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하고 같이 놀러갔는데, 주인 내외분께서 너무 잘해주셔서 행복한 여행을 하고 왔어요.^^ 저녁에 바베큐 할 때 주신 미나리 무침이랑 찌개도 너무 맛있었고요! 주변 양떼목장도 가깝고, 펜션에 있는 강아지도 너무 귀여워서 아이들이 보고싶다고 아직도 이야기해요~^^(복층 구조라 한창 호기심 많은 아가들은 계속 오르내릴 수 있으니 그건 주의하셔야 해요 ㅎㅎ) 또 갈게요~ 감사합니다~♡
후기가 좀 늦었네요ㅎㅎ
경기도 양평에 위치한 이 숙소는 서울과도 가깝고 근처에 계곡이 있어 정하게 되었어요!
그런데 비가 오는바람에 당일날 계곡을 못갔지만! 대신 담날에 날씨가 좋아져서 근처에 있는 계곡으로 고고!
근처에 계곡이 여러군데 많으니 찾아서 가기 좋으실거에요.
도로 다니다보면 물놀이 할 수 있는곳이 많더라구요.
따로 네이버 검색 안해도^^
암튼 숙소는 저희 5명이 묵기에 좋았구요.
특히 애견동반이 가능해서 너무 좋았어요~
저희 집 강아지랑 이렇게 놀러온 건 처음이였는데 좋은 추억이 되었습니다.
숙소 안에 내부는 깔끔하고 없는게 없습니다ㅎㅎ
밥솥부터 커피포트까지..!내부에서 고기를 제외한 다른 간단한 음식 조리가능하구요.
저녁이 되어 저희는 숯불 신청해서 먹었습니다.
전망 좋은 곳으로 찜! 비가 와서 천막을 쳐주셨어요.
야외 잔디밭에서 먹으니 분위기 살더라구요.
저희는 6시쯤 먹기 시작했는데 비가 와서 그런지 시간이 좀 지나니 벌레들이 엄청 많이 모였습니다...ㅠㅠ
사장님들도 비가 와서 그런지 이렇게 많은건 처음 본다며..
비만 안왔어도 벌레가 많이 없었을텐데 이 부분은 너무 아쉬웠어요ㅠㅠ(나쁜 벌레들..)
숯불 드실거면 일찍 드시고 들어가 노시는걸 추천!!!
사장님이 너무 잘 챙겨주셔서 감사했어요.
다음날은 텃밭에서 고추 따먹으라 하셔서 맛있게 아침밥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저희 어머니랑 고구마순도 같이 따러 가셔서 고구마순 엄청 많이 주시고... 엄마가 너무 좋아하셔서 ㅋㅋㅋㅋ
지금 들깨로 무쳐놓고 엄청 잘 먹고 있습니다. 짱 맛있어요. !!
다음에 날씨 좋을 때 또 들르고 싶어요...숙박비도 저렴하고 비싸게 안받으시려고 하는거같아요.
항상 건강하시구요. 다음에 어머니랑 다시 한번 들를게요^^
좋은 추억 만들어주셔서 감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