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이 청주에와서 하루 머물다 가는데 4명이 같이 잘 수 있으면서 저렴한 곳 찾다가 예약했어요. 아마 위치나 인원대비 가격이 저렴한 편이 제일 장점인 것 같네요. 방도 굉장히 큰편이었고요.
하복대에 위치해있어 터미널에서 걸어서 왔다갔다 하기에도 좋고 저녁때는 날씨가 선선해서 놀러나가기에도 좋은 위치였어요. 생각보다 편의점이 가까워서 마실 것 사러나가기에도 좋았네요.
침대도 3개 모두 깨끗하고 다들 잠도 푹 잘 수 있었어요.
수건도 넉넉히 준비되어 있고 샤워타올도 두개 있었고 칫솔도 인원수에 맞춰 주셔서 정말 편했어요. 생각보다 샴푸 린스 바디워시도 향이 좋고 퀄리티가 괜찮더라고요.
시설같은 경우에는 연식이 있다보니 중간중간 타일이 깨진곳이나 흠집이 난 곳이 있긴한데 요새 코로나때문인지 청소는 깔끔히 되어있어 깨끗한 편이었어요. 기준인원이 4~6인이라 그런지 소파나 커피테이블이 넉넉해서 보드게임하고 술마실때 좋았네요. 저희는 컴퓨터 사용을 안해서 컴퓨터 성능은 잘 모르지만 컴퓨터 테이블이 넉넉한 편이라 가방들 올려놓기에 좋았어요.
화장실 같은경우에는 구조가 조금 독특해서 놀랐지만 수압도 굉장히 세고 뜨거운 물도 잘 나왔네요. 요새 리뉴얼 된 모텔들은 화장실문이 반투명인 경우가 많은데 이곳은 화장실 문이 조금 뻑뻑하긴 해도 나무문이라 좋았어요. 그래도 문이 조금 많이 뻑뻑하긴 했어요ㅎㅎ
다만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와이파이용 무선 공유기 때문인지 TV 셋탑박스가 연결되어있지 않아서 TV 이용은 불가능 했어요. TV 뒷쪽에 2구 연결구가 있는데 TV 전원, 셋탑박스 전원, 무선공유기 전원을 모두 연결할 수 없어서.. TV보단 와이파이가 우선이라 셋탑박스는 연결을 못했네요ㅠㅠ 그래도 핑계김에 친구들과 더 이야기 할 시간이 많았던 것같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요새 날이 더워서 체크인 하자마자 에어컨 앞에서 옹기종기 소파와 침대에 앉아 이야기 하다가 커피테이블 근처에서 보드게임 하고 야식도 배달시켜 먹고ㅎㅎ 덕분에 싸고 재밌게 놀다가요. 아마 친구들 또 오면 다시 방문하게 될 것 같네요.
숙소 답변2020. 11.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