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 오롯이바다풀빌라

숙소 위치보기
4.8(35)
ChatGPT로 요약한 후기를 검토 중이에요
Banner

객실선택

S-1
SPECIAL ROOM

  • 기준 2인 / 최대 4인
숙박
체크인15:00 ~ 체크아웃 11:00
9%
270,000
쿠폰가
245,000
위치/교통
경상남도 남해군 삼동면 양화금로 329-31
픽업
・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 펜션입니다.
후기
4.8 (35)
숙소소개
시원한 파도소리로 여행을 시작할 수 있는더뷰 풀빌라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전 객실 아름다운 오션뷰와풀빌라 객실만의 루프탑 프라이빗풀,가족들이 즐기기 좋은 스페셜룸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야자수 조경과 인피니티풀에서잊지못할 여행의 추억도 남겨보세요꿈을 꾸는 것 같은 여행 플레이스이곳이 바로 남해 더뷰 풀빌라입니다.
시설 및 서비스
icon_image_0프리미엄펜션
icon_image_1주차가능
icon_image_2개별바베큐
icon_image_3오션뷰
icon_image_4수영장
icon_image_5야외수영장
icon_image_6풀빌라
icon_image_7해수욕장인근
icon_image_8와이파이
icon_image_9복층구조
편의시설 소개
개별바비큐
복층
IPTV/WiFi
오션뷰
풀빌라
프리미엄펜션
수영장
야외수영장
주차가능
해수욕장인근
이용안내
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
2024년 3월 29일부터 일부 숙소는 1회용품(칫솔, 면도기 등)을 무료로 제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원의 절약과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일부개정에 따름
입실
아동입실 허용

이용안내

공지사항

예약공지
- 사전에 예약된 인원 외 입실이 불가합니다.- 최대인원 외 추가 입실이 불가하며 환불 또한 불가합니다.- 펜션 내 반려동물 동반 시 입실이 불가합니다.- 기준인원 초과 시 1인당 초등생이하 20,000원 / 중학생이상 30,000원의 요금이 발생합니다.- P1, P2, P3, P4 객실에 미취학 아동은 이용시 보호자의 특별 주의 부탁드립니다.
-  P1, P2, P3, P4 풀빌라 객실: 미온수 사용 1회
- 미온수 11월~3월: 100,000원 / 4월~10월: 50,000원(사전문의필수)
- 개별 데크 바베큐 객실: S1, S2, S3 / 개별 테라스 바베큐 객실 : P1, P2, P3, P4- 개인의 부주의로 인한 분실 및 사고가 일어나지 않도록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적인 용도로 펜션 내 촬영을 삼가 주시기 바라며, 필요시 펜션에 사전 문의 부탁드립니다.- 펜션 내 모든 시설에서 금연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쾌적한 사용을 위해 배려해 주시기 바랍니다.- 객실 내에서는 생선류/육류 등의 조리가 불가하며, 지정된 바비큐 장소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객실 내 시설 및 집기가 훼손 또는 분실되지 않도록 이용에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퇴실 시 객실 안에 있는 모든 음식물과 일반 쓰레기를 분리수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 규정을 위반할 시 강제 퇴실 되실 수 있음을 사전에 알려드립니다.* 오롯이 바다는 여러분들의 안전하고 행복한 휴식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방문해 주시는 여러분들께서도 쾌적한 이용을 위해 배려 부탁드립니다.

판매자 정보

yanolja

객실사진의 경우 객실별 대표사진으로 실제 배정받는 객실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주)야놀자는 통신판매 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상품의 예약, 이용 및 환불 등과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숙박업소는 법적으로 청소년 고용과 혼숙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청소년 혼숙으로 인한 입실거부는 정당하며, 이에 대한 법적 제재는 이용 당사자가 책임져야 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