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너무 좋아요. 천안 올 일 없는데 여기 생각나서 다시 여행오고 싶을정도로요. "와. 이 퀼리티에 이 가격이면 진짜 싼거다" 싶을정도로 너무너무 좋았어요!
그냥저냥 방 빌려주고 비싸게 받는 모텔개념의 호텔이 아니라 말도 안되게 가격이 저렴한 말그대로 아주 좋은 호텔같았어요. 외관도 그렇지만 로비 자체도 고급 스러웠어요. 직원분도 친절 하셨구요!
너무 늦게가서 다 둘러보진 못했지만요😭
전체적인 분위기가 포근하고 집 같아요. 공기도 좋고 담배냄새 1도 안나구요. 너무 좋은 기억이라 리뷰 남깁니다😍
숙소 하루 쓰면서 느낀 장점.
- 잠이 너무 잘온다는게 최고의 장점.
침대 매트리스 말해 뭐해... 너무너무 편안했고 베게 높이도 딱 적당해서 좋았어요. 이불도 포실포실 폭 감겨주는 재질이였고 너무 포근하니 잘잤어요.
- 방에 필요한게 모두 다 비치되어 있다.
로비에서 룸키만 받아 올라왔는데 들어와서보니 정말 다 있더라구요. 마치 니가 뭘 사용할지몰라 다 준비했어! 하는거 처럼요. 일단 전 수많은 숙소를 찾아 다니고 이용해 봤지만 냉장고에 비치된 음료로 콜라있는데는 세상 처음봤어요ㅋㅋㅋ 음료수도 여러 종류로 4캔, (대략 망고, 헛개차, 레쓰비, 콜라 있었던걸로 기억해요)생수도 3개나 있어서 센스 좋다는게 느껴졌어요.
- 소음이 없다
주말인데도 불구하고 진짜 너무 조용하다못해 정적이 흐르더라고요 진짜 생활소음같은거 하나도없어요 예를들어 화장실 물소리나 변기 물내리는 소리, 문 닫히는 소리같은거나 사람들 목소리라도 희미하게 한번쯤 날법도 한데 하나도안났어요 방음이 잘되는구나 싶었어요.
-화장실이 진짜 좋다
기본룸이라 기대 안했는데 욕조도 진짜 크더라구요??? 그 욕조 하나 있다고 추가로 돈 받는데도 널리고 널렸는데... ㅠ 여긴 진짜 고급진 호텔 화장실 느낌이고 tmi이지만 변기물도 자동으로 내려가서 편했어요. :)
- 기타
에어컨도 천장에 달려있어서 소음없고 이상한 냄새 안났고 공기 청정기 있어서 그런 건지 몰라도 전체적으로 꿉꿉하지 않고 쾌적해요. 수건도 기본수건이랑 몸 다 덮을만큼 큰 수건 따로 있어서 좋았구요. 기본적인 것들은 말 할것도 없고 세심하게 스킨부터 (남성용도 따로) 샤워타올도 따로 준비되 있었구 무엇보다 아이메이크업 클랜징티슈 있는거 보고 감탄했어요. 진짜 센스가 보통아니구나 싶었어요. 고데기도 있어서 편했고 컴퓨터도 꽤나 잘 사용했어요. 기본 룸이었는데 게임도 잘 돌아가구요! 그리고 딱 1시쯤 나왔는데 재촉전화 한번을 안 주셔서 마음 편히 쉬고 준비하고 나왔어요ㅎㅎㅎ 엘베도 두개라서 좋았어요 은근 불편한 부분인데 그런 부분들을 알아서 채워주는 느낌...?
단점.
남친이 이불이 좀 습기차고 눅눅한 느낌이 든다고 했어요. 근데 전 못느꼈어요ㅎ... 또 화장실 문이 큰일볼때의 소리를 방어해 주지 못하고 곧이 곧대로 방안을 울려요...! 커플들에겐 단점이라면 단점일거 같아서 써봅니다!
어쨌든 예민보스 남친이 너무 좋다고 또 오고싶다는 숙소는 이제껏 처음이었어요. 정말로 천안올 일이 없는데도 여기오고싶어서라도 한번쯤 더 오고싶을만큼 좋은 이미지로 남겨져 있습니다ㅋㅋㅋㅋ 너무 만족스러워서 돈이 아깝지않았어요.
후기가 대체로 좋아서 고른 곳이고 반신반의했는데 역시 눈으로만 보는거랑 경험해 보는 건 천지차이네요. 굿굿👏👏👏
숙소 후기는 난생 처음 남겨보는데 너무 좋아서 남겨봤어요! 너무 잘쉬고 너무 잘있다 왔습니다😍 다른분들도 꼭 이용해보셨음 해요.
숙소 답변2020. 06.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