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가 눈을 못 떼는 강릉 오션뷰 펜션

숙소

아이가 눈을 못 떼는 강릉 오션뷰 펜션

넓고 푸른 강릉 바다를 만끽해요

‘바다’ 하면 역시 강릉이죠.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강릉의 오션뷰 맛집 펜션을 소개해드립니다. 강릉의 맑은 공기와 함께 푸른 바다를 만끽하며 우리 가족의 특별한 하루를 완성해보세요.


엘리베이터가 있는 편리한 풀빌라 펜션

연간 5천 명이 방문할 정도로 인기인 오션뷰 풀빌라 펜션 라미아까사. 플러스동과 까사동의 두 건물로 나뉘어져 있어요. 까사동 1층에 있는 카페 겸 로비에서 체크인을 하고 카드키를 받습니다. 맨 위층으로 배정받았어도 걱정하지 마세요. 펜션인데도 라미아까사엔 엘레베이터가 있어 계단을 싫어하는 아이도, 짐이 많은 가족도 편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까사동 1층에 튜브 공기 주입 기계와 탈수기, 각종 양념이 준비되어 있어요.)
강릉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 전 객실·스파·풀장

플러스동과 까사동의 객실 모두 깔끔한 화이트톤이라 내부가 더욱 넓어 보이고 전 객실 오션뷰라 강릉의 푸른 바다를 내려다 볼 수 있어요. 객실에 있는 월풀 욕조도 바다가 보이는 곳에 있어서 푸른 바다, 혹은 멋진 일출을 감상하며 따뜻한 스파를 즐길 수 있습니다. 조리기기 자이글도 2만 원에 대여할 수 있으니 가족과 함께 바다를 감상하며 맛있는 고기도 구워 먹어보세요.

사계절 즐길 수 있는 실내 개별 풀장도 이용해보세요. 강릉의 푸른 바다와 함께하는 수영이라 많은 인파에 방해받지 않고 객실 안에서 아이와 함께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좋아요. 이외에도 1층 야외 풀장, 루프탑 풀장이 있어서 강릉 바다를 내려다보며 즐거운 수영도 할 수 있답니다. 다만 야외 풀장은 6월 말에서 9월 중순까지만 운영해요. 그래도 루프탑 풀장 같은 경우 옥상에 올라가 한눈에 드넓은 강릉 바다를 조망하며 아름다운 풍경을 눈에 담을 수 있으니, 좀 더 넓고 시원한 바다 풍경을 감상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Info.

  • 실내 풀장 객실 : PLUS 204호, 304호 / CASA 201호, 301호
  • 1층 야외 풀장 객실 : PLUS 103호, 104호 / CASA 101호
  • 루프탑 야외 풀장 객실 : PLUS 403호, 404호 / CASA 401호, 402호 ※ 야외 풀장은 6월 말~ 9월 20일 까지 운영 - 입실 15:00 / 퇴실 11:00
펜션 바로 근처에서 아이랑 해변산책

라미아까사는 펜션 바로 근처에 해변이 있어서 아이와 함께 산책하기도 좋답니다. 바로 도보 1분 거리에 순긋해변이 있어요. 순긋해변은 깨끗한 모래밭을 자랑하며 아늑하고 수심이 얕아 가족 단위로 피서를 즐기기 좋습니다. 펜션에 얼른 짐을 풀고 아이랑 푸른 바다 풍경을 감상하며 해변 산책도 즐겨보세요.
강릉의 맑은 공기와 함께 푸른 바다를 실컷 감상할 수 있는 라미아까사 풀빌라 펜션. 우리 가족의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곳으로 추천합니다.
라미아까사 펜션
강원 강릉시 해안로 663
김지선 야놀자 에디터

재밌고 즐거운 컨텐츠를 소개합니다.

#펜션, 풀빌라#강원도 강릉시#오션뷰#가족여행#풀빌라

아이야놀자

아이가 있는 가족을 위한 레저, 숙소 추천

전체보기

관련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