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에서 감성 팜스테이 양양 팜스테이11

숙소

자연에서 감성 팜스테이 양양 팜스테이11

자연 속의 삶을 체험하는 팜스테이

@namvely__
산 곁에 살고 싶다는 주인장의 마음에서 시작돼 이곳을 머무는 투숙객들도 자연 속 삶을 직접 체험하는 팜스테이를 지향하는 곳이다. 현재 농장 체험은 코로나19로 무기한 연기된 상태. 하지만 자연을 충분히 느낄 수 있는 즐길 거리들은 충분하다. 독채로 이루어진 숙소에서 고요한 설악산을 풍경으로 산멍을 하며 독서를 하고, 사계절 자연 풍경이 벽지가 되는 유리온실에서는 주인장이 직접 구운 자연 그대로 건강한 빵이 제공된다.

Private Point 01

1만 5천평의 자연 속에서 힐링하는 팜스테이

ⓒ팜스테이11

팜11스테이는 슬멍슬멍, 소록소록, 푸릇푸릇 총 3개의 독채로 운영되고 있다. 자연을 가장 아름답게 담아내기 위해 화이트 우드 톤의 인테리어를 선택했다. 통창 사이로 햇살이 비치면 목재 특유의 따뜻하고 안락한 무드가 그대로 느껴진다. 침대, 책상, 의자 등 가구는 물론이고, 객실 키, 수건 등 작은 소품에서도 놓치지 않은 감성에 황홀한 정도.

ⓒ팜스테이11

이곳의 하이라이트는 단연 윈도우 베드다. 고요한 설악산이 보이는 통창 앞, 푹신한 쿠션에 기대 독서를 할 수 있는 공간으로 색다름을 더했다. 객실 내에는 책들이 비치되어 있어 미리 준비해오지 않아도 문제없다. 아침에 일어나 포레스트 뷰를 바라보며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겨보는 것도 좋다. 도심을 벗어난 자연 속 힐링을 원한다면 이 공간이야말로 최선의 선택이다.

객실 정보

슬멍슬멍(4인실)

복층, 더블베드, 싱글베드, 책상, 의자, 테라스, 케이블 TV, 샤워부스, 목욕가운, 수건, 헤어드라이기, 책, Aveda 어매니티

소록소록(2인실)

더블베드, 책상, 의자, 테라스, 샤워부스, 욕조, 목욕가운, 수건, 헤어드라이기, 책, Aveda 어매니티

푸릇푸릇(2인실)

더블베드, 책상, 의자, 테라스, 샤워부스, 욕조, 목욕가운, 수건, 헤어드라이기, 책, Aveda 어매니티


Private Point 02

양양 베이커리 맛집으로 소문난 팜11카페

ⓒ팜스테이11

양양 팜11스테이는 숙소뿐만 아니라 베이커리 맛집으로도 입소문 난 곳이다. 금, 토, 일 오로지 주말에만 운영하며, 어떠한 보존료, 인공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건강한 빵을 지향한다. 특히 밀크티, 우유식빵, 파된장베이컨 빵 이곳의 시그니처. 특별히 투숙객에게는 별도 신청시 조식으로 직접 구운 3~4가지의 빵이 제공되고 있다고 하니 일석이조다.

Editor's checkbox

  • 이용요금

    조식 20,000원


Private Point 03

주인장의 가드닝 취향이 듬뿍 담긴 유리온실

ⓒ팜스테이11

펜션 곳곳 아름다운 양양 팜11스테이. 그중에서도 가장 예쁜 포토존을 꼽는다면 유리온실이다. 사계절 자연의 풍경을 바라볼 수 있는 유리온실은 카페를 온 손님들을 위한 테이블 겸 투숙객들을 위한 주방으로 취식이 가능하다. 사실 유리온실은 주인장이 한 달에 1번씩 운영하는 가드닝 클래스 공간이자 사무실이라고 볼 수 있다. 유리온실 내에는 주인장의 가드닝 취향이 듬뿍 담긴 토분, 모종, 식기류 등을 판매하고 있으니 둘러봐도 좋다. 한 번쯤 산 곁에서 머무르는 삶을 꿈꿨다면? 자연 그대로를 품은 팜11스테이로 떠나보자.

강원도 양양군 서면 원당골길 42
김희연야놀자 에디터

국내 아름다운 펜션과 풀빌라를 찾아 다닙니다.

#펜션, 풀빌라#강원도 양양군#최신#황금연휴

펜션인사이드

국내 아름다운 펜션과 풀빌라를 찾아 다닙니다

전체보기

관련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