다. 한쪽 벽면을 장식한 고벽돌이 빈티지한 감성을 더하고, 편백 욕조가 비치되어 있어 인기입니다.
@ balbal9260

빈티지 감성

@ in_tmxh53
@ __borahae
@ in_tmxh53
@ in_tmxh53
@ __borahae
@ in_tmxh53

고져스 화이트

‘고져스 화이트’ 타입은 욕조에서 바라보는 홍대 야경이 특히 매력적입니다. 화이트 컬러가 메인이라 구름 위에 떠 있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죠. ‘다이나믹 패턴’은 넓은 창이 매력적인 공간입니다. 침대 옆 소파에 누워 낮에는 햇살에, 밤에는 낭만적인 도심의 야경에 취할 수 있습니다.
취향에 따라 다양한 선택지가 준비되어 있는 호텔이죠? 특별히 원하는 객실 타입이 있다면, 예약 전에 확인해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각기 다른 매력 덕분에 여러 번 방문해도 질리지 않는 호텔, 기분 따라 낯선 설렘을 선택하고 싶다면 '나인브릭 호텔'로 체크인하시기 바랍니다.
@ __borahae

나인브릭 호텔
서울특별시 마포구 홍익로5길 32
조서희야놀자 에디터

낯선 공간에서 눈뜨는 아침이 설레는 사람

#국내호텔#서울특별시 마포구#가성비#욕조가있는

오늘의 호텔

당신의 취향에 맞는 호텔 찾기

전체보기

관련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