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특가

대부도(선재도) 일루아펜션

숙소 위치보기
3.8(293)
숙소답변(27)
ChatGPT로 최근 후기를 요약했어요
  • 모텔은 최근 3개월, 호텔/펜션/게스트하우스는 최근 6개월 후기를 요약합니다.
  • 후기가 3개 이상 있고, 후기글의 합이 90자 이상이어야 요약할 수 있습니다.
  • 후기가 많을 경우 ChatGPT가 처리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최근 작성된 후기를 우선 요약합니다.
높은 평점 요약
낮은 평점 요약
최근 6개월간 작성된 요약할 만큼의 후기가 없습니다
293개 후기 전체보기
Banner

객실선택

OCEAN동 103호

  • 기준 2인 / 최대 2인
  • 퀸 침대 1개
숙박
체크인15:00 ~ 체크아웃 11:00
44%
179,000
99,000

OCEAN동 203호

  • 기준 2인 / 최대 2인
  • 퀸 침대 1개
숙박
체크인15:00 ~ 체크아웃 11:00
40%
200,000
120,000
예약마감
위치/교통
인천광역시 옹진군 영흥면 선재로170번안길 42-42
픽업
종류 : [자체픽업]
・ 픽업장소 : 영흥도 종점, 하나로마트, 백령마트
지하철4호선 오이도역에서 영흥도방면 790번버스 타고오시면되구요^^하루전펜션으로 전화주시면 정류장안내해드리며 픽업해드릴께요~~
후기
3.8 (293)
숙소소개
한 번은 꿈꾸어 보았던 뾰족 지붕과 둥근 창이 있는 집 '일루아' 펜션입니다.
서울 근교 대부도와 영흥도 사이에 있는 섬, 선재도 위 바닷가 절벽 위에 있는 커플전용 스파펜션입니다.
확 트인 바다를 배경으로 스파를 즐길 수 있으며 카페에서는 직접 볶은 핸드드립 커피를 마실 수 있고 아침식사로 직접 만들어 드리는 브런치를~ 저녁식사로는 바베큐세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시설 및 서비스
icon_image_0스파/월풀/욕조
icon_image_1주차가능
icon_image_2개별바베큐
icon_image_3수영장
icon_image_4해수욕장인근
icon_image_5와이파이
icon_image_6복층구조
icon_image_7독채객실
icon_image_8커피숍
icon_image_9상비약
편의시설 소개
스파/월풀
[개별 제트스파]
· 계절에 상관없이 전 객실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즐기는 오션뷰 스파, 피로에 젖은 두 사람의 낭만과 사랑을 만들어 드립니다.
· 무료로 사용 가능하며 개별 객실에 스파가 있기때문에 자유롭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 스파 이용 시에는 수영복 착용이 필수입니다.
[야외 공동 스위밍 스파]
· 이용요금 : 1개 객실당 50,000원 (*현장결제 / 인원 상관없이 객실당 추가요금 적용)
· 야외 공동 스위밍 스파 사용 시간 : am 09:00 ~ am 11:00, pm 15:00 ~ pm 21:00입니다. 시간을 준수 부탁드립니다.
· 스파 이용 시에는 수영복 착용이 필수입니다.
개별바비큐
· 객실 마다 프라이빗하게 즐기는 우리들만의 바비큐 파티! 언제든지 편안하고 아늑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 숯+그릴 2인 기준 20,000원 (*현장결제 / 1인 추가시 5,000원의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 원활한 이용을 위하여 바비큐 시간을 미리 말씀해주세요.
· 숯+그릴 준비 시간 : 오후 8시까지 가능합니다.
복층
· 차별화된 공간의 쉼터, 복층 객실은 유아 동반시 낙상의 우려가 있습니다. 예약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독채객실
IPTV/WiFi
· 전 객실에 다양한 Olleh TV채널로 지루할 틈 없게!
· 무선 인터넷으로 다양한 스마트한 기기들로 인터넷을 마음껏 즐기실 수 있습니다.
수영장
· 휴가의 또 다른 즐거움! 야외 수영장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 수영장 크기 : 수심 1.5m
· 수영장 이용시간 : 오후3시 ~ 오후9시까지
※수영복, 래쉬가드 반드시 착용 후 입수 부탁드립니다.
※유아 동반 시 보호자와 함께 이용 부탁드립니다.
※다이빙 금지
카페
· 다양한 소품들이 전시 되어 있고 로맨틱한 음악이 흐르는 카페로 오세요.
· 향기 좋은 차 한잔의 여유와 넓은 창으로 보이는 아름다운 바다풍경이 기분까지 상쾌하게 만들어 줍니다.
· 함께한 사람과 같은 곳을 바라보며 이야기 하는 것이 얼마나 행복한지 느껴보세요.
상비약
· 고객님의 안전을위해 관리실에 간단한 상비약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주차가능
· 주차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해수욕장인근
· 아름다운 낙조로 유명한 '장경리 해수욕장'은 100여넌이 넘는 노송대가 있어 시원한 그늘과 산책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 넓은 해변 백사장에서 해수욕과 모래찜질, 그리고 갯벌체험을 즐겨보세요.(차로 15분 거리)
펜션즐기기
*[대여 서비스]
- 자전거와 만화책, 보드게임을 무료로 대여해 드립니다. 지루할 틈이 없는 즐거움을 일루아에서 즐겨보세요
- 아기 목튜브 대여 (객실 당 1개 이용 가능하며, 이용을 원할 시 문의해 주세요)
*[차별화된 서비스]
- 호텔식 어메니티 : 한번 사용한 베게와 커버는 항상 세탁하는 것을 원칙으로 고급 호텔처럼 8:2 구스 이불을 사용하여 포근한 숙면을 제공해 드립니다.
- 반스타킹, 신사용 양말 제공 (*카페에 비치해두었습니다. 필요하신 고객님께서는 카페로 오시면 제공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다 산책로]
- 바닷가 언덕, 카페 I'M YOURS 앞에 위치한, 바다로 내려가는 산책로엔아름다운 소나무와 바닷가로 내려가는 계단 중간 중간 휴식을 취할수 있는연인들만의 아늑한 벤치가 곳곳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용안내
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
2024년 3월 29일부터 일부 숙소는 1회용품(칫솔, 면도기 등)을 무료로 제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원의 절약과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일부개정에 따름
입실
아동입실 허용

이용안내

공지사항

※ 거리두기 4단계, 저희 펜션(옹진군)은 제외 지역입니다^^
22시 이후 입실하실 경우 펜션으로 미리 연락 부탁드립니다.
예약공지
※ 야외수영장(인피니트풀)오픈※ 
※ 코로나로 인하여 당분간 조식,브런제 제공 중단합니다.
예약 인원에서 인원이 추가되는 경우 펜션에 미리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최대 인원 초과 시 입실이 불가능할 수 있으며, 해당 사유로 환불 받을 수 없습니다.
반려동물 입실 가능 펜션 외에 반려동물 동반 시 입실이 거부될 수 있으며, 해당 사유로 환불 받을 수 없습니다.
미성년자는 혼숙이 불가능하며, 동성일 경우 보호자 동반이나 동의가 있을 경우에만 입실이 가능합니다.
다음 이용 고객을 위해 입실, 퇴실 시간을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객실 및 주변시설 이용 시 시설물의 훼손, 분실에 대한 책임은 투숙객에게 있으며, 손해배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객실의 안전과 화재예방을 위해 객실 내에서 생선이나 고기 등을 굽는 직화 방식은 허용되지 않으며, 개인적으로 준비해 오는 취사도구(그릴, 숯, 전기/전열기구 등)은 반입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객실 내에서의 흡연은 금지되어 있으며, 지정된 장소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이용객에게 피해를 줄 수 있는 무분별한 오락, 음주, 고성방가는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판매자 정보

yanolja

객실사진의 경우 객실별 대표사진으로 실제 배정받는 객실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주)야놀자는 통신판매 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상품의 예약, 이용 및 환불 등과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숙박업소는 법적으로 청소년 고용과 혼숙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청소년 혼숙으로 인한 입실거부는 정당하며, 이에 대한 법적 제재는 이용 당사자가 책임져야 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