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에스티하우스펜션

숙소 위치보기
4.9(247)
숙소답변(14)
전체보기
Banner

객실선택

B2
예약전 펜션 연락 필수

  • 기준 2인 / 최대 4인
숙박
체크인15:00 ~ 체크아웃 11:00
80,000

A7
예약전 펜션 연락 필수

  • 기준 3인 / 최대 9인
숙박
체크인15:00 ~ 체크아웃 11:00
130,000
예약마감
위치/교통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유명산길 36
픽업
종류 : [마트픽업]
・ 남한강할인마트 => ★★★버스정류장 주변에서 편도로 입실만 마트픽업 가능★★★
## 정보 ## ★ 마트 사정으로 픽업이 안 될 수 있으니 반드시 사전에 위의 업체로 문의, 인원수 및 도로사정에 따라 픽업시간이 지연될 수 있음​ ►설악면 픽업장소 - 남한강마트(031-584-4482~3) - 설악면사무소하차* 퇴실시에는 펜션 바로앞(도보20초) 버스 정류장에서 직행버스 이용 가능- 잠실하차 : 7000 버스 10시 20분 출발 ( 잠실까지 50분 소요)- 청량리 하차 : 8005번 버스 11시 40분출발 (청량리 까지 50분 소요)
후기요약
ChatGPT로 최근 후기를 요약했어요
  • 모텔은 최근 3개월, 호텔/펜션/게스트하우스는 최근 6개월 후기를 요약합니다.
  • 후기가 3개 이상 있고, 후기글의 합이 90자 이상이어야 요약할 수 있습니다.
  • 후기가 많을 경우 ChatGPT가 처리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최근 작성된 후기를 우선 요약합니다.
높은 평점 요약
낮은 평점 요약
가평의 '가격 대비 가성비 갑' 펜션, 가족 및 친구들과 함께 무한리필 고기를 즐길 수 있고, 깨끗하고 청결한 숙소와 친절한 사장님 덕분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숙소 위치도 좋으며 부족한 것이 있으면 적극적으로 대응해주는 추가 서비스도 인상적입니다. 바베큐 타임은 6시부터이며, 고기는 처음에 자유롭게 가져오고, 모두 먹으면 사장님이 챙겨주시는데, 그 고기의 질도 좋아서 무한리필이 무색해 보입니다. 방 컨디션도 개선되었으며, 다양한 편의 시설도 제공됩니다.
현재 ChatGPT 기술 수준에서는 후기 요약이 정확하지 않거나 표현이 어색할 수 있습니다
247개 후기 전체보기
숙소소개
" 에스티하우스는 부담없는 방값에 음악(성수기 및 주말마다 공연예정)이 있고 바베큐 무한리필이 공짜로 제공되는 펜션입니다."" 에스티하우스는 언제나 그렇겠지만 여러분들의 자발적인 도움으로 운영됩니다. 바베큐 무한리필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정리정돈 서약이 필수사항입니다. 다른 것 없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설거지와 분리수거만 잘 해주시면 됩니다."에스티하우스 가평점은 유명산 휴양림 입구에 있는 펜션 입니다 . 잣나무에서 풍겨 나오는 향기와 유명산의 맑은 공기는 편안하게 자연의 정취를 느낄 수 있으며 노출콘크리트 공법의 세련된 펜션디자인은 세련미와 함께 자연과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주변 숲은 사계절 푸르러 삼림욕하기에 최고의 장소이며 여름에도 에어컨이 필요 없을 정도로 날씨가 시원합니다. 펜션 길 건너 바로 앞에 계곡이 있고 걸어서 500m에 유명산 휴양림 입구가 있습니다. 유명산에서는 패러글라이딩, 서바이벌게임 등이 있으며 청평호수에서는 실외수영장, 번지점프, 제트스키, 바나나보트, 수상스키 등 다양한 액티비티 활동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가평의 모든 컨텐츠(남이섬, 아침고요수목원, 쁘띠프랑스 등)는 10~30분 이내 차로 이동 가능합니다.
시설 및 서비스
icon_image_0애견동반
icon_image_1주차가능
icon_image_2개별바베큐
icon_image_3계곡인접
icon_image_4바베큐
icon_image_5와이파이
icon_image_6당구대
icon_image_7매점/편의점
icon_image_8커피숍
icon_image_9상비약
편의시설 소개
개별바비큐
【개별 테라스】
· 객실 앞 개별 테라스에서 아침 식사 또는 티타임 가능(개별 테라스로만 이용 가능/ 개별바베큐는 불가합니다)
IPTV/WiFi
· 전객실 이용 가능
· 몇몇 객실 smart tv 이용 가능
바비큐장
【바베큐 무한리필 안내】
1. 고기(목살 또는 삼겹살), 밥, 쌈장, 김치, 굵은 소금 무한 추가 요금 없이 공짜로 제공됩니다(단 밥은, 평균량을 드시면 다시 하는 시간이 오래 걸려서 평균량으로 끝납니다)
※ 야채 및 다른 필요한 것들은 개별 준비하셔야 합니다.
2. 숯이 약해지면 추가 비용 없이 숯 추가 가능합니다.
3. 바베큐는 여름은 7시 겨울은 6시 봄가을은 6시 30분 부터 순차적으로 시작합니다.
※ 일행이 늦거나 사정상 8시 넘어서 시작하셔야 하는 손님은 펜션 평균 드시는 양을 한번에 드립니다
4. 고기와 숯 리필 시간은 1시간 30분입니다 이후에 바베큐를 계속하시는 것은 제한이 없습니다
※ 리필 방식은 주말이나 성수기는 전체 인원의 평균 먹는 양을 냉장고에 세팅해드리고 그 다음은 요청에 의해 리필해드립니다 평일에는 각 방의 평균량을 세팅해서 드리고 다 드신 후 요청에 의해 리필해드립니다
5. 바베큐는 테이블 세팅부터 전부 셀프로 하셔야 합니다
숯불은 펜션에서 해드리면 직접 가져가셔서 굽고 반납까지 하셔야 합니다
※ 비가 와도 겨울철에도 바베큐 가능(단체방 개별 테라스와 실내 바베큐장 이용)
카페
매점/편의점
· 도보로 1분거리 펜션 인근 슈퍼&편의점 인접
당구대
반려동물
【반려견 동반 가능】
- 가능한 객실 안내와 추가 요금 및 입실 안내는 펜션으로 문의 바랍니다.
상비약
주차가능
· 주차 가능 대수 : 최대 20대
계곡인접
· 유명산 계곡: 펜션 바로 앞 1분 거리
· 어비계곡(도보 7분)
펜션즐기기
【부대시설】
· 당구장 : 이용 시간 15시 ~ 22시(무료이용)
· 루프탑 : A동 옥상에 준비중(뷰 끝내줌 ^^)
· 숲속 데크장 : 루프탑 조명과 함께 바베큐도 즐기면서 티 타임 즐길 수 있음(상시 개방)
· 야외 바베큐장(단체) : 우천시에 단체가 즐길 수 있는 바베큐장(20명 이상 수용 가능)
-> 주변관광지/체험
유명산계곡(도보 1분)/어비 계곡(도보 7분)/유명산자연휴양림(도보 3분)/중미산천문대(자가용 7분)/유명산활공장(패러글라이딩 10분)/엑스라이프ATV(15분)/쁘띠프랑스(20분)/테라로사(서종점 25분)/호명호수공원(30분)/양평레일바이크(30분)/가평썰매장(40분)/남이섬(40분)/두물머리(40분)/아침고요수목원(50분)
이용안내
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1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해주세요
2024년 3월 29일부터 일부 숙소는 1회용품(칫솔, 면도기 등)을 무료로 제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원의 절약과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일부개정에 따름
입실
아동입실 허용

이용안내

공지사항

22시 이후 입실 하실 경우 펜션으로 미리 연락 부탁드립니다.
예약공지
※ 예약 전 펜션 문의 필수(01062464448)
※ 바베큐 무한리필 이용시 숯과 그릴비 비용 발생(예약 전 펜션 문의 필수 / 숙박만 예약 불가)
※ 방 사진과 실제 방은 많이 다를 수 있습니다. 구조나 평수는 다르지 않지만 침대 형태나 테이블 조명 등은 다를 수 있습니다(조명 및 벽작업까지 마무리되면 사진을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판매자 정보

yanolja

객실사진의 경우 객실별 대표사진으로 실제 배정받는 객실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주)야놀자는 통신판매 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상품의 예약, 이용 및 환불 등과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숙박업소는 법적으로 청소년 고용과 혼숙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청소년 혼숙으로 인한 입실거부는 정당하며, 이에 대한 법적 제재는 이용 당사자가 책임져야 합니다.

닫기