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의 갓성비를 경험할 수 있는 곳

숙소

백종원의 갓성비를 경험할 수 있는 곳

조식은 기본, 웰컴 쿠폰까지 역시 갓종원

@ yoonsim_kwon
긴말 필요 없는 호텔이 있습니다. 백.종.원. 이 세 글자면 모든 설명이 끝나는 호텔, 바로 제주에 위치한 '더본 제주'입니다. 요리연구가 백종원 씨가 운영하는 더본 제주는 “조식 먹으러 호캉스 간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인기 있는 호텔입니다. 심지어 객실 예약을 놓친 사람들은 ‘잠은 딴 데서 자도 조식은 더본 제주에서 먹는다’는 후문이 있을 정도죠. 단돈 1만 원으로 누리는 갓종원의 푸짐한 조식은 기본, 호텔 내에서 커피, 맥주, 빵까지 말도 안 되는 웰컴 쿠폰이 쏟아지는 호텔, 체크아웃하는 순간 역시 갓종원이라며 감탄하게 되는 호텔. '더본 제주'를 소개합니다.

★ 4.7/5 실제 다녀간 248명의 평점

더본 제주

더본 제주의 조식당인 탐모라는 160여 석을 갖춘 뷔페 레스토랑으로 한식부터 양식, 중식, 일식은 물론 다양한 단품 요리 30여 종을 즉석에서 신선하게 제공합니다. 특히 히코리 나무로 훈연한 수제 베이컨과 원하는 재료로 직접 만들어 먹는 브리토, 에그 베네딕트는 더본 제주에서 추천하는 시그니처 메뉴입니다.
@ hhyem_me

갓종원의 푸짐한 조식을 맛보는 방법은 두 가지입니다. 예약 시 조식이 포함된 객실을 선점하거나 1인당 9,900원 현장 결제를 하시면 됩니다. 4성급 호텔 대부분이 최소 1만 원 후반부터 2만 원대에 조식당을 운영하는 것에 비하면 더본 제주의 가격은 절반, 만족도는 최고죠. 뿐만 아닙니다. 갓종원은 체크인 시 통 큰 웰컴 쿠폰을 선사합니다. 호텔 내 위치한 빽다방 아메리카노 2잔 쿠폰, 본 앤 베이커리 웰컴 브레드 쿠폰, 탐라는 파스타 크림생맥주 2잔 쿠폰까지, 이 모든 혜택이 실화입니다.
@ yuuu_ri27
@ yoon.yoon_m
@ eeunhee_style
@ yuuu_ri27
@ yoon.yoon_m
@ eeunhee_style

체크인 시 지급되는 웰컴 쿠폰들

주말 기준 10만원 대 초반 가격으로 숙박, 조식, 커피, 맥주까지 풀코스로 즐길 수 있죠. 조식 먹으러 호캉스를 가시는 분이라면, 갓종원이 선사하는 혜택의 늪에 빠져보고 싶은 분이라면 '더본 제주'로 체크인하시기 바랍니다.
@ sedungiii
@ yanidoo
@ yanidoo
@ sedungiii
@ yanidoo
@ yanidoo

“ Editor’s check box ”

  • 조식 1인당 투숙객 9,900원/ 외부인 13,000원
  • 탐모라 조식당 운영시간 AM 07:00 ~ 10:00
  • 투숙객 입장마감 ~ AM 09:30
  • 외부인 입장마감 ~ AM 08:30
더본 제주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색달로 18
조서희야놀자 에디터

낯선 공간에서 눈뜨는 아침이 설레는 사람

#국내호텔#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가성비

오늘의 호텔

당신의 취향에 맞는 호텔 찾기

전체보기

관련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