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계절 레저 맛집 리조트의 재발견

숙소

사계절 레저 맛집 리조트의 재발견

계절별 익사이팅 넘치는 레저와 휴식이 있는 곳

레지던스 시설로 집처럼 편안하게 머무르게 되고 보다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리조트는 여러모로 가족형 여행지로 사랑받는다. 대부분이 자연의 품 속에 있기에 여행 기분을 만끽하기에 충분하고 무엇보다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를 웃게 하는 다채로운 레저 시설을 갖추고 있다는 점에서도 그렇다.

대표적인 레저 시설로 꼽히는 워터파크와 스키장, 보통 대규모 리조트들은 이 두 개의 시설을 함께 보유한 경우가 많다. 이 때문인지 리조트 하면 여름과 겨울 여행지로 인식되곤 했다. 하지만 좀 더 살펴보면 최근 새롭게 오픈한 레저 시설부터 크게 알려지지 않은 의외의 시설들까지 다채로운 즐거움을 갖추고 있다는 사실. 무엇보다 특정 계절 한정이 아닌 사계절 내내 즐기기 좋은 시설이라 언제라도 즐길 수 있다는 게 매력적이다. 액티브한 레저와 편안한 객실까지 모든 것이 갖춰져 있는 리조트로 여행을 떠나보자.
활강의 스피드 만끽, 루지 휘닉스 평창
ⓒ휘닉스 평창
ⓒ휘닉스 평창
ⓒ휘닉스 평창
ⓒ휘닉스 평창
ⓒ휘닉스 평창
ⓒ휘닉스 평창
대표적인 스키 성지 중 하나인 휘닉스가 다른 계절의 즐거움을 추가했다. 썰매를 타고 1000m 얼음 코스를 활주하는 겨울 스포츠에 영감을 받은 ‘루지’다. 썰매 모양의 무동력 기구를 타고 속도와 방향을 조절해가며 활강하는 즐거움이 있는 체험으로 완만한 경사라 아이들이 즐기는 데에도 무리가 없다. 한껏 에너지를 쏟은 후에는 포레스트 파크에 준비된 캠핑 콘셉트의 야외 BBQ를 즐기는 것도 또 다른 재미일 듯하다.
휘닉스 평창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 태기로 174
봄~가을로 타는 이색 스키 포천 베어스타운
ⓒ베어스타운
ⓒ베어스타운
ⓒ베어스타운
ⓒ베어스타운
ⓒ베어스타운
ⓒ베어스타운
베어스타운의 또 다른 수식어는 종합레저타운이다. 다채로운 즐길 거리가 가득해 그 자체가 여행의 목적이 되기 때문. 그중 가장 이색적인 시설은 겨울이 아닌 계절에도 스키와 보드를 즐길 수 있는 피스랩이다. 특수 제작된 바닥면의 경사를 따라 내려오면 겨울에 즐기는 그 맛과는 또 다른 매력이 느껴질 것. 숲속에서 즐기는 짚라인과 여름 시즌용 야외 수영장, 작은 동물 농장인 애니멀 팜 등의 시설은 덤이다.
베어스타운
경기도 포천시 내촌면 금강로2536번길 27
숲속 투어 마운틴 코스터 용평 리조트 평창
ⓒ용평리조트
ⓒ용평리조트
ⓒ용평리조트
ⓒ용평리조트
ⓒ용평리조트
ⓒ용평리조트
수많은 사람들을 용평 리조트로 이끄는 건 롤러 코스터도 아닌 마운틴 코스터다. 1인용으로 마련된 기구에 타면 1300m로 이어진 레일을 따라 최고 시속 40km를 누리며 내려오는 액티비티다. 커브 진 곳에서는 더욱 스릴 만점! 브레이크로 속도 조절이 가능하니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가 하늘을 걷는 듯한 느낌의 스카이워크를 걷거나, 루지 시설도 마련되어 있다.
용평 리조트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 올림픽로 715
하늘을 나는 플라잉 라인 횡성 웰리힐리 파크
ⓒ웰리힐리 파크
ⓒ웰리힐리 파크
ⓒ웰리힐리 파크
ⓒ웰리힐리 파크
ⓒ웰리힐리 파크
ⓒ웰리힐리 파크
체험 시설이 꽤 다채로워 가족 단위 여행객들이 유독 많은 이곳. 그중 이색적인 건 하늘에 설치된 라인을 타고 맨몸으로 하강하는 플라잉 라인이다. 진짜 사나이가 된 듯한 훈련을 연상케 하는 시설로 어린아이까지 즐길 수 있도록 안전 시설이 갖춰져있다. 고카트, 루지, 사계절 썰매, 이색 트램펄린인 방방 번지 등 즐길거리가 다채롭다. 곤돌라를 타고 웰리힐리 파크 정상에 가면 펼쳐진 양떼목장도 빼놓을 수 없는 재미다.
웰리힐리 파크
강원도 횡성군 둔내면 고원로 451
박주선야놀자 에디터

취향을 수집하고 틈틈이 떠납니다.

#국내호텔#강원도 평창군#강원도 횡성군#경기도 포천시

프리미어 콜렉션

고품격 휴식을 위한 위클리 매거진

전체보기

관련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