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방문할때마다 주인분께서 친절하게 맞이해주셔서 안심이 되는 숙소입니다! 숙박시설을 이용하게 되면 안내데스크에서 어떤분을 만나느냐에 따라 그 시설에대한 이미지가 크게 좌우되기도 하잖아요, 그런데 이곳은 올때마다 정말 따뜻한 온도로 맞이해주셔서 마음이 편해요!
대구동성로 인근에서 다른숙박업소도 이용해 보았지만 날이갈수록 청결이 유지되지 못해서 얼굴이 찌푸려지곤하였는데, 이곳은올때마다 깨끗하고 특히 조명이 아주밝게도 조절가능해서 더러운곳이있으면 눈에띌수밖에 없는데도 항상 청결합니다! 그래서 더욱 안심되요!
입실전 온도체크도 꼼꼼히 하시고, 준비되어있는 위생용품도 깔끔하게 정리되어있어서 정말 몸만 스윽 왔다가 편히 머물러갈수있는곳 입니다! 대구방문하신다면 꼭꼭 추천드려요! 근처에 맛있는 고기집도 있어서 더좋은건 안비밀^~^
침구류도 뽀송뽀송 하고 조명도 하나만켜두어도 아늑하고좋아요!
화장실도 깨끗하답니다! 화이트톤의 타일인데도, 물때가 안끼여있는걸 보면 정말 청결은 인정할 수밖에 없어요!
정말 추천드려요! 그리고 머물러갈수있음에 감사드립니다!
남자친구 오랜만에 보러갔는데, 동성로 인근이라 예약했어요. 특실로 업글도 해주셔서 즐겁게 들어갔는데 룸 컨디션 너무 좋았답니다ㅜㅜ! 겉으로 보기엔 약간 오래된 모텔을 리모델링한 것 같았는데, 안으로 들어오니 세상 모던하고 이쁨! 모텔 벽지나 천장 막 번쩍거리는거 싫어하는데, 그런점에서 너무 좋았고요ㅜㅜ 화장실도 넘 깨끗하고 뜨신물 콸콸 잘나옵니다!
어메니티도 좋았던게, 일회용으로 된 길다란 바디타올을 주시더라구요. 다른곳 가면 다회용 타올이 포장되어있거나, 스펀지가 들어있는데.. 여긴 일회용 길다란 타올이라 진짜 편하게 샤워했어요.
가장 좋았던건 넷플릭스! 남자친구가 영화 좋아해서 넷플들고 혼자 영화보다 잤어욬ㅋㅋㅋ 저희가 묵었던 방은 싱글침대가 더 티비쪽에 가까워서ㅋㅋ 저 퀸침대에서 재워주고 남친은 싱글침대가서 영화보다 잤다네여 ㅋㅋㅋㅋ
제가 하필 또 뭔갈 잃어버려서 퇴실 후 몇번이나 전화드렸는데, 그때마다 친절히 안내해주시고 또 전화도 직접해주셔서 감사했어요. 여튼 넘 좋았답니다! 위치는 약전골목 끝쪽이긴 한데, 동성로까지 10분 안걸려서 좋았어요! 주변에 많이 안시끄러운 술집 골목이 있어서 나중엔 여기서 밥먹어도 좋을거같단 생각을 했어요..ㅎㅎ 추천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