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가 가장 잘 보이는 곳

숙소

해운대가 가장 잘 보이는 곳

오션뷰 객실이 6만 원대?

@ yolo.lee__
바닷바람은 겨울에 더 차갑게 부는 거 아세요?상대적으로 따뜻한 남쪽 바다라고 해도 예외는 아니에요. 그렇다고 환상적인 해운대의 겨울 바다 풍경을 포기할 순 없어요. 이곳의 바다는 여름에만 아름다운게 아니더라고요. 하늘과 맞닿아 경계도 없이 펼쳐 진 너른 바다를 바라보다 보면 근심도, 걱정도 모조리 사라지니까요. '엘리시아' 호텔의 오션뷰 객실에서는 해운대의 겨울 풍경을 맘껏 감상할 수 있어요. 통창 너머 한겨울 영하의 날씨는 문제가 되지 않죠.

★4.2/5 실제 다녀간 2,594명의 평점

엘리시아

엘리시아 호텔은 통창 너머로 보이는 해운대 바다 풍경 덕분에 객실에 들어서자마자 입을 다물 수가 없었어요. 창밖을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힐링하는 기분이 들더라고요.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약 50m 거리에 위치해 있어 여행코스로도 훌륭한 숙소에요. 여름 시즌이라면 해수욕을 즐기기도 좋겠죠.
오션 스탠다드 트윈
오션 디럭스 더블
펜트하우스 1501호
오션 스탠다드 트윈
오션 디럭스 더블
펜트하우스 1501호

오션뷰 객실은 2명 체크인 기준인 스탠다드 더블/디럭스 더블과 3명 체크인 기준의 스탠다드 트윈, 그리고 펜트하우스 객실이 마련되어 있어요. 방문 인원에 따라 또는 취향에 따라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어요. 만약 시티뷰 객실을 예약했다 해도 실망할 필요 없어요. 5층 해운대뷰의 로비 라운지가 있기 때문이죠. 투숙객이라면 24시간 무료로 이용 가능한 곳으로 시원하게 트인 해운대 바다를 마음껏 감상할 수 있어요.

5층 로비 라운지

사계절 펼쳐진 내 키보다 크고 넓은 통창을 통해 들어오는 따뜻한 아침 햇살과 커튼을 젖히자마자 눈 앞에 펼쳐지는 광활한 부산 바다. 아무 것도 하지 않고 이불 속에서 만끽하고 싶다면 '엘리시아' 호텔에 체크인하세요.
@ rara3078a

객실에서 바라본 해운대 해수욕장

“ Editor’s check box ”

  • 시티뷰 객실 5만 원~
  • 스탠다드 더블 객실 6만 원~
  • 펜트하우스 객실 9만 원~
엘리시아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구남로 49
정하늬야놀자 에디터

매력적인 국내 호텔을 찾아 소개합니다.

#국내호텔#부산광역시 해운대구#가성비#오션뷰

오늘의 호텔

당신의 취향에 맞는 호텔 찾기

전체보기

관련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