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SG베네치아펜션

숙소 위치보기
4.7(284)
전체보기
Banner

객실선택

사파이어
애견동반가능/실내바비큐/대형견불가

  • 기준 2인 / 최대 4인
숙박
체크인15:00 ~ 체크아웃 11:00
89,000

크리스탈
애견동반가능/실내바비큐/대형견불가

  • 기준 2인 / 최대 4인

아쿠아마린
독채, 애견동반가능/실내바비큐/대형견불가

  • 기준 2인 / 최대 3인

옵시디언
애견동반가능/개별바비큐/대형견불가

  • 기준 2인 / 최대 6인

루비
애견동반가능/실내바비큐/대형견불가

  • 기준 2인 / 최대 4인
숙박
체크인15:00 ~ 체크아웃 11:00
89,000
예약마감

에메랄드
애견동반가능/실내바비큐/대형견불가

  • 기준 2인 / 최대 3인

스피넬
애견동반가능/개별바비큐/대형견불가

  • 기준 2인 / 최대 6인

레드베린
독채, 애견동반가능/실내바비큐/대형견불가

  • 기준 2인 / 최대 3인
위치/교통
경기도 가평군 북면 백둔로467번길 65-15
픽업
종류 : [마트픽업]
・ 조은마트,씨씨마트,농수산마트를 이용하시면 펜션 숙박 고객분들을 위해 가평 전철역, 가평버스터미널에서 픽업하여 장보기를 하신 후 펜션까지 무료 입, 퇴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후기요약
ChatGPT로 최근 후기를 요약했어요
  • 모텔은 최근 3개월, 호텔/펜션/게스트하우스는 최근 6개월 후기를 요약합니다.
  • 후기가 3개 이상 있고, 후기글의 합이 90자 이상이어야 요약할 수 있습니다.
  • 후기가 많을 경우 ChatGPT가 처리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최근 작성된 후기를 우선 요약합니다.
높은 평점 요약
낮은 평점 요약
가평에 위치한 SG베네치아펜션은 신규 애견동반 및 계곡 체험을 제공하는 숙소입니다. 방은 따듯하고 청결하며, 사장님이 친절하게 대해줘서 감동받았다는 후기가 있습니다. 하지만 최대 3명이라고 명시되어 있어 예약하고 갔더니 추가 요금이 발생하고, 강아지 패드가 없어서 불편했다는 의견도 있었습니다. 샤워룸이 얼어서 아쉽다는 댓글도 있었지만, 전체적으로 깨끗하다는 인상을 준다는 후기와 여름에는 최고의 선택이 될 것 같다는 긍정적인 의견도 있었습니다.
현재 ChatGPT 기술 수준에서는 후기 요약이 정확하지 않거나 표현이 어색할 수 있습니다
284개 후기 전체보기
숙소소개
안녕하세요. 청정지역에 위치한 저희 SG베네치아 펜션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펜션은 항상 부담 없이 가족, 연인, 친구, 회사, 동료들과 함께할 수 있는 행복한 공간입니다.
저희 펜션 바로 앞으로 흐르는 연인계곡 맑은 물은 뼛속까지 시릴 정도이며 연인산 맑은 공기는 일상생활에 지친 여러분의
마음까지도 맑게 만들어드립니다. 산수화 수려하고 자연 경관이 빼어난 가평군 연인산계곡 상류에 위치한 SG베네치아 입니다.
내가 찜 한 그곳, 한번 가면 집에 가기 싫은 그곳, 여러분, 다들 오실 준비 다 하셨죠?
★★★★애견동반가능펜션★★★★
★★★★대형견 동반 불가★★★★
자연 속 애견펜션 및 인근 다양한 여행지# SG베네치아펜션
★ 전객실 소독 ★
저희가평 SG베네치아펜션에서는 매일 전객실 소독을 실시하고 있으며 입실전 전고객 대상 발열체크 및 무독성 소독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방역 및 소독을 위한 용품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체온계 손소독제 객실 소독용품 등)
시설 및 서비스
icon_image_0애견동반
icon_image_1주차가능
icon_image_2개별바베큐
icon_image_3수영장
icon_image_4계곡인접
icon_image_5바베큐
icon_image_6독채펜션
icon_image_7와이파이
icon_image_8독채객실
편의시설 소개
개별바비큐
· 전 객실 개별 바비큐 가능합니다.
독채펜션
독채객실
IPTV/WiFi
· 전 객실 Wi-fi입니다.
수영장
· 수영장 개장
· 운영일정 : 06월 5일 ~ 9월 초
· SG베네치아 펜션에는 전용수영장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넓은 수영장 위에 파라솔을 설치하여 편안하게 물놀이를 즐기실 수 있게 하였습니다.
또한 항상 청결을 유지하고 있으니, 연인,가족,친구들과 함께 여름철 즐거운 물놀이를 즐기시기 바랍니다.
· 9월 초까지 수영장 운영합니다!
· 수영장 크기
넓이 6M * 13M / 깊이 1.4M ~ 1.5M
바비큐장
· 바비큐그릴 이용시 2인 기준 20.000원의 추가 요금이 적용되며, 지정된 장소에서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 바비큐 이용시간은 밤 10시까지입니다.
반려동물
★★★★대형견 동반 불가★★★★
◎ 애견 동반 안내 / 이용 요금
애견 동반 이용 시에는 1마리당 2만원 추가요금발생됩니다(현장결제).
(저희 업체는 기본적으로 1마리 동반 시 추가 요금이 발생됩니다. 확인 후 예약 부탁 드리겠습니다)
(*현장결제 / 소,중형견(~10kg미만)-20,000원)
대형견 동반 불가
반려동물
[공용 잔디]
sg베네치아펜션의 전 객실 앞에는 애견들이 놀 수 있는 천연잔디 및 인조잔디가 있습니다.
사랑스러운 반려견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동절기 애견 샤워룸 운영하지 않음
[애견 용품]
애견 샤워 용품, 청결제, 구명조끼, 애견 수건등이 구비되어있어 반려동물들의 청결과 휴식에도 많은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펫 드라이룸]
반려동물의 스트레스를 최소화하는 부드러운 입체 바람으로 반려견을 케어해줄 수 있는 애견 드라이룸이 비치되어있습니다.
[애견 운동장]
애견 운동장이 마련되어있습니다. 애견들과 좋은 추억 만들어보세요.
※ 펫티켓을 지켜주세요.
객실 내에서 생리중, 마킹을 하는 반려견은 기저귀, 매너밸트를 꼭착용해주세요.
짖음이 너무 심하거나 입질이 있는 반려견은 공동 운동장 사용에 제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반려견 간의 사이가 안좋거나 싸울 경우 상대적으로 큰 강아지를 제제함을 양해 바랍니다.
펜션 여러곳에 배변봉투가 비치되어 있으니 배변은 바로 치워 주세요.
아이가 이불에 실수를 했을 경우 바로 말씀해 주세요.
(세척, 빨래 가 늦으면 이불을 폐기해야 합니다. 새로 사주시고 가야합니다.)
※ 반려견의 돌발행동으로 인한 모든 사고 및 피해, 교상 등은 보호자의 책임이므로 세심한 주의와 통제와 관심 부탁 드립니다
주차가능
계곡인접
· 펜션 앞으로 흐르는 연인계곡의 맑고 깨끗한 계곡물은 한여름에도 발이 시려울 만큼 시원하고 연인 및 가족 물놀이를 하시기에 아주 좋습니다. 잔잔한 자갈과 바위가 어우러진 계곡에서 시원한 여름 물놀이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계곡가 주면으로 자연 야생화와 수풀림이 있으며 계곡물소리를 들으며 시골길을 따라 산책을 즐기시기에도 아주 좋습니다.
펜션즐기기
[주변관광지]
· 남이섬, 아침고요수목원, 쁘띠프랑스, 자라섬/수상 레저, 제이드가든
이용안내
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
2024년 3월 29일부터 일부 숙소는 1회용품(칫솔, 면도기 등)을 무료로 제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원의 절약과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일부개정에 따름
입실
아동입실 허용

이용안내

공지사항

입실시간은 15시이며, 퇴실 시간은 11시를 원칙으로 합니다.
11시부터 15시까지는 펜션 청소시간이므로 펜션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입, 퇴실 시간을 꼭 지켜주세요.
22시 이후 도착할 시에는 사전에 연락을 주세요.
퇴실하시기 전 잊으신 물건이 없나 잘 살펴주시고 되도록 시설물 및 소모품은 원위치에 정돈해주세요.
퇴실시 열쇠를 꼭 반납하시고 파손된 물건이나 불편했던 점을 말씀해주시면 참고하겠습니다.
예약공지
예약 인원에서 인원이 추가되는 경우 펜션에 미리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최대 인원 초과 시 입실이 불가능할 수 있으며, 해당 사유로 환불 받을 수 없습니다.
반려동물 입실 가능 펜션 외에 반려동물 동반 시 입실이 거부될 수 있으며, 해당 사유로 환불 받을 수 없습니다.
미성년자는 혼숙이 불가능하며, 동성일 경우 보호자 동반이나 동의가 있을 경우에만 입실이 가능합니다.
다음 이용 고객을 위해 입실, 퇴실 시간을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객실 및 주변시설 이용 시 시설물의 훼손, 분실에 대한 책임은 투숙객에게 있으며, 손해배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객실의 안전과 화재예방을 위해 객실 내에서 생선이나 고기 등을 굽는 직화 방식은 허용되지 않으며, 개인적으로 준비해 오는 취사도구(그릴, 숯, 전기/전열기구 등)은 반입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객실 내에서의 흡연은 금지되어 있으며, 지정된 장소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이용객에게 피해를 줄 수 있는 무분별한 오락, 음주, 고성방가는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판매자 정보

yanolja

객실사진의 경우 객실별 대표사진으로 실제 배정받는 객실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주)야놀자는 통신판매 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상품의 예약, 이용 및 환불 등과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숙박업소는 법적으로 청소년 고용과 혼숙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청소년 혼숙으로 인한 입실거부는 정당하며, 이에 대한 법적 제재는 이용 당사자가 책임져야 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