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이 품은 안식처 힐튼 부산

숙소

기장이 품은 안식처 힐튼 부산

남다른 바다 빛을 누리는 럭셔리한 하루

기장이라는 특별함
복잡한 일상을 잠시 벗어나고 싶을 때마다 로망처럼 떠올리게 되는 곳들이 있다. 부산에서도 깊이 들어간 기장 바다 앞 힐튼은 많은 이들에게 꼭 그런 존재다. 화려하고 익사이팅 한 맛의 해운대와 송정을 지나서 만날 수 있는 기장은 특유의 평화로움이 있어 좋다. 이곳에 단독으로 우뚝 서 있는 힐튼 부산은 특유의 평온한 분위기 속에서 프라이빗 한 시간을 즐기기에 알맞은 곳이다.

ⓒ힐튼 부산

ⓒ힐튼 부산

웅장한 건축물, 유려한 곡선을 담은 인테리어까지 곳곳에서 고급스러운 감성이 묻어난다. 무엇보다 높은 층고까지 꽉 찬 통유리창 구조는 어디서든 바다를 조망하기 좋다. 이 풍경을 마음껏 관람할 수 있도록 곳곳에 소파가 놓인 모습도 인상적이다. 공간의 여백을 넘어 마음의 여유를 담아낸 듯하다.
낭만 가득, 맥퀸즈 라운지 & 바
호텔의 최고층인 10층에는 메인 리셉션이 있다. 체크인을 하기 위해 가장 먼저 이곳을 찾게 되는데 도착하는 순간 누구나 가볍게 탄성을 자아내게 된다. 길게 펼쳐진 맥퀸즈 라운지를 목도했기 때문일 것이다. 파도가 치는 모습을 구현한 듯한 기둥에서부터 천장으로 이어진 곡선 구조물, 안락한 소파 공간, 예술 서적 비치 등 두루 매력적인 공간이다.

이곳은 시즌 한정 빙수부터 커피 등 음료와 시그너처 칵테일을 판매하는 라운지다. 워낙 넓게 형성되어 있어 누구에게도 방해받지 않고 나른한 시간을 보내기 좋다. 무엇보다 많은 좌석이 통유리창을 향해 놓여있어 마치 스크린을 통해 멋진 영상을 보듯 바다 풍경을 감상하게 된다.
같은 층에 이어지는 야외 공간에는 맥퀸즈 바가 있다. 믹솔로지스트가 선사하는 특별한 칵테일, 모던 다이닝 콘셉트의 시그너처 요리까지 즐길 수 있는 곳. 선선한 바람이 좋은 요즘 같은 때에 놓칠 수 없는 곳이다.

ⓒ힐튼 부산

망망대해 아득함이 담긴 객실
힐튼 부산 속 모든 객실은 바다 혹은 나무가 우거진 풍경을 최대한 담아내며 자연과 일체감이 들게끔 설계됐다. 그중 침실과 거실이 분리되어 있고, 어디에서도 바다를 비추고 있는 이그제큐티브 킹 오션뷰 룸은 바다를 즐기기에 알맞은 구조다. 침대에 누워서도, 거실 소파나 테이블에서도, 필요시 테라스 공간에서도 바다를 배경 삼아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것. 바다뿐만 아니라 호텔 아래 야외 수영장, 바다를 따라 난 산책로까지 광활하게 조망할 수 있다.

이그제큐티브 킹 오션뷰

이런 객실에 들어서면 무언가를 하기보다 아무것도 하지 않고 멍하게 있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보상받는 기분이 든다. 이럴 때 시시때때로 변하는 바다 풍경은 좋은 벗이 되어 준다. 아무 생각 하지 않고 멍하니 바다를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정화되는 기분이 들곤 하니 말이다. 장엄함이 느껴지는 바위, 짙은 파도가 몰아치고 부서지는 거친 움직임 등 기장 바다만이 주는 감성을 느끼며 휴식을 취해보자.
이그제큐티브 킹 오션뷰
책으로 떠나는 여행
호텔에 마련된 서점, 자칫 익숙하지 않은 관계로 보일 수도 있다. 이터널 저니는 힐튼 부산을 더욱 특별하게 만드는 공간이다. ‘책은 세대를 연결하기도 하고, 어떤 곳으로든 보내주는 최고의 여행 도구’라는 철학을 담은 곳으로 자체적으로 선별한 다수의 책을 보유하고 있다.

컬러풀 표지가 매력적인 민음사 섹션, 감성 가득한 문학과 지성사의 시집, 해외 아티스트의 아트북까지 다양한 취향에 맞춰 큐레이션 된 모습이 인상적이다. 여느 대형 서점 못지않은 규모에, 어디에서도 편히 앉아 책을 읽을 수 있도록 테이블과 의자가 곳곳에 놓여 있다. 게다가 커피 한 잔도 즐길 수 있도록 이터널 저니 내에 카페도 마련되어 있다.
공간별로 여유가 넘치는 이곳에서는 아무 것도 하지 않을 자유가 있다. 오롯이 나에게 집중하는 시간을 갖는다는 것, 힐튼 부산에서는 비로소 일상을 벗어났음을 실감하게 될 것이다.

힐튼 부산의

숨은 즐거움

세련된 감각의 풀

시그너처 인테리어가 일관되게 반영된 고급스러운 모습, 통유리창 밖으로 보이는 바다까지 실내에서 느끼는 인피니티의 매력이 충분하다.

시그너처 칵테일

맥퀸즈 바에서 새롭게 선보인 시그너처 칵테일과 함께 해 질 무렵 루프톱 바에서 낭만 가득한 시간을 가져보자.

키즈 포토존

1층 키즈 라운지 옆에는 캐릭터 에그구그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다. 아이가 있는 가족이라면 놓칠 수 없는 곳!

객실 속

체크리스트

  • 객실 유형_이그제큐티브 킹 오션뷰

    거실, 침실, 테라스, 욕실, 화장실, 샤워실

  • 서비스

    욕실 어메니티, 캡슐 커피 머신, 미니바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268-31
박주선야놀자 에디터

취향을 수집하고 틈틈이 떠납니다.

#국내호텔#부산광역시 기장군

프리미어 콜렉션

고품격 휴식을 위한 위클리 매거진

전체보기

관련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