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앙티브펜션

숙소 위치보기
4.9(154)
ChatGPT로 요약한 후기를 검토 중이에요
Banner

객실선택

낭시102
스파

  • 기준 2인 / 최대 3인
  • 퀸 침대 1개
숙박
체크인15:00 ~ 체크아웃 11:00
25%
160,000
119,000

푸아티에201
복층,스파

  • 기준 2인 / 최대 3인
  • 퀸 침대 1개
숙박
체크인15:00 ~ 체크아웃 11:00
26%
190,000
139,000
예약마감

오피오203
복층

  • 기준 2인 / 최대 3인
  • 퀸 침대 1개

커플동 글램핑

  • 기준 2인 / 최대 2인
  • 침구 2개

커플동 글램핑-2

  • 기준 2인 / 최대 2인
  • 침구 2개

커플동 글램핑-3

  • 기준 2인 / 최대 2인
  • 침구 2개

커플동 글램핑-4

  • 기준 2인 / 최대 2인
  • 침구 2개

프리미엄동 글램핑

  • 기준 2인 / 최대 4인
  • 침구 2개
위치/교통
경기도 가평군 상면 수목원로 262-34
픽업
종류 : [마트픽업]
・ 픽업 안내
①. 마트에서 자체적으로 제공하는 픽업서비스 이용(1인당 15,000원 이상 구매시 가능)
②. 해당마트: 가평 조은마트(010-8556-5009)
③. 마트주소: 경기 가평군 가평읍 가화로 42
④. 입실 및 퇴실 모두 픽업이 가능(퇴실은 마트 이용 당일 마트에서 접수가능)
⑤. 청평역 및 청평터미널은 픽업 불가
⑥. 자세한 사항은 가평 조은마트 블로그 참고 및 상기 ②번의 연락처로 문의

후기
4.9 (154)
숙소소개
햇빛 속에 바람속에 숲속 잣나무 향기를 실어 세상의 모든 그대들에게 드려야할 선물 "보고 싶다" 사랑하는 사람의 맑은 편지 한통처럼 그리움을 담아봅니다.
"사랑" 그 이름만으로도 서로의 심장 속에 숨어 숨 쉬는 안타까운 떨림들... 함께 있는 순간의 설레 임이 따뜻한 시간,연인과 함께 나눈 달콤한 사랑 가족과 함께 잊고 지내던, 단란함을 되찾아줄때... 경험 못할 추억과 살랑을 앙티브 펜션 만의 특별한 공간에서 만들어드립니다. 1년 내내 자연과 문화 축제가 어우러진 가평에 위치한 앙티브 펜션에서 과하지 않은 행복의 온도로 소중한 추억과 낭만을 만들어 가시기 바랍니다.
시설 및 서비스
icon_image_0스파/월풀/욕조
icon_image_1주차가능
icon_image_2개별바베큐
icon_image_3수영장
icon_image_4와이파이
icon_image_5복층구조
icon_image_6글램핑
icon_image_7이벤트가능
편의시설 소개
스파/월풀
· 고급 제트 스파는 월풀과 달리 제트 펌프에서 품어져 나오는 온열과 산소 방울이 동시에 강력한 힘으로 풀어주어 모공에 누적된 노폐물을 제거해 줍니다.
· 인체공학적 설계로 장시간 스파에도 불편하지 않으며 숙면 스트레스 해소 피부미용 다이어트 긴장된 근육 완화 만성질환 집중력향상 정신적 휴식 원활한 혈액순환 등에 탁월한 효능이 있습니다.
· 스파 온욕 전신 마사지는 피로와 스트레스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빠른 피로회복과 깊은 숙면을 유도하여 신체 리듬회복에 활발한 두뇌 활동에 결정적 영향을 줍니다.
개별바비큐
· 바비큐는 현장결제로 진행됩니다.
· 개별바비큐장은 101호 보네르,102호 낭시,VIP디앙쉬,글램핑 객실만 해당되며 테라스바비큐장은 201호 푸아티에,202호아미랭,203호 오피오객실만 해당됩니다.
· 숯&그릴 : 15.000원 (2인기준) 1인추가시 : 5,000원
· 바비큐는 저녁 8시까지 준비해드립니다. 
복층
IPTV/WiFi
· 모든 객실 쿡티비로 방송 다시보기와 원하시는 영화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 다양한 TV채널과 폭넓은 무선 인터넷을 휴식의 즐거움을 더해드립니다.(컴퓨터 이용시 노트북 지참해주시기 바랍니다.)
글램핑
수영장
· 펜션앞 수영장에서 고급 리조트의 품격을 누려 보십시오.
· 수영장 오픈 기간 6.01~9월 중순까지
· 오픈시간 AM11:00 ~ PM7:00까지 (기상상태에 따라변동가능)
· 수영장을 이용하실 땐 꼭 수영복을 착용하시길 바랍니다.
· 유아 및 어린이는 보호자와 반드시 동반하셔야 합니다.
· 수영장 입장 가능복장:수영복/레쉬가드/수영복에 준하는 스포츠웨어(면소재 의류 절대 입수 불가)
· 객실내 비치된 수건이나 타올등은 절대 실외로 가지고 나가실수 없으니 개인수건이나 타올을 꼭 챙겨주시기 바랍니다.(비치타올 대여가능)
· 음주후나 늦은시간에 수영장에 입수하여 다른손님들에게 과도하게 피해를 주시는 경우에는 퇴실요청을 할수 있으니이점 양해 바랍니다.
이벤트가능
· 기념일 생일등을 맞으신 분들께 풍선 와인 케익,꽃다발등의 객실내 프로포즈 이벤트를 준비해드립니다.
· 예약 후 펜션지기에게 사전 예약 하시기 바랍니다.
주차가능
펜션즐기기
· 산책로 : 가평의 시원한 전경과 시골 길의 정취를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 보드게임 : 재미있는 보드게임,미니축구게임,미니당구게임이 준비 되어 있습니다.(필요하신분은 관리실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주변즐기기]
· 남이섬
· 자라섬
· 쁘띠프랑스
· 수상레저
· 아침고요수목원
· 호명호수
· 제이드가든수목원
· 엘리시안강촌
· 청평호수
· 가평시티투어
이용안내
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
2024년 3월 29일부터 일부 숙소는 1회용품(칫솔, 면도기 등)을 무료로 제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원의 절약과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일부개정에 따름
입실
아동입실 허용

이용안내

공지사항

22시 이후 입실하실 경우 펜션으로 미리 연락 부탁드립니다.
예약공지
- 예약자 본인 외 타인에게 양도 불가합니다. - 보호자 동반없는 미성년자는 예약 및 입실이 불가합니다. - 예약인원 초과로 인한 입실 거부 시 환불이 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예약 후 펜션이나 객실 변경은 해당예약 취소후 다시 예약 하셔야 합니다. - 예약 변경을 위한 취소시 에도 취소 수수료가 부가되오니 신중하게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 최대인원이 2인인 커플전용룸의 경우 영유아(36개월이하)나 아동은 동반 입실이 불가능 합니다. - 애완동물은 부득이 객실및 다른 손님을 위해 입실을 금하오니 양해 바랍니다. - 퇴실시에는 내집같이 정리 정돈을 부탁 드립니다. - 객실 내에서는 금연 입니다. - 퇴실시 수돗가 뒷편에 있는 분리수거장에 모든 쓰레기는 분리수거하여 버려 주시기 바랍니다.(음식물/일반쓰레기 포함) - 입실시간 PM03:00 퇴실시간 AM11:00 - 지정된 입실,퇴실시간을 반드시 지켜주세요. - 정해진 퇴실 시간 초과시 추가요금이 발생하오니 퇴실 시간을 꼭 지켜 주세요.(퇴실기간10분후 부터 추가요금발생/1시간초과시 2만원 ) - 펜션내 숯불 이용 하실분은 입실시 바베큐 시간을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 입실보증금 운영안내 : 7/1일 ~ 8/30일까지 한시적 입실보증금 (2만원) 운영합니다 ( 2인이하 이용객 및 1가족(직계) 제외) ( 입실보증금은 입실시 현장 결제후 퇴실점검후 이용준수사항 완료고객 환불조치됩니다 ) - 불가피한 최대인원 추가입실요청시 초과 1인은 50,000원 2인초과시부터 1인 100,000원 요금이 발생됩니다. - 예약 인원 변경 또는 최대인원 초과 입실은 불가하니 예약내용 변경시 펜션에 사전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B. 시설물관련 주의사항
- 객실내부 벽지, 천장, 계단난간, 스파 등의 시설물에 풍선이나 양초등의 이벤트용품 사용을 하지말아주세요.(그로인한 시설물 훼손시 손해배상의 책임이 따르게 됩니다.) - 과도한 오염물질(혈흔,구토,음식물등)로 침구류를 훼손시 추가세탁비가 청구됩니다. - 음주와 음식물 섭취는 침대에서 자제 하시기 바랍니다. - 퇴실전까지 사용하신 식기는 입실 당시와 같은 상태로 설겆이후 정돈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퇴실시에는 반드시 펜션지기와 함께 퇴실 점검을 마친후 퇴실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점검없이 가시는 경우 파손된 시설물 책임은 모두 점검받지않은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 객실내 에서는 냄새가 심한음식 조리 와 고기굽기,튀김요리등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 화장실 변기에 다른 이물질을 넣지 마시기 바랍니다. - 객실 내에서는 화재위험이 있는 향초,촛불,폭죽등의 사용을 금지합니다. - 2층 공동바베큐장 사용은 PM10시까지입니다. ★★앙티브 펜션의 모든 시설물 파손또는 훼손시 그에 해당하는 손해배상 비용이 청구 되오니 이점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최대 스파 구입비용 전액 보상) 
C. 스파이용시 주의사항
- 스파위에 덮개는 약한 스트로폼 소재이므로 무거운물건,뜨거운물건,날카로운 물건을 올리지 않도록 합니다. - 스파 덮개 위에 올라갈 경우 파손과 함께 낙상 사고가 발생할수 있으니 절대 올라가지 않도록 합니다. - 스파이용시 음주나 음실물섭취는 금지 됩니다. - 유리잔 (특히 와인잔)사용금지 (파손된 유리나 음식물이 조금이라도 들어가게되면 고장의 원인이 됩니다.) - 스파 이용시 입욕제/거품제/바디클린져등의 사용을 절대 금지 합니다. (배관 오염에원인이 됩니다.) - 월풀,스파를 물없이 가동할경우 모터 고장의 원이이 되니 이점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 안내되지 않은 버튼 작동으로 스파 사용중 고장또는 사고 발생시 모든 책임은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 스파이용시 몸을 담궈 피로를 푸는 목적 이외에 과도하게 움직이거나 물장구,다이빙등을 금지합니다. (과도하게 움직여서 일어난 사고로인한 책임은 모두 사용자 본인에게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머무시는 동안 중간에 물을 교체 하게나 추가가 불가 합니다. - 사용전 샤워를 해주시고 수영복 차림 또는 탈의 상태로 이용 하시기 바랍니다.(일상 생활복,면소재의류 절대 금지) - 과도한 오염시 추가 청소비,배관청소비 및 다음고객 사용불가에 따른 패널티비용이 추가로 청구됩니다. 
D. 야외 수영장이용 주의사항
★야외 수영장 운영시간 ★ 오픈시간 AM11:00 ~ PM7:00까지 (기상상태에 따라변동가능) - 수영장 개장폐장 일정 및 이용시간은 시즌별로 다르니 공지사항을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수영장 운영시간을 꼭 지켜주세요. - 수영장 입장 가능복장:수영복/레쉬가드/수영복에 준하는 스포츠웨어(면소재 의류 절대 입수 불가) - 객실내 비치된 수건이나 타올등은 절대 실외로 가지고 나가실수 없으니 개인수건이나 타올을 꼭 챙겨주시기 바랍니다.(비치타올 대여가능) - 음주후나 늦은시간에 수영장에 입수하여 다른손님들에게 과도하게 피해를 주시는 경우에는 퇴실요청을 할수 있으니이점 양해 바랍니다. 

판매자 정보

yanolja

객실사진의 경우 객실별 대표사진으로 실제 배정받는 객실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주)야놀자는 통신판매 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상품의 예약, 이용 및 환불 등과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숙박업소는 법적으로 청소년 고용과 혼숙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청소년 혼숙으로 인한 입실거부는 정당하며, 이에 대한 법적 제재는 이용 당사자가 책임져야 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