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아늑 료칸 호텔 파주금촌점

❤금촌역 도보10분❤
4.8(10)
숙소답변(10)
전체보기
Banner

객실선택

  • 핫딜
  • 대실
  • 숙박

도보특가-연박불가
퀸 사이즈 침대/넷플릭스 무료/4성급 호텔 침구류/대형 스마트 TV/비데

  • 기준 2인 / 최대 2인
대실
최대 4시간 (운영시간 13:00 ~ 21:00)
주차불가
10%
30,000
쿠폰가
27,000
남은객실 1개

목욕
유닛바스욕조/퀸사이즈 침대/4성급 호텔 침구/대형 스마트TV/넷플릭스무료

  • 기준 2인 / 최대 2인
숙박
체크인22:00 ~ 체크아웃 12:00
주차불가
64,000
예약마감

다도+아로마+2인 욕조 l 디럭스 A
유닛바스 대형 욕조/퀸사이즈 침대/4성급 호텔 침구/대형 스마트TV/비데

  • 기준 2인 / 최대 2인

세라젬 베드+히노끼 스파 l 히노끼 마사지
히노끼탕(최대2인)/안마의자/스타일러/퀸사이즈 침대/넷플릭스 무료

  • 기준 2인 / 최대 2인

히노끼 스파+다도 l 히노끼 디럭스
히노끼탕(최대4인)/퀸사이즈 침대/넷플릭스 무료/4성급 호텔 침구/비데

  • 기준 2인 / 최대 2인

시티팝 LP+코빅북+다다미 l 다다미 스탠다드
대형스크린/최고급 스피커/최신 만화책과 웹툰/넷플릭스무료/4성급 호텔침구

  • 기준 2인 / 최대 2인

다이닝 테이블+시티팝LP+코믹북+다다미 l 다다미 스위트
L, 퀸베드와 싱글베드/최고급 스피커/최신 만화책과 웹툰/스타일러/넷플릭스무료

  • 기준 4인 / 최대 4인

별채탕 2인 PKG
2인룸+독채 스파, 히노끼탕/대형스크린/최고급 스피커/최신 만화책과 웹툰/넷플릭스 무료

  • 기준 2인 / 최대 2인

별채탕 4인 PKG
4인룸+독채 스파, 히노끼탕/대형스크린/최고급 스피커/최신 만화책과 웹툰/넷플릭스 무료

  • 기준 4인 / 최대 4인
위치/교통
경기도 파주시 금정14길 41-13
icon-image-0
경의중앙선 금촌역
주차
요금 : [무료]
유형 : [숙소 내 주차장]
안내 : [객실 당 1대만 허용]
길안내
파주 시청 인근
메가박스 도보 10분
후기요약
ChatGPT로 최근 후기를 요약했어요
  • 모텔은 최근 3개월, 호텔/펜션/게스트하우스는 최근 6개월 후기를 요약합니다.
  • 후기가 3개 이상 있고, 후기글의 합이 90자 이상이어야 요약할 수 있습니다.
  • 후기가 많을 경우 ChatGPT가 처리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최근 작성된 후기를 우선 요약합니다.
높은 평점 요약
낮은 평점 요약
금촌에 새롭게 등장한 숙소로, 침구류가 포근하고 베게는 꿀잠을 재워주는 좋은 퀄리티이다. 객실 내에 다기와 차가 있는 것도 독특한 포인트이며, 일층 로비에서는 무료로 제공되는 고급 커피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히노끼탕도 마련되어 있어 힐링을 원하는 손님들에게 추천할 수 있다.
현재 ChatGPT 기술 수준에서는 후기 요약이 정확하지 않거나 표현이 어색할 수 있습니다
10개 후기 전체보기
숙소소개
❤️감성료칸/히노끼탕,사우나O/유카다대여,다도체험O❤️
아기자기한 작은 기와들과 이름만큼이나 아늑함이 느껴지는 나무 간판,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은은히 맞이해주는 조명까지. 차분한 검정색 외벽으로 둘러 쌓여 아늑함을 더욱 고조시키는 프라이빗한 작은 료칸, 파주 아늑 료칸에 오신 것을 환영 합니다.
파주 아늑 료칸은 로비에 마련된 입욕제와 최대 4인까지 수용 가능한 독채 사우나 스가 준비돼 있어 고요함 속에 흐르는 목욕탕의 물소리와 함께 잠시 천천히 흘러가는 시간에 몸을 맡기며 쌓였던 고된 피로를 걷어내실 수 있습니다. 좀 더 료칸의 기분을 즐기고 싶으시다면 로비에 마련된 유카타를 대여해 체험해 보세요. 여행의 기분을 한껏 올리며 더 특별한 추억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히노끼 디럭스], [히노끼 스위트], 프라이빗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별채탕 패키지]로 휴식 본연에 더 집중하는 시간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언제든 고사양 PC를 맘껏 즐길 수 있는 [2PC 디럭스], 콤팩트하지만 알찬 [스탠다드 A,B], 친구와 추억을 남기기 좋은 [트윈], 소중한 반려동물과 함께할 수 있는 [펫 프렌들리] 등 더 다양한 룸 타입을 통해 나에게 가장 필요했던, 그리고 알맞은 모든 휴식이 준비돼 있습니다. 파주 아늑 료칸에서 나만의 취향으로 즐기는 휴식을 경험해 보세요.
시설 및 서비스
icon_image_0스파/월풀/욕조
icon_image_1애견동반
icon_image_2커플PC
icon_image_3무료영화(OTT)
icon_image_4파티룸
icon_image_5히노끼탕
icon_image_6트윈베드
icon_image_7사우나
icon_image_8패밀리
icon_image_9커플룸
icon_image_10욕실TV
icon_image_11객실금연
icon_image_12VOD
icon_image_13체험
icon_image_14대여
icon_image_15다이닝룸
icon_image_16고사양PC
서비스 언어
한국어
편의시설 소개
전자레인지, 얼음 정수기, 원두커피 자판기
렌즈 케이스, 렌즈액, 충전기, 일회용 젓가락/숫가락
체크인시 웰컴 드링크를 제공해 드립니다.
총 객실 수
31개
이용안내
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
2024년 3월 29일부터 일부 숙소는 1회용품(칫솔, 면도기 등)을 무료로 제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원의 절약과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일부개정에 따름
입실
아동입실 허용
금연
전 구역 금연
전 객실 금연

이용안내

숙소 추천 사유 (feat. 완벽한 휴식)

[다다미 스탠다드]에는 느긋한 휴식처럼 서서히 우려지는 찻잎의 향을 느낄 수 있는 다도 세트가 준비돼 있습니다. 직접 큐레이션한 LP로 잔잔한 음악과 함께 다도의 즐거움을 더 고조시켜 보세요.
눈이 편안한 플랜테리어와 고급 마사지 베드가 있는 [히노끼 마사지]에서 덧없이 나만의 휴식을 경험해 보세요.
휴식에는 미식도 빠질 수 없죠. 미니 키친과 다이닝 테이블이 있는 [디럭스 B]에서 간단한 식사 후 다양한 만화책을 감상하며 즐거움을 배로 느껴보세요.
[다다미 스위트]는 보름달이 방 안을 채운듯한 벽면 둥근 원에 퍼지는 조명 아래 LP 음악과 만화책, 다도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최대 4인까지 수용 가능해 가족, 또는 친구들과 이용하시기 좋습니다.

숙소 추천 사유 (feat.다양한 인근 명소)

마음까지 뻥 뚫리는 드넓은 자연이 펼쳐진 임진각 평화누리공원, 내면의 깊은 뿌리를 더 단단히 해줄 다양한 책을 감상할 수 있는 지혜의 숲, 예술이 숨쉬는 헤이리 마을이 모두 차량 20분 내외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호텔 이용 안내

해당 호텔은 전 객실 금연으로 운영 중으로, 흡연시 호텔 외부 이용 부탁 드립니다.
객실과 건물 내 흡연 시 국민건강증진법 제34조에 의거 10만원의 과태료가 부과되며 객실 내 흡연시 소취와 관련한 부대비용 일체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단체 예약 시, 호텔로 사전 문의 부탁드립니다.
연박 시 이용하시는 객실 타입에 따라 추가 요금이 발생될 수 있으며 사전에 호텔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주차 공간이 협소하여 차량 이용 고객님께서는 주차 가능여부를 꼭 확인하시고 예약해주시기 바랍니다.
주차는 객실 당 1대로 한정되어 있어 고객님의 너른 양해 부탁 드립니다.
얼리 체크인 또는 레이트 체크아웃시 추가 요금이 발생되며 체크인 당일과 체크아웃 당일의 가용 객실이 있을 경우에 한해 가능 합니다.

추가 이용 문의

전 객실 기준 인원은 2인이며, 일부 객실에 한해 최대 4인까지 이용 가능하십니다.
인원 추가시 추가 요금이 발생 될 수 있습니다.
단, 추가 침구류 및 엑스트라 베드, 유아용 베드 등은 제공 되지 않습니다.
기준 인원 이상의 인원이 입실 후 30분 이상 머무르실 경우 추가 인원에 해당하는 추가 요금이 발생 됩니다.

주의 사항

펫룸 이용 고객님께서는 사전에 이용 기준 문의 후 예약 부탁 드립니다.
카드키 분실시 3만원의 비용이 청구되며, 매출에 의한 비용이 아니므로 현금 또는 이체로 지급 부탁 드립니다.
귀중품 분실시 해당 호텔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최대 기준 인원 외 추가 인원 입실시 즉시 퇴실 조치 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환불은 불가합니다.
해당 호텔은 남,녀 혼성 3인 이상 또는 미성년자 이용이 불가 하며 신분증 확인 거부 또는 미지참에 따른 환불은 불가 합니다.
음식 반입 시 벽지 손상에 주의 부탁 드리며 테이프 부착은 금지입니다.
해당 호텔은 숙박 외 목적은 사용 불가로, 기타 법률에 저촉되는 행위를 일절 금하오니 다른 고객에게 피해를 주는 소란은 삼가 부탁 바랍니다.
욕실 또는 스파 이용 시 바닥 미끄럼에 주의 부탁 드리며 배수가 잘 안될 경우 즉시 프런트 문의 부탁 드립니다.
객실 내 화재 위험 물질(화약, 폭죽 등)은 사용 불가로 화재 및 과도한 손상시 배상 책임은 고객님께 발생 됩니다.

어메니티 관련 공지

환경을 생각하는 ESG 경영에 동참하고자 일부 일회용 어메니티 세트를 유상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구매를 원하실 경우 프런트에 문의해 주세요. (다회용 제품으로 객실 내에 비치된 샴푸, 린스, 바디워시는 무료 사용 가능합니다.)
어메니티 세트 구성품 : 치약 (2개), 칫솔(2개), 폼클렌징(2개), 쉐이빙 젤, 면도기, 클렌징크림, 레이디 세트, 여성청결제, 샤워타월(호텔에 따라 구성품에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주차 관련 문의

주차 희망시 숙소 대표번호 (010-3004-2095) 문의 후 예약 부탁드리겠습니다.
예약공지
객실 요금은 2인 입실 기준이며, 파티룸 등 특수객실의 경우, 직접 입실 인원 확인이 필요합니다.
미성년자의 입실 가능여부는 직접 제휴점에 확인 후 예약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미성년자 혼숙예약으로 인해 발생하는 입실 거부에 대해서는 취소/환불이 불가합니다.
제휴점 사정에 의한 취소 발생 시 100% 환불 처리됩니다.
제휴점 사정으로 객실 정보가 수시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한 불이익은 당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판매자 정보

yanolja

객실사진의 경우 객실별 대표사진으로 실제 배정받는 객실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주)야놀자는 통신판매 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상품의 예약, 이용 및 환불 등과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숙박업소는 법적으로 청소년 고용과 혼숙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청소년 혼숙으로 인한 입실거부는 정당하며, 이에 대한 법적 제재는 이용 당사자가 책임져야 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