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케어

경주 어울림펜션

숙소 위치
숙소 위치보기
4.3(20)
ChatGPT로 요약한 후기를 검토 중이에요
야놀자 케어
야놀자케어 숙소 (100% 환불 + 최대 100% 보상)
Banner

객실선택

302호

  • 기준 2인 / 최대 4인
숙박
체크인15:00 ~ 체크아웃 11:00
100,000
위치/교통
address_icon경상북도 경주시 양남면 양남로 60
픽업
・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 펜션입니다.
후기
4.3 (20)
숙소소개
푸른바다의 싱그러움과 솔밭이 어울려져 있는 자연이 숨쉬는 곳
경주어울림펜션은 경주의 가장 동남단인 울산시와 경계가 이루어져있습니다. 관성솔밭해변(구 관성해수욕장 입구), 바다와 접해 있으며 전 객실 내부벽지는 친환경소재를 사용,
탄소시공으로 신체의 노화를 막고 심리적 안정을 주는 음이온이 98% 발생하며 삼목향이 가득합니다. 여행길에 지친 몸과 마음을 풀어보시고 아늑한 분위기 속의 테라스에서
탁 트인 넓은 바다와 멋진 일출의 장관은 잊을 수 없는 추억으로 남게 될 것 입니다.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들의 편안한 휴식과 즐거운 추억의 장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시설 및 서비스
icon_image_0주차가능
icon_image_1개별바베큐
icon_image_2해수욕장인근
icon_image_3와이파이
icon_image_4기본양념
편의시설 소개
개별바비큐
·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즐거움 숯불바비큐! 개별 바비큐장이 있어 편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 경주 어울림펜션에서 직접 제작한 개별테라스의 테이블에서 시원한 바닷바람과 함께 힐링하세요.
· 숯, 그릴 이용금액 : 기본 20,000원/101호는 30,000원/102호는 35,000원, 리필 시 10,000원의 추가 요금이 있습니다.
IPTV/WiFi
· 펜션내에서 자유롭게 무선인터넷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기본양념
· 기본 조미료 구비 : 식용유, 고춧가루, 소금, 간장
주차가능
해수욕장인근
· 상쾌한 아침의 바닷바람, 은은한 멋을 더한 저녁노을 풍경을 만끽해보세요.
펜션즐기기
[주변관광지]
· 관성솔밭해변,주상절리,문무대왕릉,감은사지,불국사,석굴암,경주월드,경주박물관,안압지
이용안내
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
2024년 3월 29일부터 일부 숙소는 1회용품(칫솔, 면도기 등)을 무료로 제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원의 절약과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일부개정에 따름
입실
아동입실 허용

이용안내

공지사항

22시 이후 입실하실 경우 펜션으로 미리 연락 부탁드립니다.
예약공지
예약 인원에서 인원이 추가되는 경우 펜션에 미리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최대 인원 초과 시 입실이 불가능할 수 있으며, 해당 사유로 환불 받을 수 없습니다.
반려동물 입실 가능 펜션 외에 반려동물 동반 시 입실이 거부될 수 있으며, 해당 사유로 환불 받을 수 없습니다.
미성년자는 혼숙이 불가능하며, 동성일 경우 보호자 동반이나 동의가 있을 경우에만 입실이 가능합니다.
다음 이용 고객을 위해 입실, 퇴실 시간을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객실 및 주변시설 이용 시 시설물의 훼손, 분실에 대한 책임은 투숙객에게 있으며, 손해배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객실의 안전과 화재예방을 위해 객실 내에서 생선이나 고기 등을 굽는 직화 방식은 허용되지 않으며, 개인적으로 준비해 오는 취사도구(그릴, 숯, 전기/전열기구 등)은 반입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객실 내에서의 흡연은 금지되어 있으며, 지정된 장소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이용객에게 피해를 줄 수 있는 무분별한 오락, 음주, 고성방가는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판매자 정보

yanolja

객실사진의 경우 객실별 대표사진으로 실제 배정받는 객실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주)야놀자는 통신판매 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상품의 예약, 이용 및 환불 등과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숙박업소는 법적으로 청소년 고용과 혼숙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청소년 혼숙으로 인한 입실거부는 정당하며, 이에 대한 법적 제재는 이용 당사자가 책임져야 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