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호캉스의 이유 인피니티 풀 호텔

숙소

겨울 호캉스의 이유 인피니티 풀 호텔

자연의 품에 안긴 힐링의 시간, 겨울 야외 수영

@jusu___
하늘과 바다를 향해 끝없이 펼쳐진 것만 같은 광활한 매력의 인피니티 풀. 드높은 곳에서 바람과 햇살을 온몸으로 맞으며 물 속을 유영하는 기분은 꽤 특별하다. 여름의 전유물이라 여긴 야외 인피니티 풀을 겨울만의 낭만 속에서 누릴 수 있는 곳이 있다. 사계절 온수 풀로 운영해 더욱 특별한 호텔의 인피니티 풀로 떠나보자.
하늘과 바다가 만나는 곳, 씨마크
©야놀자
@syusyu_s
©야놀자
©야놀자
©야놀자
@syusyu_s
©야놀자
©야놀자

수영장과 바다, 하늘의 각기 다른 푸른 톤이 그러데이션으로 펼쳐지는 인피니티 풀은 씨마크의 하이라이트다. 동해 특유의 짙고 광활한 풍경이 마음을 탁 트이게 만들고 눈 부신 햇살과 따뜻한 물 속에 있노라면 겨울이라는 것도 잊게 된다. 럭스티지 호텔로 손꼽히는 곳인 만큼 고급스럽고 잘 정비된 시설로 더욱 만족스럽다.

씨마크의

숨은 즐거움

  • 호안재로 시간 여행

    마당과 별채로 이뤄진 한옥 스위트 호안재. 투숙하지 않더라도 투어가 가능하다.(예약 필수)

  • 객실에서 맞는 일출

    침대에 누워 볼 수 있는 일출 풍경을 놓치지 말자. 바다 바로 앞 객실의 특권이다.

씨마크
강원도 강릉시 해안로406번길 2
지중해풍 휴식처, 쏠비치 진도
©쏠비치 진도
©쏠비치 진도
@jymami0818
@soyppi
@juann_story
©쏠비치 진도
©쏠비치 진도
@jymami0818
@soyppi
@juann_story

서남쪽 가장 끝에 위치한 진도를 한 번쯤은 가야 하는 이유. 이국적인 건축물과 에메랄드빛 남해가 어우러진 독보적인 매력의 쏠비치 진도가 있기 때문이다. 유럽 해안 도시에 와있는 듯 색다른 느낌은 긴 여정의 고단함도 잊게 만든다. 밤이 되면 더욱 화려해지는 유럽풍 건물이 낮과는 또 다른 매력을 자아내며 인생 사진 스폿으로도 사랑받고 있다.

쏠비치 진도의

숨은 즐거움

  • 다채로운 선택지의 레스토랑

    조식 및 석식 뷔페를 선보이는 셰프스 키친, 한식당인 그릴 하우스, 펍과 베이커리까지 다양한 F&B 공간을 보유하고 있다.

  • 복합 스크린 스포츠 존

    레저, 슈팅, 아케이드 등을 즐길 수 있는 실내 스크린 스포츠 존인 레전드 히어로즈. 리조트에서 만나는 또 다른 재미다.

쏠비치 진도
전라남도 진도군 의신면 송군길 30-40
대자연 품속, 소노펠리체 빌리지 비발디파크
©소노펠리체
©소노펠리체
@sssssssss9_
©소노펠리체
©소노펠리체
@sssssssss9_

팔봉산과 홍천강으로 둘러싸인 배산임수로 아늑한 자연의 품에 안긴 듯한 분위기가 매력적인 이곳. 바다가 아닌 숲을 드넓게 조망하고 있어 기존 인피니티 풀과는 또 다른 매력이 있다. 리조트의 이국적 건축미와 수영장 주변의 다채로운 카바나와 선베드, 야자수까지 특유의 휴양지 느낌이 여행 기분을 배가시킨다.

소노펠리체의

숨은 즐거움

  • 자연과 어우러진 예술 작품

    메인 로비에 넓게 펼쳐진 빛나는 설치 작품부터 각종 회화, 야외 광장의 조각품 등 20여 명의 국내외 작가 작품을 만날 수 있다.

  • 올데이 레스토랑

    단품 한식인 조식부터 이탤리언 중식, 다채로운 요리가 있는 석식까지 운영하고 있다.

소노펠리체 비발디파크
강원도 홍천군 서면 한치골길 262
낭만적 일몰의 순간, 네스트
©야놀자
©네스트
@2able_175
@j__i_ni
©네스트
©야놀자
©네스트
@2able_175
@j__i_ni
©네스트

네스트 호텔의 수영장인 스트란트는 온수 풀로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는 인피니티 풀과 더욱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스파 풀, 핀란드식 사우나로 다채롭게 구성되어 있다. 잔잔하게 펼쳐진 서해를 마주하고 있어 아름답게 지는 일몰의 순간이 백미. 본격 여행은 부담스럽고 그저 일상에서 딱 한 발짝만 멀어지고 싶을 때 가깝게 찾기 좋은 위치도 매력적이다.

네스트의

숨은 즐거움

  • 운치 가득 갈대밭

    호텔 앞에 펼쳐진 무성한 갈대가 운치를 더한다. 영종도 전망과 사진을 남겨보자.

  • 오후의 브런치

    북 카페 콘셉트의 문화 공간 쿤스트 라운지. 간단한 음료와 주류, 브런치도 즐길 수 있다.

네스트
인천광역시 중구 영종해안남로 19-5
온천수로 노천 스파, 파라다이스 부산
@__hellowon__
@dla_dla__
©야놀자
©야놀자
@__hellowon__
@dla_dla__
©야놀자
©야놀자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안락하고 럭셔리한 휴식의 대표 명사로 자리 잡게 된 건 씨메르의 영향이 크다. 풀 서비스 스파, 야외 수영장으로 구성된 씨메르는 사계절 즐길 수 있어 더 좋다. 그중 스파 존은 온천수를 기반으로 시즌별 꽃, 과일 등 콘셉트 탕이 펼쳐진다. 아름다운 해운대 풍경을 내려다보며 따뜻한 온천수에서 몸을 녹이고 있노라면 아마도 최고의 겨울 휴양지로 손꼽게 될 것.

파라다이스 부산의

숨은 즐거움

  • 수영 후 음료 한 잔

    스파 존 옆으로 음료 및 스낵을 파는 아쿠아 바가 있다. 주문한 음료는 풀 속 테이블에서 즐길 수 있다.

  • 설치 미술 감상

    곳곳에 펼쳐진 작품을 놓치지 말 것. 특히 잔디 가든에 펼쳐진 조형물은 조경과 어우러진 모습이 꽤나 아름답다.

파라다이스 부산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 296
※ 코로나로 인한 영업 시간 변경 및 휴장 여부를 사전에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박주선야놀자 에디터

취향을 수집하고 틈틈이 떠납니다.

#국내호텔#부산광역시 해운대구#강원도 강릉시#강원도 홍천군#온수풀#인피니티풀#호캉스

프리미어 콜렉션

고품격 휴식을 위한 위클리 매거진

전체보기

관련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