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 후기입니다.
친절도 : 최상 - 짐이 많아서 들고 다니기 힘들어 30분 정도 일찍 도착하여 짐을 맡겨 두고 저녁을 먹으러 가는 계획이였는데, 빈 객실이 있으니 배정 해주시겠다고 하셔서 마음 편히 객실에 짐을 두고 밖으로 나갈 수 있었습니다.
청결도 : 최상 - 객실 예약 할 때부터 욕조가 있는 방을 원했고 어느 숙박업소에서든 항상 우려하는 것이 욕조의 청결도인데 정말 너무 깨끗해서 와~ 우와~~~ 라는 탄성이 저절로 나왔습니다. 욕조를 쓸까 말까 고민도 안하고 바로이 입욕제 풀어서 좋은 시간 보냈습니다. 이불, 창틀, 테이블, 욕실 등 정말 깔끔합니다! 담배냄새, 숙박업소 특유의 냄새 또한 안났습니다.
비품 : 최상 - 9층을 사용했고 복도에 일회용 젓가락, 냉장고, 수건 등이 있어 프론트에 문의하지 않아도 편리하고 프라이빗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객실 내부에 준비해두신 일회용 샴푸, 바디워시 등도 모두 한 번씩은 들어봤을 브랜드의 용품이라 더욱 좋았습니다. 실내화까지도 일회용이라는 점에 비품 위생에 있어서 철저하다고 느꼈습니다.
시설 : 최상 - 객실 현관, 복도의 바닥이 카펫 바닥이라서 좋았습니다. 복도의 다른 투숙객의 발소리가 들리지 않았고 이동식 청소도구함의 바퀴소리가 크지 않아 좋았습니다. 객실 내부에 조명도 밝기가 적당하고 무드등도 은은해서 눈부심이 없어 좋았습니다.
생일날 방문해서 정말 좋은 시간 보내고 좋은 추억 가져갑니다. 재방문의사 1000%입니다. 감사합니다:)
진짜 최고에요,,,,
언제 오픈했는지 모르겠지만 왜 이제 알았나 싶을 정도에요!
남자친구가 너무너무 좋다며 여기만 매일오고 싶대요
침구도 편안하고 욕조도 넓어서 좋아요
둘다 비흡연자라 그동안에 다른 모텔 들어가면 나는 담배쩐내를 정말정말 싫어해서(들어갈때도 기분나쁘고 나오고나면 머리에서 모텔냄새나서) 비싼 돈주고 오피스텔 에어비앤비하고 그랬는데
이제 그럴 필요없이 여기가면 되니까 넘 좋아요!
다른곳은 이름만 호텔인데 여긴 써비스도 시설도 분위기도 호텔이에요,, ❤️
아이스크림도 너무 맛있어요 ! 바닐라맛도 생기면 좋겠어요😍
위치도 최고,,,, 앞으로 여기만 갈거에요
근데 쿠폰북이나 이런 게 있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대실 예약해놓고 웨돔 돌아다니다가 전단지 나눠주시는 거 받았는데 그냥 홍보용인지 따로 전단지 챙겨 가져가도 혜택은 없더라고요! 워낙 만족스러워서 불만은 하나도 없었지만 😊
전단지 밑에 작은 쿠폰처럼 만드셔서
전단지 지참한 고객한테는 뭐 대실 1시간 서비스라든지
숙박일경우에는 체크아웃 1시간 연장이라든지
이런 혜택이 있으면 야놀자 홍보뿐만아니라
전단지 홍보로도 더 많은 고객을 데려오실 수 있을 거 같네요~
사실 마음은 안 알려지면 좋겠어요 저만 알고싶은 그런곳이에요
숙소 답변2020. 10.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