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도 푸른노을펜션(탄도항, 전곡항)

숙소 위치보기
4.1(48)
숙소답변(31)
전체보기
Banner

객실선택

금빛

  • 기준 2인 / 최대 2인
숙박
체크인15:00 ~ 체크아웃 11:00
60,000

별빛

  • 기준 2인 / 최대 3인
숙박
체크인15:00 ~ 체크아웃 11:00
80,000
예약마감
위치/교통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불도길 97-13
픽업
・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 펜션입니다.
후기요약
ChatGPT로 최근 후기를 요약했어요
  • 모텔은 최근 3개월, 호텔/펜션/게스트하우스는 최근 6개월 후기를 요약합니다.
  • 후기가 3개 이상 있고, 후기글의 합이 90자 이상이어야 요약할 수 있습니다.
  • 후기가 많을 경우 ChatGPT가 처리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최근 작성된 후기를 우선 요약합니다.
높은 평점 요약
낮은 평점 요약
대부도 푸른노을펜션은 조용하고 아늑한 분위기가 인상적인 숙소입니다. 고객들은 사장님의 친절한 대우와 깔끔한 객실, 그리고 아름다운 정원을 칭찬합니다. 일탈하기에도 좋은 위치인데 누에섬과 탄도항의 아름다운 노을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발효액으로 탄탄하게 차린 간단한 바비큐는 매우 인기가 있으며, 여행객들은 다음에 대부도에 올 때 또 방문하고 싶다고 합니다.
현재 ChatGPT 기술 수준에서는 후기 요약이 정확하지 않거나 표현이 어색할 수 있습니다
48개 후기 전체보기
숙소소개
바다 저멀리 수평선 너머로 고개 숙이는 커다란 태양.. 황금가루를 흩뿌리고 내일을 기약합니다. 안산 푸른노을 펜션입니다.
노을은 자취를 감추고 달이 미소 지을때 눈을 감으며 명상에 잠겨봅니다.
드넓은 바다는 나의 마음을 열어 줄 것이며 뒤 숲길을 따라가면 길고 쭉 뻗은 강이 반겨줄 것입니다.
펜션에서 5분정도 걸으면 서해바다가 한눈에 보이며, 뒷편 숲길로 2분정도 걷다보면 길고 쭉 뻗은 강이 흐릅니다.
집과 정원을 정성껏 손수 꾸몄습니다. 화려하진 않지만, 쥔장의 땀방울이 맺힌 아름다운 자연의 쉼터.
바다와 강, 시골의 향수, 넓다란 들녘, 자연의 숨소리...이 모든 것을 느끼고 싶은 분은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시설 및 서비스
icon_image_0주차가능
icon_image_1수영장
icon_image_2바베큐
icon_image_3족구장
편의시설 소개
수영장
· 전곡항 어린이 풀장 퍼레이드 무료(펜션에서 차량 5~6분)
· 실외수영장 유료(차량 2분) 하내테마파크 실외수영장이 있습니다. (차량10~12분)
* 어린이풀장 크기 2.65m x 1.75m(미리예약필수, 사용료 2만원)
족구장
· 족구장(이용시 문의 - 기후에 따라 사용불가, 특히 겨울철엔 사용불가)
· 족구장 프리스타일농구장 , 족구장( 이용하시려면 전화로 사전예약하시길 바랍니다.)
· 족구장 겸 농구장입니다!
바비큐장
· 야외정원 개별바베큐 / 실내공동바베큐장 이용 가능
· 숯+그릴대여비 = 2인~4인(2만원), 5인이상 ~ 1인추가당 5000원추가 - 현금&이체
·제공품목: 숯+그릴+집게+가위 제공
·이용시간: 저녁 10시까지
주차가능
펜션즐기기
[주변관광지]
· 탄도항및 어촌체험마을, 누에섬(차로5분) 주소 : 경기 안산시 단원구 선감동 717-3
· 대부도 남쪽 끝자락에 위치한 지방어항으로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선감동에 위치하고 있다. 주로 배낚시 이용시 출발 지점으로 이용되며, 탄도수산물시장과 겸해있다.
· 전곡항(차로7분) 주소 : 경기 화성시 서신면 전곡리
· 제부도,누에섬, 탄도항과 마주하는 항구
· 갯벌체험(차로5분) 탄도항과 선감동어촌체험마을 두군데서 가능
· 낚시(차로5분) 선상낚시, 요트낚시, 방파제 낚시 가능합니다. 문의 주세요.
· 수영장: 하내테마파크 실외수영장 (거리 약 7km)
· 인근 바다: 펜션에서 도보로 5분, 탄도항(차량3분), 전곡항(차량 5분)
· 인근 해수욕장: 제부도해수욕장 거리 약 16km, 궁평항해수욕장 거리 약 16km
· 인근 호수(도보5분내): 넓은들판, 습지호수가 있습니다.
· 인근 산 (도보10분내): 바다가 보이는 야산이 있습니다.(해솔길포함)
· 인근 수목원(휴양림) 차로5분내: 바다향기수목원
· 인근서바이벌사격장 (차로 3분내): 사륜바이크 및 서바이벌 사격장이 있습니다.
· 대부도해솔길: 1~7코스 있습니다. 6~7코스는 펜션에서 차로 5분이내
· 유리섬박물관(차로20분거리): 화려한 빛의 예술인 Glass Art는 여러분들에게 동화와 낭만의 세계를 보여 줄 것입니다.
· 정문규미술관(차로2분): 국내대표적인 서양화가, 1층 아르페지오네의 까페: 클래식음악이 웅장하며 2~3층은 미술관이있습니다. 주말마다 가끔 클래식공연을 펼칩니다.
· 하내테마파크(약7.4km): 체험활동: atv사륜바이크,삼각그네체험,170m하강레펠, 서바이벌게임, 극기훈련체험 , 한자공예체험 천연비누공예체험,풍선아트, 하계수영장 등등 주소: 경기도 화성시 서신면 전곡리 508-2
[부대시설]
· V100인치 스크린(햇빛방비치)
이용안내
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
2024년 3월 29일부터 일부 숙소는 1회용품(칫솔, 면도기 등)을 무료로 제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원의 절약과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일부개정에 따름
입실
아동입실 허용

이용안내

공지사항

예약후 꼭! 펜션에 예약확인전화 하세요~
펜션으로 예약 확인전화 필수 미확인 시 임의적 취소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22시 이후 입실하실 경우 펜션으로 미리 연락 부탁드립니다.
예약공지
예약후 꼭! 펜션에 예약확인전화 하세요~
예약 인원에서 인원이 추가되는 경우 펜션에 미리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최대 인원 초과 시 입실이 불가능할 수 있으며, 해당 사유로 환불 받을 수 없습니다.
반려동물 입실 가능 펜션 외에 반려동물 동반 시 입실이 거부될 수 있으며, 해당 사유로 환불 받을 수 없습니다.
미성년자는 혼숙이 불가능하며, 동성일 경우 보호자 동반이나 동의가 있을 경우에만 입실이 가능합니다.
다음 이용 고객을 위해 입실, 퇴실 시간을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객실 및 주변시설 이용 시 시설물의 훼손, 분실에 대한 책임은 투숙객에게 있으며, 손해배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간편취사는 가능하나 육류, 어폐류, 갑각류, 조개류, 튀김류 조리불가입니다.(바비큐장이용), 개인적으로 준비해 오는 취사도구(그릴, 숯, 전기/전열기구 등)은 반입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건물, 실내및 흡연, 촛불사용, 불꽃놀이, 풍선 세팅 이벤트 등의 화재 및 기물 파손 위험이 있는 행위를 엄격히 금지합니다.
객실 내에서의 흡연은 금지되어 있으며, 지정된 장소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이용객에게 피해를 줄 수 있는 무분별한 오락, 음주, 고성방가는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새벽 늦게까지 잠 안자고 노실분 예약사절입니다.

판매자 정보

yanolja

객실사진의 경우 객실별 대표사진으로 실제 배정받는 객실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주)야놀자는 통신판매 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상품의 예약, 이용 및 환불 등과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숙박업소는 법적으로 청소년 고용과 혼숙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청소년 혼숙으로 인한 입실거부는 정당하며, 이에 대한 법적 제재는 이용 당사자가 책임져야 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