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 글래드810풀빌라

숙소 위치
숙소 위치보기
4.9(101)
숙소답변(17)
ChatGPT로 최근 후기를 요약했어요
  • 모텔은 최근 3개월, 호텔/펜션/게스트하우스는 최근 6개월 후기를 요약합니다.
  • 후기가 3개 이상 있고, 후기글의 합이 90자 이상이어야 요약할 수 있습니다.
  • 후기가 많을 경우 ChatGPT가 처리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최근 작성된 후기를 우선 요약합니다.
높은 평점 요약
낮은 평점 요약
신축 객실이며 깨끗하고 침구류 상태, 객실 청결도, 뷰 모두 모두 완벽한 펜션입니다. 사장님의 친절한 응대와 와인오프너, 와인글래스 등의 객실 내 필요한 모든 것이 갖춰져 있다는 점이 좋은 후기를 불러모았습니다. 1박으로는 아쉬울 정도로 즐길 거리가 많은 숙소로, 조식도 맛있었다는 후기가 있습니다.
배너
선착순 3% 할인

최대 할인 쿠폰은 조기 마감 가능

Banner

객실선택

P2
풀빌라/스파무료/조식제공

  • 기준 2인 / 최대 4인
숙박
체크인15:00 ~ 체크아웃 11:00
44%
350,000
쿠폰가
193,030

P1
풀빌라/스파무료/조식제공

  • 기준 2인 / 최대 4인
숙박
체크인15:00 ~ 체크아웃 11:00
43%
350,000
199,000
예약마감

P3
풀빌라/스파무료/조식제공

  • 기준 2인 / 최대 4인
위치/교통
address_icon경상남도 남해군 남면 빛담촌길 17-5
픽업
・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 펜션입니다.
후기
4.9 (101)
숙소소개
안녕하세요.
남해 글래드810풀빌라입니다.
글래드810의 모든 객실에서는 프라이빗하게남해바다를 관망할 수 있습니다.
시설 및 서비스
icon_image_0스파/월풀/욕조
icon_image_1주차가능
icon_image_2개별바베큐
icon_image_3오션뷰
icon_image_4수영장(온수/미온수)
icon_image_5복층구조
icon_image_6객실금연
icon_image_7어메니티
편의시설 소개
스파/월풀
- 전 객실에 지친 심신을 풀어줄 스파가 준비되어있습니다.
개별바비큐
- 전 객실 개별그릴을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 준비되어있습니다.
※ 그릴 대여 : 30,000원(현장결제) ※
복층
오션뷰
- 전 객실 오션뷰
객실금연
어메니티
* 고급 어메니티
-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원칙에 따라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10가지 유해 성분을 첨가하지 않은 엘끌루아 어메니티를 사용하고있습니다.
수영장(온수/미온수)
* 사계절 인피니티 풀
- 푸른 남해바다가 내려다보이는 프라이빗한 인피니티풀(개별수영장)이 있습니다. (P1, P2, P3 객실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 수영장 사이즈 : 폭 3m / 길이 6m / 깊이 1.2m
- 온수 이용료 :3~5월,9월~11월 100,000 / (6월~8월 70,000) --> 1일전 예약 필수 (30~32도)
- P1객실 미온수 포함가격(12월~2월 한정)
- P2, P3 객실의 경우 12월~2월까지는 수영장 미온수가 공급되지 않습니다.
★ 계절에 따라 온수 이용료의 가격이 조정 될 수 있으므로 홈페이지에서 사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주차가능
펜션즐기기
* 객실 컨디션
- 철저하게 관리되는 객실 컨디션
- 글래드810에서는 최고급 호텔식 침구류를 사용하고 있으며, 1일 1세탁을 원칙으로하여 청결한 객실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용안내
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
2024년 3월 29일부터 일부 숙소는 1회용품(칫솔, 면도기 등)을 무료로 제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원의 절약과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일부개정에 따름
입실
아동입실 허용

이용안내

공지사항

펜션의 입실 시간은 15:00 이후부터 가능하며 퇴실시간은 다음날 11:00 이전 퇴실 부탁드립니다.
(제한 퇴실시간 이후 30분당 오버차지로 20,000원 금액이 발생하오니 퇴실시간 엄수 부탁드립니다.)
예약공지
예약시 환불 기준을 숙지하시고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한 객실당 한 커플 또는 한 가족의 예약만 가능하며 한 객실에 두커플 또는 2가족,남자2인 이상 예약시 현장에서 입실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각 객실마다 정해진 최대수용인원(영유아포함) 초과를 엄격히 금하며, 예약된 인원외에는 펜션에 입실 할 수 없습니다.
1팀 1객실 기준이며, 여러 객실을 예약하시는 경우 전화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입금시 반드시 예약자명으로 해주시고 이름이 다른 경우 펜션으로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
예약 후 3시간(이용일 하루 전 1시간, 이용일 당일 1시간) 내에 입금하셔야 예약이 완료되며, 시간 내에 입금이 되지 않으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펜션 이용인원은 숙박기준이 아닌 입실기준으로 예약 인원 외 다른사람(게스트)의 방문을 엄격히 제한하고 있습니다.
예약 인원에서 인원이 추가되는 경우 펜션에 미리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최대 인원 초과 시 입실이 불가능할 수 있으며, 해당 사유로 환불 받을 수 없습니다.
반려동물 동반시 입실이 불가합니다. 해당 사유로 환불 받을 수 없습니다.
미성년자는 혼숙이 불가능하며, 동성일 경우 보호자 동반이나 동의가 있을 경우에만 입실이 가능합니다.
다음 이용 고객을 위해 입실, 퇴실 시간을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객실 및 주변시설 이용 시 시설물의 훼손, 분실에 대한 책임은 투숙객에게 있으며, 손해배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객실의 안전과 화재예방을 위해 객실 내에서 생선이나 고기 등을 굽는 직화 방식은 허용되지 않으며, 개인적으로 준비해 오는 취사도구(그릴, 숯, 전기/전열기구/가스버너​ 등)은 반입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객실 내에서의 흡연은 금지되어 있으며, 지정된 장소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이용객에게 피해를 줄 수 있는 무분별한 오락, 음주, 고성방가는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판매자 정보

yanolja

객실사진의 경우 객실별 대표사진으로 실제 배정받는 객실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주)야놀자는 통신판매 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상품의 예약, 이용 및 환불 등과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숙박업소는 법적으로 청소년 고용과 혼숙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청소년 혼숙으로 인한 입실거부는 정당하며, 이에 대한 법적 제재는 이용 당사자가 책임져야 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