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 풀빌라비요르크펜션

숙소 위치
숙소 위치보기
4.9(117)
숙소답변(2)
ChatGPT로 최근 후기를 요약했어요
  • 모텔은 최근 3개월, 호텔/펜션/게스트하우스는 최근 6개월 후기를 요약합니다.
  • 후기가 3개 이상 있고, 후기글의 합이 90자 이상이어야 요약할 수 있습니다.
  • 후기가 많을 경우 ChatGPT가 처리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최근 작성된 후기를 우선 요약합니다.
높은 평점 요약
낮은 평점 요약
깔끔하고 풍경이 아름다운 조용한 숙소입니다. 친절한 사장님, 청결한 숙소, 맛있는 저녁과 조식, 그리고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하지만 위치적인 불편함이 있을 수 있으며, 온수가 잘 안나올 수도 있습니다. 계단 구조는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는데 도움이 되지만 불편하신 분들은 피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배너
선착순 3% 할인

최대 할인 쿠폰은 조기 마감 가능

Banner

객실선택

K 마음이편안한집

  • 기준 2인 / 최대 2인
  • 퀸 침대 1개
숙박
체크인15:00 ~ 체크아웃 11:00
24%
250,000
쿠폰가
189,150
위치/교통
address_icon강원도 홍천군 서면 오도치길 80
픽업
종류 : [자체픽업]
・ 대중교통이나, 대명 셔틀버스를 이용하시는 손님을 위해서 픽업 서비스를 해 드립니다.
* 예약 시 미리 알려 주세요.
후기
4.9 (117)
숙소소개
커피 한 잔과 책 한 권 들고 가만히 있어도 힐링이 되는 집.
북유럽 감성을 담은 비요르크 하우스는 비발디파크와 오션월드에 인접해 있으며 숲에 둘러싸인 청정 자연환경과 감각적 인테리어가 조화를 이루며 이국적 느낌을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휴식 공간입니다.
호텔 수준의 깨끗한 객실과 침구, 그리고 맛으로 소문난 이베리코 바비큐와 한우 등심&비어치킨 코스는 비요르크만의 특화된 서비스로 고객의 편안한 휴식과 여행의 즐거움을 배가시켜 드립니다.
언제든 아무런 준비 없이 가벼운 마음으로 몸만 오시면 됩니다.
최상의 퀄리티와 가성비를 추구하는 호텔식 잠자리와 먹거리가 여러분을 만족시켜 드립니다.
* 비요르크는 ‘자작나무’를 뜻하는 스웨덴어입니다.
시설 및 서비스
icon_image_0프리미엄펜션
icon_image_1주차가능
icon_image_2수영장
icon_image_3풀빌라
icon_image_4바베큐
icon_image_5독채펜션
icon_image_6와이파이
icon_image_7커피숍
편의시설 소개
독채펜션
각기 다른 구조의 프라이빗한 단독 복층 객실에서 사랑하는 연인이나 가족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 호텔식 침구 케어
객실에는 눈부시게 하얀 면 60수 침대시트와 가볍고 따뜻한 구스다운을 준비했습니다. 이불커버, 벼개커버, 매트리스 커버를 매일 교환하여 청결하게 관리합니다.
* 어메니티
유기농법에 의해 재배되고 추출된 고품질의 허브와 천연원료들을 사용한 이태리의 에트로 목욕용품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샴푸, 컨디셔너, 샤워젤, 바디스펀지, 비누, 일회용 치약)
칫솔은 개인이 준비하셔야 합니다.
* 무료 음료
객실에는 생수 2병과 옥수수 수염차 1병이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IPTV/WiFi
펜션 내 어디서든 무료로 WiFi 이용이 가능하며 전 객실에서 무료로 넷플릭스도 즐겨보세요
풀빌라
풀빌라 R동, 풀빌라 K동에는 단독으로 사용할 수있는 야외 수영장이 있습니다.
프리미엄펜션
수영장
비요르크는 고객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야외 대형 공용풀과 단독 야외풀 2개를 갖추고 있습니다.
수영장 운영은 6월 중순부터 9월 중순까지입니다 (변동가능)
바비큐장
비요르크에서는 분위기 좋은 바비큐 레스토랑에서 원하시는 시간에 맞추어 고기를 직접 구워 드립니다.
바베큐를 사전 예약하시면 고기와 더불어 밥과 찌게, 야채와 샐러드 등 완벽한 식사코스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풀과 도토리를 먹고 자연 방목상태로 길러지는 이베리코 돼지고기와 한우등심+비어치킨으로 구성된 소고기세트 등 2가지의 바비큐 메뉴가 준비되어 있으니 고객님의 취향에 맞게 사전 주문해주세요.
* 돼지고기 바비큐 (2인 이상 주문가능, 1인분 3.5만원)
이베리코 목살 700g(2인분), 새송이 버섯과 소세지, 소스류(소금, 쌈장), 파채, 쌈무, 참소스를 뿌린 유기농 샐러드, 깻잎, 상추, 밥, 된장찌개, 볶음김치, 음료수
* 소고기 바비큐 (2인 이상 주문가능, 1인분 6만원)
홍천한우 등심 400g, 특제 소스로 마리네이드 하여 맥주로 1시간 이상 훈제시킨 비어치킨 1마리, 새송이 버섯과 소세지, 소스류(소금, 쌈장), 파채, 쌈무, 참소스를 뿌린 유기농 샐러드, 깻잎,상추, 밥, 된장찌개, 볶음김치, 음료수
* 숯그릴 대여 (2만원. 가위, 집게, 일회용 접시, 수저, 젓가락 제공)
실내에서 숯불 직화구이 할 때 발생되는 그을음과 연기를 최소화하기 위하여 저희가 간접구이 방식으로 가져오신 고기를 초벌구이 해드립니다.
카페
카페에서는 피카 타임에 원하시는 고객님들께 원두 드립커피를 제공해 드립니다
피카타임 : 오전 10시 ~ 오후 5시
주차가능
여유롭게 주차 가능한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안내
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
2024년 3월 29일부터 일부 숙소는 1회용품(칫솔, 면도기 등)을 무료로 제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원의 절약과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일부개정에 따름
입실
아동입실 허용

이용안내

공지사항

제세한 내용은 비요르크 펜션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세요
www.bjork.co.kr
예약공지
입실시간은 오후 3시, 퇴실시간은 오전 11시입니다.
다음 이용 고객을 위해 입실, 퇴실 시간을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객실요금은 2인 기준 요금입니다. 2인 이상 투숙시 추가요금을 지불하셔야 하며 요금은 만 24개월 이상 추가인원 1인당 2만원입니다. (1박당 요금임)
추가인원, 바비큐, 무료 픽업서비스 신청은 입실 하루 전까지 반드시 펜션으로 연락해주셔야 합니다. 특히 바비큐는 당일 예약시 이용이 불가능 합니다.
성인 남녀 3인 이상의 혼숙과 미성년자의 혼숙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비요르크는 전 객실이 호텔식 구조로 되어 있어 씽크대가 없으므로 객실 내에서의 취사는 불가능하며 전자렌지와 전기포트가 구비되어 있어 간단한 조리음식은 가능합니다.
객실내 모든 욕실은 도어가 없는 개방형 구조로 되어있어 경우에 따라 다소 불편한 상황이 발생될 수 있으므로 민감하신 고객께서는 신중하게 예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O동 계단오르는집 제외)
전 객실의 실내에서는 금연입니다.
액체 형태의 입욕제 사용은 가능하나 개인이 준비하셔야 합니다.
객실의 안전을 위해 개인적으로 준비해 오는 취사도구(그릴, 숯, 전기/전열기구 등)은 반입이 금지되어 있으며 화재의 위험이 있는 개인 화롯대와 촛불 및 폭죽사용도금지하고 있습니다.
객실 및 주변시설 이용 시 시설물의 훼손, 분실에 대한 책임은 투숙객에게 있으며, 손해배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퇴실전 모든 쓰레기는 반드시 분리수거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려동물은 동반할 수 없으며 위반시 입실이 거부되고 해당 사유로 환불 받을 수 없습니다.
다른 이용객에게 피해를 줄 수 있는 무분별한 오락, 음주, 고성방가는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판매자 정보

yanolja

객실사진의 경우 객실별 대표사진으로 실제 배정받는 객실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주)야놀자는 통신판매 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상품의 예약, 이용 및 환불 등과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숙박업소는 법적으로 청소년 고용과 혼숙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청소년 혼숙으로 인한 입실거부는 정당하며, 이에 대한 법적 제재는 이용 당사자가 책임져야 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