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별 노천탕이 있는 서울근교 펜션 3

숙소

개별 노천탕이 있는 서울근교 펜션 3

프라이빗한 노천타임

따뜻한 온수에서 몸 지지기 딱 좋은 날씨. 멀리 떠나지 않아도 서울 근교에서 프라이빗하게 노천탕을 즐길 수 있는 펜션이 시급하다. 숲 속, 야외, 실내까지 다양한 노천펜션이 우릴 기다리고 있다.

Private Pension 01

남양주 르메르풀빌라

답답하고 밀폐된 습한 공간에서 시끄럽게 돌아가는 제습기 소리를 들으며 이용하는 스파가 아닌, 숲속에서 진정한 힐링을 느낄 수 있는 스파다. 물을 미리 받아 놓아 입실 후부터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3M*3M의 넓은 크기로 여유롭게 사용이 가능하고, 스파에 사용되는 물은 축령산 암반수를 끌어와 피부에도 매우 좋다.
  • 여행 TIP

    스파 이용 요금은 입실 후 22시까지 무료이며, 모닝스파 및 야간스파 연장 이용시 요금이 추가된다. (*이용료 별도 문의)


Private Pension 02

양평 호텔도반 펜션

히노끼 탕에서 반신욕을 하면서 뻥 뚫린 천장 사이로 밤하늘을 별을 볼 수 있는 곳이다. 야외지만 외부 시선을 차단해 프라이빗하게 입욕을 즐길 수 있다는게 특징이다. 호텔도반의 히노끼는 일본에서 100년 된 편백나무로 만들어져 향이 가득 풍긴다.
  • 여행 TIP

    비수기 이용시 1시간 무료 사용 가능하며, 이후 한시간 당 2만 원 추가된다.


Private Pension 03

홍천 빌리지736 펜션

홍천 노일강 뷰를 바라보며 객실 안에서 즐기는 실내 히노끼탕이다. 대부분의 스파는 정해진 이용시간이 있지만 이곳은 내가 원하기만 하면 물을 받아 무제한 이용이 가능하다. 특히 깨끗한 스파 시설과 사장님의 친절함으로 이용객들의 호평이 많은 곳이기도 하다.
김희연야놀자 에디터

국내 아름다운 펜션과 풀빌라를 찾아 다닙니다.

#펜션, 풀빌라#경기도 남양주시#경기도 양평군#강원도 홍천군#노천탕#프라이빗#최신

펜션인사이드

국내 아름다운 펜션과 풀빌라를 찾아 다닙니다

전체보기

관련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