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리버마운틴펜션

숙소 위치
숙소 위치보기
4.7(963)
ChatGPT로 최근 후기를 요약했어요
  • 모텔은 최근 3개월, 호텔/펜션/게스트하우스는 최근 6개월 후기를 요약합니다.
  • 후기가 3개 이상 있고, 후기글의 합이 90자 이상이어야 요약할 수 있습니다.
  • 후기가 많을 경우 ChatGPT가 처리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최근 작성된 후기를 우선 요약합니다.
높은 평점 요약
낮은 평점 요약
사모님의 친절함과 청결한 객실, 고기 구워먹기 좋은 시설 등으로 매력적인 숙소입니다. 또한 온수수영장과 수엉장, 주인분들의 친절한 응대도 만족스러운 포인트입니다. 추운 날씨에도 즐길 수 있는 폭넓은 시설이 놀이를 더욱 즐겁게 만들어 줍니다. 여름에는 물놀이로 오기에도 좋은 숙소입니다.
배너
선착순 3% 할인

최대 할인 쿠폰은 조기 마감 가능

Banner

객실선택

해당 날짜의 모든 객실이 만실입니다.

포크
커플, 3인가족

  • 기준 2인 / 최대 3인
  • 퀸 침대 1개
숙박
체크인15:00 ~ 체크아웃 11:00
1,000,000
예약마감

소울
커플, 3인가족

  • 기준 2인 / 최대 3인
  • 퀸 침대 1개

인디
커플, 3인가족

  • 기준 2인 / 최대 3인
  • 퀸 침대 1개

재즈
커플, 3인가족

  • 기준 2인 / 최대 3인
  • 퀸 침대 1개

판소리
two베드

  • 기준 2인 / 최대 4인
  • 퀸 침대 2개

트로트
two베드

  • 기준 2인 / 최대 4인
  • 퀸 침대 2개

발라드
독채, two베드

  • 기준 2인 / 최대 4인
  • 퀸 침대 2개

클래식
독채, two베드

  • 기준 2인 / 최대 4인
  • 퀸 침대 2개

팝페라
스파, two베드

  • 기준 2인 / 최대 4인
  • 퀸 침대 2개

알앤비
스파, two베드

  • 기준 2인 / 최대 4인
  • 퀸 침대 2개
위치/교통
address_icon경기도 가평군 북면 꽃넘이길 15-16
픽업
종류 : [마트픽업]
・ 픽업장소 : 조은마트
1. 픽업을 원하시는 고객님들께서는 조은마트에서 장보기 후 픽업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마트에서 2인 기준 3만원, 3~4인 기준 약 4만원이상 - 택시 이용 시 : 가평역 혹은 가평 터미널에서 하차 후 택시에 승차하여 조은마트에 도착 시 택시 영수증을 마트 카운터에 제시해 주세요. 택시비를 환버스 이용 시 : - 자가 이용 시 : 쇼핑 후 펜션 예약 문자 확인 후 즉석에서 구매하신 상품을 할인해드립니다.(*펜션업주분께 할인쿠폰을 받아 마트에 제시해주셔야 합니다. / 문의사항은 펜션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3. 퇴실 픽업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퇴실 시 버스 또는 콜택시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신) 버스 정류장은 펜션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버스는 (출발시간: am 10:45 or 11:00)에 출발하여 터미널을 경유해 가평역까지 운행하는 버스 입니다.
후기
4.7 (963)
숙소소개
1. 코로나 관련 예방을 위한 소독정비
2. 2023년 9월 리뉴얼 완료
3. (야외실내형) 온수&워터슬라이드(지하수) 수영장
4. 예약 시 입실하는 인원으로 반드시 체크부탁드립니다.
5.야외 실내형 수영장 공지를 필독 부탁드립니다.
맑은 계곡이 흐르고 푸른 산으로 둘러싸인 자연 경관이 수려한 리버마운틴펜션입니다.
1층에는 컬러가 있는 테마 객실과 제트형 버블스파가 있고, 2층 복층형 객실 및 독채 복층형 객실에는 two베드가 있습니다. 커플끼리 편안하고 여유로운 한때를 보내실 수 있는 리버마운틴펜션 입니다. 주변 여행지로는 남이섬과 쁘띠프랑스가 가깝고 제이트가든수목원과 강촌리조트도 30분 내에 갈 수 있는 거리에 있습니다.
청정계곡에서는 여름철 물놀이 장소로 좋고 그 외 계절은 바라보는 것만으로 마음이 상쾌해집니다. 물속에 있는 다슬기도 주워보고 주변계곡을 산책해보세요. 리버마운틴펜션은 늘 자연과 함께 편안하고 여유로운 곳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시설 및 서비스
icon_image_0스파/월풀/욕조
icon_image_1주차가능
icon_image_2개별바베큐
icon_image_3수영장(온수/미온수)
icon_image_4계곡인접
icon_image_5바베큐
icon_image_6와이파이
icon_image_7복층구조
icon_image_8독채객실
icon_image_9기본양념
icon_image_10상비약
편의시설 소개
스파/월풀
· 쌓였던 피로가 말끔히 풀리는 힐링의 스파! 다른 스파와는 차원이 다른
개별바비큐
· 요새 누가 바비큐장을 한군데만 쓰나? 리버마운틴은 골라쓰는 재미가 있다! 선택은
요금표(펜션방문후 현금결제)
1. 객실내 개별실내원적외선 참숯그릴 - 성인2인기준 : 2만원(숯+그릴 제공) - 객실별 1개소
2. 야외정자형 또는 야외파라솔형 - 성인2인기준 : 2만원(숯+망 제공)
추가인원 발생시 (성인1인별 5천원의 숯추가요금이 발생됩니다
복층
· 고객님, 유아를 동반하여 방문하실 경우에는 낙상의 우려가 있으므로 각별히 안전에 주의 부탁드립니다.
독채객실
· 방해받지 않는 나만의 공간! 발라드, 클래식 객실은 독채형 객실로 고객님의 소중한 시간을 더욱 더 값지게 만들어 드립니다.
IPTV/WiFi
· 무선인터넷의 즐거움이 전 객실 흐르다! 전 객실 무선인터넷 설치하였습니다. 데이터 걱정없이 마음껏 누리세요.
수영장(온수/미온수)
수영장 온수비 적용기간 - 2023년12월23일 ~2024년 3월31일 까지(현재~23년 12월22일까지 수영장 미운영:사유 전기료 과대지출), 객실별 2만원 , 수영장을 미이용시 요금이 발생되지 않습니다 (현장결제)
· 리버마운틴에서 만나는 다양한 수영장! 또한번의 즐거움을 만끽하세요.
· (야외실내형) 온수&워터슬라이드(지하수)
- 예약 시 입실하는 인원으로 반드시 체크부탁드립니다.
온수 수영장
-난방비,전기료 급상승으로 인하여 온수 사용비용이 발생합니다.
-온수 사용요금: 객실별 2만원(현장결제)
-온수 수영장을 이용하지 않는 고객분들은 온수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 예약전 아래 안내 및 공지사항 필독!!
[수영장 구조 및 안내사항] 
· 제1수영장( 9x6m, 수심 : 1.0~1.2m, 청색타일, 지하수 or 온수 수영장 )
· 제2수영장( 6x6m 수심 : 1.1~ 1.3m, 청색타일, 지하수 or 온수 수영장 )
· 족욕pool(지하수pool, 2x3m 수심 : 0.6~0.8m, 백색 대리석 타일)
· 워터슬라이드
· 수영장끼리 서로 연결이 되어 있는 야외실내형수영장입니다.
· 수영장간 각각 유리칸막이 효과로 열손실을 줄이고 있습니다.
[수영장 청소시간 및 이용시간 안내]
· 1차 청소 시간 - 오후 3시 이전
· 2차 청소 시간 - 오후 8시 ~ 9시
· 수영장 이용은 pm 3시 ~ pm 8시 까지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해당 시간대 이외의 시간은 입장을 금합니다.)
※ 우기와 전혀 상관없이 수영장은 운영되오니,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천정과 전체 유리옆면이 막혀있는 실내 수영장입니다.)
[수영장 이용수칙]
· 수영장 입구에서 슬리퍼 탈착 후 입장 부탁드립니다.(토사물이 수영장내 들어가면 물이 금방 혼탁해집니다.)
· 수영장 사용시간 - 15:00 ~ 20:00 (해당 시간대 이외의 시간은 입장금지)
· 워터슬라이드 작동시간 - 15:00 ~ 19:00 (작동을 안하면 슬라이드내 물이 흐르지않으므로 무단이용시 등이 까일수 있으니, 해당시간대 이외에 이용하시면 다치실 수 있습니다.)
- 동절기의 경우 슬라이드노면에 결빙이 발생하여 다칠 위험이 있으므로, 워터슬라이드 및 슬라이드는 운영하지 않습니다.(안전사고 위험)
- 특히 음주 후 몰래 야간 입장시 사유에 상관없이 강제퇴실조치합니다(안전사고발생가능성 매우 큽니다)
· 수영복, 레쉬가드 등 기능성 스포츠의류 착용해주세요(면소재 절대금지 - 보프라기 엄청 나옵니다.!)
- 하절기 : 수영복, 레쉬가드 등 기능성 스포츠의류 추천
- 동절기 : 레쉬가드 등 전신 기능성 스포츠의류 추천
· 영,유아의 경우 보호자동반하에서만 입장 가능합니다(안전사고 각별 유의)
· 영,유아 및 소아용 구명조끼(안전튜브)는 미리 준비해오시길 당부말씀드립니다.
· 썬크림 및 썬텐오일을 바르신 상태에서의 입장금지(수질보호) - 천정이 막혀있어서 햇빛 노출될 일이 거의 없습니다.^^
· 수영장내 주류(특히 병류) 및 음식물 반입 절대금지(수질보호) - 병깨지면 안전때문에 며칠동안 수영장 운영 못합니다.(손님께 어마어마한 책임부담금 발생됩니다.)
- 수영전,후 간단한 간식타임을 즐기시고자 하시면, 수영장 옆 야외실내형바비큐장 또는 야외테이블에서 드시면 됩니다.- 쓰레기는 야외화장실 옆 아궁이 앞에 투척~~^^
· 수영장내 흡연 불가(수영장입구 앞에 있는 흡연코너에서 흡연하시면 됩니다.^^)
· 다이빙 및 음주 후 수영 절대 금지
· 수영장내 달리기 금지(안전사고 발생위험)
· 수영장에서 이용하실 비치타월은 준비해오시기 바랍니다.
· 공중썬베드는 성인만 입장가능(낙상사고 주의)
· 개인 핸드폰, 소지품 또는 비치타월 등 의류들은 수영장내 거치되어 있는 개별수납box 및 옷걸이 또는 사각거치공간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 젖은 의류 등은 객실들에 들어가는 양쪽 통로 입구에 미니행거를 거치해두었으니, 이용하시고 퇴실전에 원래자리에 두시면 됩니다.
※ 위의 규정을 지키시지 않은 안전사고에 대해서는 펜션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으므로, 안전에 관해 각별한 주의바랍니다.
바비큐장
· 요새 누가 바비큐장을 한군데만 쓰나? 리버마운틴은 골라쓰는 재미가 있다! 선택은
기본양념
· 고객님의 편의를 위하여 기본 양념은 구비해 두었습니다. (*구비 품목 : 설탕, 소금)
상비약
· 고객님들의 안전을 위해 간단한 비상약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 사용을 원하시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관리실에 문의해주세요.
주차가능
· 주차 가능한 공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계곡인접
· 펜션 앞에서 느껴지는 계곡의 낭만! 펜션 앞으로 흐르는 명지계곡에서 물놀이 가능합니다.
펜션즐기기
[펜션 서비스]
· 리버마운틴 펜션은 고객님들의 즐거움을 UP 시켜드리기 위하여
이용안내
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
2024년 3월 29일부터 일부 숙소는 1회용품(칫솔, 면도기 등)을 무료로 제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원의 절약과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일부개정에 따름
입실
아동입실 허용

이용안내

공지사항

22시 이후 입실하실 경우 펜션으로 미리 연락 부탁드립니다.
예약공지
1. 수영장 온수비 적용기간 - 2023년12월23일 ~2024년 3월31일 까지(현재~23년 12월22일까지 수영장 미운영:사유 전기료 과대지출), 객실별 2만원 , 수영장을 미이용시 요금이 발생되지 않습니다 (현장결제)
2. 2023년 9월 리뉴얼 완료
3. 온수&워터슬라이드(지하수) 수영장 정보는 시설 및 서비스 필독!! 부탁드립니다.
4. 예약 시 입실하는 인원으로 반드시 체크부탁드립니다.
5. 예약 인원에서 인원이 추가되는 경우 펜션에 미리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6. 객실금액을 제외한 추가인원, (숯+그릴) 제공요금 등의 추가금액은 현장결제입니다.
7. 미성년자는 보호자 동반없이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미성년자 일시 보호자의 승락을 얻어도 입실이 불가능합니다,보호자 동반이 없는 미성년자 방문시 100% 환불 불가)
8. 최대 인원 초과 시 입실이 불가능할 수 있으며, 해당 사유로 환불 받을 수 없습니다.
9. 반려동물 입실 가능 펜션 외에 반려동물 동반 시 입실이 거부될 수 있으며, 해당 사유로 환불 받을 수 없습니다.
10. 다음 이용 고객을 위해 입실, 퇴실 시간을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11. 객실 및 주변시설 이용 시 시설물의 훼손, 분실에 대한 책임은 투숙객에게 있으며, 손해배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12. 객실의 안전과 화재예방을 위해 객실 내에서 생선이나 고기 등을 굽는 직화 방식은 허용되지 않으며, 개인적으로 준비해 오는 취사도구(그릴, 숯, 전기/전열기구 등)은 반입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13. 객실 내에서의 흡연은 금지되어 있으며, 지정된 장소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14. 다른 이용객에게 피해를 줄 수 있는 무분별한 오락, 음주, 고성방가는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판매자 정보

yanolja

객실사진의 경우 객실별 대표사진으로 실제 배정받는 객실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주)야놀자는 통신판매 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상품의 예약, 이용 및 환불 등과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숙박업소는 법적으로 청소년 고용과 혼숙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청소년 혼숙으로 인한 입실거부는 정당하며, 이에 대한 법적 제재는 이용 당사자가 책임져야 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