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비비드스파펜션(펜션앞계곡)

숙소 위치
숙소 위치보기
4.4(613)
숙소답변(1)
ChatGPT로 최근 후기를 요약했어요
  • 모텔은 최근 3개월, 호텔/펜션/게스트하우스는 최근 6개월 후기를 요약합니다.
  • 후기가 3개 이상 있고, 후기글의 합이 90자 이상이어야 요약할 수 있습니다.
  • 후기가 많을 경우 ChatGPT가 처리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최근 작성된 후기를 우선 요약합니다.
높은 평점 요약
낮은 평점 요약
사장님이 매우 친절하시다는 점과 방이 깔끔하고 아늑하다는 점이 인상적입니다. 겨울에도 따뜻한 침대에서 푹신한 이불을 덮고 편한 숙면을 취할 수 있었다는 후기가 많습니다. 또한 여름에는 계곡이 바로 앞에 있어서 더욱 좋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차량이 없으면 이동이 불편하다는 단점이 있지만 가성비가 매우 높아서 다시 방문할 의사가 있는 분들도 많습니다. 하지만 바베큐장 사용료가 따로 발생하는 점과 화장실 하수구 냄새가 강하다는 점, 근처 편의점이 없다는 점 등은 참고해야할 사항입니다.
배너
선착순 3% 할인

최대 할인 쿠폰은 조기 마감 가능

Banner

객실선택

나나
스파

  • 기준 2인 / 최대 4인
숙박
체크인15:00 ~ 체크아웃 11:00
81%
230,000
쿠폰가
43,553

보보

  • 기준 2인 / 최대 4인
숙박
체크인15:00 ~ 체크아웃 11:00
190,000
예약마감
위치/교통
address_icon경기도 가평군 북면 가화로 3000
픽업
종류 : [마트픽업]
・ 픽업장소 : 조은마트
픽업장소 조은마트
가평역 하차 시 일반 시내버스(무료) 택시 (3000원 지원 - 영수증 지참)
가평 터미널 맞은 편 조은마트로 직접 오셔서 1인당 20,000원 이상 장 보시는 분에 한하여 왕복픽업이 가능합니다.
마트픽업 서비스는 펜션과 무관하게 조은마트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오후 7시 이후에 도착하시는 분들은 펜션으로 꼭 문의 바랍니다.
후기
4.4 (613)
숙소소개
한 폭의 그림을 보는 듯 아름다운 컬러가 있는 펜션, 가평 비비드펜션
시설 및 서비스
icon_image_0스파/월풀/욕조
icon_image_1주차가능
icon_image_2개별바베큐
icon_image_3수영장
icon_image_4계곡인접
icon_image_5와이파이
icon_image_6복층구조
icon_image_7이벤트가능
icon_image_8상비약
편의시설 소개
스파/월풀
· 객실 내 또 다른 룸으로 깔끔하게 구분되어 있는 비비드 펜션만의 스파룸!
· 1박당 1회 무료 입니다.
[주의 사항]
· 완전 탈의 또는 수영복을 착용해주세요. (일반 의류 착용시 수입에 의해 발생하는 보풀로 인해 노즐 막힘 고장의 원인이 됩니다.)
· 와인 등 식음료는 파손시 스파 내부로 들어갈 경우 위험하오니 이용을 금합니다. (모터고장의 원인이 됩니다.)
· 초 사용 불가합니다. (초는 굳어버리면 제거하기가 어렵고 외관상 스크래치와 기계 고장이 발생할 수 있으며 크게는 화재의 위험이 있습니다.)
· 머리가 긴 분들의 경우 올림머리를 부탁드립니다. (노즐 막힘 고장의 원인이 됩니다.)
· 물은 넘치게 받는 것을 금합니다. (바닥이 미끄러워 넘어질 수 있습니다. 다칠 경우 책임지지 않습니다.)
· 스파룸에서는 물장난은 금합니다. (바닥의 넘치는 물기로 인해 넘어질 수 있습니다.)
· 다칠 경우 책임지지 않습니다(콘센트에 물이 들어가 감전의 위험과 차단기가 떨어질 수 있습니다.)
· 차단기 떨어졌을 경우 불편을 겪으실 수 있고 강제퇴실 할 경우도 발생할 수 있어 각별히 주의 부탁드립니다.
· 버블 입욕제와 바디워시 사용을 금합니다. (버블은 스파 고장의 가장 큰 원인이 되므로 절대 사용을 금지합니다.)
· 스파룸에서는 절대 금연합니다. (화재 위험이 있습니다.)
· 스파 이용 시간은 24시까지 이전으로 부탁드립니다.
· 스파 욕조 안 LED 공급업체의 부품 조달 및 수리가 당분간 어려워 LED 안들어는 욕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조달 되는대로 최대한 신속하게 수리하겠습니다.
개별바비큐
·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며 지글지글 익어가는 바비큐와 하께 맛있는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개별바비큐장이라 다른 이들의 방해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 바베큐 그릴 및 테이블은 유상 임대물로 관리자의 허가없이 사용을 금지합니다.
· 휴대용 가스레인지는 화기위험으로 반입을 금지합니다.
· 바베큐도구관련 모든 물품은 화기위험 및 고장으로 일절 반입을 금지합니다.
· 숯그릴 이용 요금: 2인 기준 15,000 (1인 추가 시 1인당 5000원 추가요금 발생/ 현장결제)
복층
IPTV/WiFi
수영장
· 5월13일부터 야외수영장 오픈합니다! 
· 야외수영장이 2군데 마련되어 있습니다.
[수영장 이용수칙]
· 비비드 펜션 이용하시는 분들은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 수영장은 수영복 or 핫팬츠 민소매 입으실 수 있습니다. (핫팬츠 민소매 차림일 경우 수돗가에서 물로 먼저 헹군 후 들어가주시기 바랍니다)
· 어린이 안전을 위해 반드시 보호자 동행해주셔야 합니다.
· 썬텐오일 & 크림 바르신 경우 입수를 금지합니다.
· 음주 후 수영 및 다이빙을 금지합니다.
· 수영장에 음식물 반입을 금지합니다.
· 많은 분들이 함께 이용하시는 공간이므로 수영장 내 금연입니다.
· 다른분들에게 피해가 되므로 튜브를 제외한 에어매트와 보트는 사용 불가능합니다. 
· 펜션 사정에 의해 일시 사용 중지될수 있습니다.
· 수영장 이용시간은 오후 2시 30분 ~ 오후 7시까지입니다. 
이벤트가능
상비약
· 구급약품이 따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다치시거나 급히 꼭 필요하실땐 펜션지기를 찾아주세요. 
주차가능
계곡인접
· 가까운 곳에 물이 맑고 조용한 계곡이 있습니다. 물놀이와 함께 낚시를 즐기기에 좋고 나무숲이 우거진 그늘에서 편히 쉴 수 있습니다. 
펜션즐기기
[주변관광지]
· 남이섬여행
· 제이드가든수목원
· 연인산, 연인계곡
· 명지산, 명지계곡
· 조무락골/무주채폭포
· 엘리시안강촌
· 청평호반수상레저
· 쁘띠프랑스
· 아침고요수목원
· 가평축제
이용안내
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
2024년 3월 29일부터 일부 숙소는 1회용품(칫솔, 면도기 등)을 무료로 제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원의 절약과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일부개정에 따름
입실
아동입실 허용

이용안내

공지사항

22시 이후 입실하실 경우 펜션으로 미리 연락 부탁드립니다.
예약공지
애완견 동반 입실시 입실이 거부될 수 있으며 환불 또한 불가능합니다.
최대 인원을 초과하실 경우 입실 거부될 수 있으며 환불 또한 불가능합니다.
예약 인원에서 인원이 추가되는 경우 펜션에 미리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미성년자는 혼숙이 불가능하며, 동성일 경우 보호자 동반이나 동의가 있을 경우에만 입실이 가능합니다.
다음 이용 고객을 위해 입실, 퇴실 시간을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객실 및 주변시설 이용 시 시설물의 훼손, 분실에 대한 책임은 투숙객에게 있으며, 손해배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객실의 안전과 화재예방을 위해 객실 내에서 생선이나 고기 등을 굽는 직화 방식은 허용되지 않으며, 개인적으로 준비해 오는 취사도구(그릴, 숯, 전기/전열기구 등)은 반입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객실 내에서의 흡연은 금지되어 있으며, 지정된 장소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이용객에게 피해를 줄 수 있는 무분별한 오락, 음주, 고성방가는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판매자 정보

yanolja

객실사진의 경우 객실별 대표사진으로 실제 배정받는 객실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주)야놀자는 통신판매 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상품의 예약, 이용 및 환불 등과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숙박업소는 법적으로 청소년 고용과 혼숙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청소년 혼숙으로 인한 입실거부는 정당하며, 이에 대한 법적 제재는 이용 당사자가 책임져야 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