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카라반2696

숙소 위치보기
4.4(30)
전체보기
Banner

객실선택

카라반 유니크 가든뷰

  • 기준 2인 / 최대 4인
숙박
체크인15:00 ~ 체크아웃 11:00
14%
210,000
180,000

카라반 유니크 리버뷰

  • 기준 2인 / 최대 4인
숙박
체크인15:00 ~ 체크아웃 11:00
13%
230,000
200,000
예약마감
위치/교통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경춘로2696번길 10-10
픽업
・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 펜션입니다.
후기요약
ChatGPT로 최근 후기를 요약했어요
  • 모텔은 최근 3개월, 호텔/펜션/게스트하우스는 최근 6개월 후기를 요약합니다.
  • 후기가 3개 이상 있고, 후기글의 합이 90자 이상이어야 요약할 수 있습니다.
  • 후기가 많을 경우 ChatGPT가 처리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최근 작성된 후기를 우선 요약합니다.
높은 평점 요약
낮은 평점 요약
산 중턱에 위치한 카라반 숙소입니다. 숙소는 정말 멋진 뷰를 자랑하며, 좋은 날씨에 다시 방문하고 싶게 만들어줍니다. 또한, 숙소는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으며, 재미있고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사장님은 친절하고 유쾌하며, 만족스러운 숙박 경험을 제공합니다. 다만, 우박이 오는 것은 조금 불편한 점이 있습니다.
현재 ChatGPT 기술 수준에서는 후기 요약이 정확하지 않거나 표현이 어색할 수 있습니다
30개 후기 전체보기
숙소소개
안녕하세요. 남양주 카라반2696입니다.
유유히 흐르는 강, 무엇과도 견줄 수 없는 시원한 바람, 어둠이 짙어지는 만큼 더욱 깊어지는 모닥불, 
까만 하늘 무수히 보이는 별들 '사랑하는 사람들과 만들어가는 추억, 그리고 이야기’
캠핑 라운지 CARAVAN2696 이 당신을 기다립니다.
* CARAVAN2696은 카라반 안에서도 북한강을 오롯이 즐길 수 있는 개방감 있는 전면 통창과 가족이 함께 해도 쾌적한 넓은 실내공간을 자랑합니다
* CARAVAN2696은 클래식, 유니크, 엔틱의 세가지 타입의 고급 리조트형 카라반 시설을 비롯해 캠핑에 필요한 기본용품을 갖추고, 
  당신의 지친 일상에 위로가 되는 ‘편리한 캠핑’을 돕습니다.
* CARAVAN2696은 북한강을 따라 조성된 산책로와 수목원을 즐길 수 있는 감성카페 ‘베이커리 시어터’도 만날 수 있습니다.
* CARAVAN2696은 낭만과 감성의 경춘로를 따라 오시면 만날 수 있습니다.
시설 및 서비스
icon_image_0주차가능
icon_image_1개별바베큐
icon_image_2독채객실
icon_image_3객실금연
편의시설 소개
개별바비큐
- 화로 및 숯은 16시 이전 신청해주셔야 하며, 숯은 2인~4인 : 3만원 / 4인~6인 : 5만원이 추가됩니다.(부과세 미포함)
- 개인화기 (숯, 그릴, 장작, 가스버너, 전기버너 등)을 사용 금지합니다 (사용 적발 시 퇴실 및 사용료징수)
독채객실
객실금연
주차가능
펜션즐기기
이용안내
*입실 오후3시/퇴실 오전11시 입니다.
*화로및 숯은 16시이전에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미신청시 사용못하실수 있습니다.
2~4인 기준3만원 /4~6인 5만원 장작 2만원
*4시이전에 숯신청을 해주시지않으시면 숯 장작이용이 어려울수 잇습니다
*저희업소는 실내외 가스버너로 고기를 구워드실수 없습니다 (실내금지.실외에선 고객님이 원하실시 비용이발생할수있습니다. 몰래하시다 적발시 강제퇴장및 과징금20만원발생하닙다.)
*입실이 부득이 늦어지는 경우사전에 연락주셔야합니다.
*각 객실의 이용 기본 기준인원 2인입니다.
*카라반 최대인원은 4명이며 기준인원 2명외에 추가인원은 1인당 2만원의 요금이 추가됩니다.
침구류포함/36개월미만은 무료 (침구x) ,침구추가 1만원
* 각 카라반당 주차1대씩 가능하며 추가차량은 주차비1만원씩을 받습니다.
*투숙객외 별도의 당일 방문게스트는 1인기준 1만원 추가요금이 발생되며 한 카라반당 최대 투숙객포함 6명입니다
단 9시이전에 퇴실원칙으로 합니다. 9시이후 게스트입장이 불가합니다. 적발시 환불없이 퇴실 조치시킬수 있습니다.
*체크인시 게스트 요청없을시 절대 입장하실수 없습니다 적발시 퇴실시키며 이로인한 환불은 안됩나다.
*22시 이후 테크 취식은 불가한점 양해부탁드립니다.(22시이전 미리 정리부탁드립니다.)
*내부에선 조리는 불가하지만 음식을 드실수는 있습니다.
카라반이라 내부에 어느정도 방음도 되지만 떠들경우 옆카라반까지 소음이 들리므로 조용하게 대화만 가능합니다.
* 샤워 및 세면용품 타월은 제공 되지않습니다.
*온수는 순간온수기이므로 온수가 나오지 않을시 10분정도 지나면 온수가저장돼 나옵니다.
* 미성년자는 보호자 동반 없이 입장이 불가합니다.
* 캠핑장및 카라반내 애완동물은 입장할수 없습니다.
*퇴실시 사용하신 식기/조리도구는 깨끗하게 세척부탁드립니다.
*설거지, 분리수거 미정리 시 : 4만원 (객실정비료 발생)​
*쓰레기반출은 의무이며 미반출시 보증금에서 차감할수잇습니다.
분리수거장에 분리수거 하여버려 주시기 바랍니다.( 음식물쓰레기포함)
*소란행위로 민원발생 3회시 퇴실처리하며 환불은 불가합니다.
*카라반 집기류 및 시설파손시(입실시 정상부분) 손해배상청구을 원칙으로합니다.
* 귀중품은 프런트에 보관을 요청하십시요. 분실시 캠핑장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카라반내부및 전구역 금연입니다 적발시 퇴실조치할수잇습니다.
이용위반 퇴실시 카라반 사용금액은 환불되지않음을 알려드립니다.
안전수칙
* 개인화기 (숯, 그릴, 장작, 가스버너, 전기버너 등)을 사용 금지합니다 (사용 적발 시 퇴실 및 사용료징수)
* 카라반 실내 및 텐트(기간제운영)실내에서 흡연 및 취사금지 텐트안에서 장작불가(적발 시 퇴실조치합니다)
* 개인용 화로 및 숯 그리고 장작은 사용이 불가합니다. (사용 적발 시 퇴실 및 사용료 징수)
*캠핑장 및 카라반 내 모두 금연입니다. 외부 지정된 장소를 이용해주세요.
* 카라반 항공기 요트 처럼 이동이 가능한 숙박시설인 만큼, 실내에서 뛰거나 위험한 행동은 사고의 원인이 됩니다. 뛰거나 장난을 삼가해주십시오.
* 카라반 집기류 및 시설 파손 시 손해배상 청구를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개인 부주의로 일어난 사고에 대해 당 캠핑장은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캠핑장은 야외 활동으로 환경적 물리적 위험 요소가 항상 존재하고 있습니다. 미성년자의 경우 부모님의 보호가 필요합니다.(사고에 대해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카라반 내 취침하며 냉.난방기 가동 시 환기가 가능하도록 해주십시오.
이용안내
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
2024년 3월 29일부터 일부 숙소는 1회용품(칫솔, 면도기 등)을 무료로 제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원의 절약과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일부개정에 따름
입실
아동입실 허용

이용안내

공지사항

입실 오후3시 이후 / 퇴실 오전11시 이전
※늦게 입실하시는 예약자는 사전에 통보(20시까지 입실 완료)해주시지 않으면 22시 이후는 입실하실 수 없습니다. 22시 이후 환불없이 예약 취소처리 됩니다.
예약공지
[게스트 방문 입장 공지]
저희업체는 2월부터 숙박인원외 일반 방문객 입장이 불가하십니다.
(단 직계가족은 방문은 가능하십니다, 서류 첨부)
위반시 횐불없이 퇴실하오니 참고바랍니다.
예약 인원에서 인원이 추가되는 경우 펜션에 미리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기준인원 초과 시 추가 인원에 대한 비용이 별도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최대 인원 초과 시 입실이 불가능할 수 있으며, 해당 사유로 환불 받을 수 없습니다.
반려동물 입실 가능 펜션 외에 반려동물 동반 시 입실이 거부될 수 있으며, 해당 사유로 환불 받을 수 없습니다.
숙박 업소는 법적으로 청소년 혼숙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또한 미성년자의 예약 및 이용은 숙소 규정에 따라 결정되며 해당 사유로 환불 받을 수 없습니다.
다음 이용 고객을 위해 입실, 퇴실 시간을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객실 및 주변시설 이용 시 시설물의 훼손, 분실에 대한 책임은 투숙객에게 있으며, 손해배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객실의 안전과 화재예방을 위해 객실 내에서 생선이나 고기 등을 굽는 직화 방식은 허용되지 않으며, 개인적으로 준비해 오는 취사도구(그릴, 숯, 전기/전열기구 등)은 반입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객실 내에서의 흡연은 금지되어 있으며, 지정된 장소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이용객에게 피해를 줄 수 있는 무분별한 오락, 음주, 고성방가는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실시간예약 시 중복예약이 발생할 수 있으며, 해당 사유의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전액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야놀자펜션 고객센터 측에서 확인 즉시 안내드립니다.)
펜션별 기간 미확정으로 인해 요금 및 요금표가 잘못 반영된 경우, 자동 예약 취소 처리되며 정상 금액으로 재예약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 정보

yanolja

객실사진의 경우 객실별 대표사진으로 실제 배정받는 객실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주)야놀자는 통신판매 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상품의 예약, 이용 및 환불 등과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숙박업소는 법적으로 청소년 고용과 혼숙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청소년 혼숙으로 인한 입실거부는 정당하며, 이에 대한 법적 제재는 이용 당사자가 책임져야 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